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사랑을 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춘 사람은 참된 사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3권 PDF전문보기

영원한 사랑을 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춘 사람은 참된 사람

보라구요. 여러분들이 그런 개념을 중심삼고 생각해 볼 때, 양을 왜 제물로 바쳐요? 양은 한번 주인을 만나면 두 주인을 생각 안 합니다. 절대적이예요. 털을 깎아도 가만히 있고 추워도 참는 거예요. 털을 깎아도 가만히 있는 거라구요. 목을 묶을 때도 '음매―' 해요. (웃음) 그러니 동물 중에 최고다 이거예요. 아, 그거 참…. 그래서 예수님도 하나님 앞에 죽는 자리에서는 양이예요. '음매―' 하는 거예요, '내 뜻대로 마옵시고 아버지 뜻대로 하소서' 라고. 마찬가지라구요.

자, 이 무니들은 뭐냐 하면, 레버런 문의 제자인데 뭐가 되겠어요? 면양이 돼야 되겠어요, 산양이 돼야 되겠어요? 「면양요」 (웃음) 이의가 없다구요. 자, 여러분 가운데 이번에 축복받은 사람들 손들어 봐요. 그래 여러분들은 이상적인 커플이요, 중간의 커플이요, 나쁜 커플이요? 「이상적인 커플입니다」 다 안다구요. 모르는 것이 아니라 확실히 안다구요. 여러분은 어떤 거예요? 「이상적인 커플요」 감사합니다. (박수. 웃음)

여자 남자 키스 할 때 일시적인 것을 좋아해요, 영원한 것을 좋아해요? 「영원한 것입니다」 많은 미국 사람들은 일시적인 키스를 좋아하지요? (웃음) 사실이라구요. 나는 그걸 많이 봤다구요. 일시적인 키스는 할 필요가 없는 거예요. (웃음) 미국 여자들이나 남자들은 지금까지 사랑을 하룻밤 사랑으로 한다구요. 난 많이 봤어요. 여러분들은 어때요, 여러분들은? 여러분도 그래요? 「아니요」 하룻밤 사랑이예요, 한 달 사랑이예요, 일 년 사랑이예요, 십 년 사랑이예요, 영원한 사랑이예요? 「영원한 사랑입니다」 (웃음)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영원한 사랑을 찾아가는 데 있어서, 영원한 사랑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못 갖춘 부부는 아무리 영원한 하나님과 하나되더라도 영원한 하나님의 상대가 되더라도 그걸 찾을 수 없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이것은 당연한 이론입니다. 확실히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면 선생님은 어떨까요? 이런 말을 하는 선생님이 말은 이렇게 하고 행동을 다르게 하면, 그 선생님이 참된 사람이예요, 가짜 사람이예요? 「가짜 사람입니다」

자, 그러면 어머니를 택해 세울 때 적당히 일시적으로 찾아 세웠겠어요, 변하지 않는 영원 불변 절대적으로 세웠겠어요? 어떻게 세웠겠어요? 「영원 불변 절대적으로」 마찬가지라구요, 마찬가지. 어머니를 두고 다른 생각을 할 수 없다 이거예요. 여기 미국에 왔으니, 미국에 오면 선생님이 미국 여자에게 관심이 많다 하게 되면 말이예요. 미국 여자들의 눈을 보면 새파랗고 살갗도 아주 하얗고 날씬한데, 그 여자들을 어머니하고 비교해 가지고 '아! 그 여자하고 한번 사랑해 봤으면 좋겠다' 그런 생각을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미안합니다, 엄마! (웃음) 마찬가지예요, 마찬가지. 매혹적인 그 무엇이 있다 하더라도 동생과 같은 의미에서, 아줌마와 같은 의미에서, 딸과 같은 의미에서 생각한다구요. 생각을 그렇게 하는 거예요. 원리관이 그렇다구요, 원리관이. 아줌마같이 생각하고 어머니같이 생각하는 거예요. 사랑하는 아내와 남편은 하나뿐이예요.

레버런 문은 그런 세계를 만들기 위해서 이 땅 위에 온 사람이예요. 이런 세상에서 그걸 만들어야 할 책임을 짊어지고 나가는 것입니다. 어머니도 내가 세계적으로 이렇게 유명해지고 또, 일본에 가면 일본도 그렇고 전부 다 여자들이 졸졸 따라다니는데 말이예요, '우리 남편을 빼앗아 가려고 따라다닌다' 그런 생각은 꿈에도 할 필요가 없다구요. 유혹한다고 꿈에도 생각할 필요가 없다는 거예요. 다를 수 없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과거에 여러분 미국 사람들은 별의별 요사스러운 길을, 이렇게 구불구불한 길을 갔지만 이제는 똑바로 살게끔 지도해야 할 것이 통일교회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 결정했어요? 「예」 마음속으로 결정했어요? 「예」 여러분들 마음 깊이 결정했어요? 「예」 그것은 요동이 없다구요. 영원한 것이고 변하지 않는다 이거예요.

자, 여러분들이 지금 축복을 받았는데, 선생님 말씀을 듣기 전에 여러분들의 마음이 이랬어요, 이랬어요? 어땠어요? 확고했어요, 변했어요, 영원했어요? 솔직이 얘기해 보라구요. 「영원하지 못했습니다」 그래 가지고는, 남편 사랑하고 아내 사랑한다는 것은 죄예요. 죄가 되는 거예요. 그러니 얼마나 힘드는가 하는 걸 알아야 돼요. 여러분들 전화를 해 가지고 '당신을 사랑해요' 하지요. 미국 여자들 대해서 사랑한다는 말은 믿을 수 없다구요. 그게 하룻밤이예요, 이틀 밤이예요, 영원이예요? 그러니 여러분들이 얼마나 엉터리였느냐 이거예요. 여러분들이 얼마나 엉터리고, 얼마나 추잡하고, 얼마나 못되고, 얼마나 사탄편이냐 하는 것을 다시 한 번 깨우쳐야 되겠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