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하늘의 뜻을 계승하기 위해서 나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2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하늘의 뜻을 계승하기 위해서 나왔다

자, 그런 의미에서 오늘날의 통일교회는 지금부터 20여 년 전 이러한 뜻을 알아 가지고 하늘의 전체의 뜻을 계승하기 위해서 나왔는데, 미국과 자유세계와 종교가 책임 못함으로 말미암아 자유세계와 종교가 반대하는 입장에 통일교회가 섰다는 사실은 하나님 앞에 비참한 역사적 사실이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이래 가지고 공산당까지 합해 가지고, 미국과 미국 종교와 공산당까지 합해 가지고 레버런 문을 치고 있다는 거예요. 레버런 문 하나 깨뜨려 버리면 이건 문제가 크다 이거예요. 가만 보니까 레버런 문, 통일교회가 없어지는 날에는 세계는 내 것이 되고, 내 살림 보따리다 이거예요.

자, 선생님은 그걸 알았기 때문에 당당코 미국을 찾아온 거예요. 미국을 찾아온 거예요. 몰아내자는 거예요. 무신론을 때려 부숴야 돼요! 종교가 몰락한 것을 끌어올려야 돼요. 청년이 몰락하는 걸 끌어올려야 돼요. 가정을 새로이 건설해야 된다 이거예요.

레버런 문이 하는 건 내용이 다르다구요. 미국은 미국의 백인종을 중심삼고, 자기들만을 중심삼고 하지만 우리는 초인종적이예요. 미국은 하나의 서반구의 민주주의를 위하지만, 우리는 하나님을 중심삼은 초민주주의예요. 다르다구요. 알겠어요? 자, 미국이 레버런 문 쫓아내려고 별의별 짓 다 했다구요, 법정투쟁을 하고 말이예요. 지금 미국의 기성교회, 무슨 교회, 전부 다 싸우고 있는 거예요.

자, 레버런 문이 하는 걸 보니까 한국 사람인데 한국 사람을 위해서는 하나도 안 한다 이거예요. 동양 사람이 동양 사람을 위하는 것이 아니고 미국을 위하고 세계를 위해서 하는 것만은 틀림없다 이거예요. 하나님을 위해서 하는 것만은 틀림없는데, 이걸 전부 다 공산당과 자유세계와 기독교가 합해 가지고 몰아 치는 거예요. 그러면서 차원 높은, 미국적이 아니라 차원 높은 하나의 세계로 만드는 거예요. 그래야 떠나는 하나님을 붙들 수 있어요. 하나님을 붙들 수 있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안 됩니다. 오색인종이 하나돼라 이거예요. 수많은 종교가 하나돼라 이거예요. 기독교야 하나돼라! 그렇기 때문에 그런 의미에서 통일교회라는 이름은 하나님이 좋아하는 이름이다 하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박수)

2차대전 직후에 미국이 하지 못한 모든 권한을 공산주의한테서 찾아와야 되겠다, 이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전세계를 하나로 못 만든 걸 다시 만들어야 된다 이거예요. 기독교가 하나 안 된 것을 다시 만들어야 된다, 그 운동 해야 돼요.

자, 그런 의미에서 '오! 인천' 영화도…. 맥아더 사상이 필요해요, 맥아더 사상. 맥아더 사상을 재현시켜 가지고, 오늘날 공산주의를 방어하는 데 있어서 미국에 희망이 있기 때문에 선생님이 막대한 자금을 들여서 '오! 인천' 영화를 만든 거예요. 이건 미국이 하지 못한 것을 하는 것입니다. 미국이 책임 못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쫓아 버렸고, 미국이 책임 못함으로 말미암아 공산당을 받아들이게 되었고, 미국이 책임 못함으로 말미암아 기독교의 분열과 앞으로 자유세계가 몰리는 입장에 서게 된 것을 이런 운동을 해 가지고 전부 다 통합하자는 거예요.

그럼 미국을 하나님이 축복한 것이 뭐냐? 원 네이션 언더 갓(One Nation Under God;하나님 아래의 한 나라)이라 해 가지고 축복받았는데, 뭘한 거예요? 미국만 잘살게 하기 위해서 세계를 전부 다 떠맡겼느냐? 아니다 이거예요. 전부가 하나의 형제다 이거예요. 국가를 맡긴 것은 국가가 전부 다 하나되어 가지고 하나님편으로 잘 돌아오게 하기 위해서 맡긴 게 아니냐 이거예요. 그거 못 하면 미국을 치는 거예요.

세계의 반대를 받고 미국의 반대를 받고 자유진영이 반대했지만 우리들은 이러한 사명을 위해서 궐기했다는 신념을 가지자구요. (박수) 그러한 역사적인 종말이 올 것을 알고, 선생님은 하나님의 명(命)을 받들어서 부모의 날을 책정하고 자녀의 날을 책정하고 만물의 날을 책정하고 하나님의 날을 책정해 가지고 이 난국의 입장을 방어할 수 있는 내적 태세를 준비하기에 바쁘게 싸우는 것이 20년 기간이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녹음이 잠시 끊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