과거와 현재가 확실해야 미래가 확실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2권 PDF전문보기

과거와 현재가 확실해야 미래가 확실해

여기 통일교회 나이 많은 사람들, 소위 통일교회의 뭐라 할까요? 구시대 사람들,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보면 구약시대 사람들이지요? 신약시대의 사람은 못 될 거라구요. 노아 할아버지, 아브라함 할아버지가 나타나서 예수 앞에 와 가지고 '야, 예수야 ! 내가 네 할아버지 되는 줄 몰라?' 하면 통하겠어요? 안 통한다 이거예요. 예수는 부모님의 자리에 있다는 것입니다. 암만 수천 년 전 할아버지라고 하더라도 부모의 자리에 선 예수 앞에서는 함부로 할 수 없다 이거예요. 오늘 통일교회 할아버지 할머니들 뭐 '우리가 먼저 들어왔는데…' 그것은 구약시대의 사연이고, 신약시대, 천국 들어갈 때의 사연은 다르다는 겁니다. 옛날의, 모든 오래 된 사람들이 전부 다 천국 들어갈 수 있느냐 이거예요.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그래서 지금 내가 석금, 어제와 오늘에 대해 얘기하는 거예요. 오늘이 가면 갈수록 우리가 충성하고 가야 천국에 입문할 수 있는 시간이 지상에 빨리 오게 되는 것입니다.

자, 대한민국이 전부 다 통일교회화됐다 할 때는 어떻겠어요? 그저 그러그러할 것 같소, 한때 청산지어 있을 것 같소? 청산지어 있어야 될 것입니다.

통일교회에 들어와서는 모든 역사를 자기 자신이 기록해야 돼요. 나는 어떻게 살았고, 어떻게 했고, 어떻게 어떤 길을 갔고 하는 걸 전부 다 기록해야 될 것입니다. 거기에는 이의가 없어요. '아이구, 과거에 좀 반대했던 일은, 지금에 와서는 내가 이러한 위치에 있으니 이건 빼자!' 안 통한다 이거예요. 밝혀 놓아야 된다구요. 자기 일생의 그러한 조건들을 전부 다 밝혀 기록해야 되는 거예요. 과거를 확실히 기록하고 현재를 확실히 기록해서 확실한 미래의 뒷받침으로서…. 과거도 확실하고 현재도 확실해야 확실한 미래의 기초가 되는 것입니다. 안 그래요? 여기에 바탕이 고무줄이 되어 가지고 사탄이 그 줄을 잡아당기면 늘어날 수 있는, 이러한 기반이 되어서는 안 된다 이거예요. 깨끗이 청산짓는 기반이 되어야 합니다.

자 그러면, 선생님 자신은 어떠냐? 세계적인 천국에 입문할 수 있는 그런 시대가 오게 되면 옛날에 내가 기르고 데리고 오던, 정성을 들여오던 통일교회의 이 영신들을 어떻게 할 것이냐? 영신이 뭔지 알아요? 귀신 사촌이 영신이라구요. (웃음) 36가정은 어떻게 할 것이냐? 깨끗이 청산해야 돼요, 깨끗이. 사탄이 참소하고, 사탄이 거기에 따라 들어올 수 있는 모든 것을 정리해 가지고 깨끗이 끊어야 됩니다. 깨끗이 끊어야 되겠어요. 섭섭하지요? 서운하지요? 안 그래요? 섭섭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