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는 한국이 문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5권 PDF전문보기

이제부터는 한국이 문제

자, 이와 같이 사탄은 북한하고 동독하고 붙들고 세계를 점령하기 위해서 싸워 나가는 거예요. 사탄편 아담 꽁무니를 붙들고, 사탄편 가인 꽁무니를 붙들고 싸우는 거예요. 요것만 킥, 차 버리면 된다 이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작년에 독일에 가 가지고 기반 닦은 것이 동독을 잡기 위한 작전이었어요. 그래서 공장을 사고 야단을 하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독일에서 통일교회와 레버런 문 대해 야단하는 거예요, 습격해 온다고. 독일의 유명한 공장을 사 버리는 거예요. 독일에서 '레버런 문이 독일 기술계를 쥐려 한다. 무서운 자다. 전부 막아라' 하는 거예요. (웃음) 이런 것을 다 선생님이 세계적인 전략을 중심삼고 벌써 수십 년 전부터 준비해 나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은 모릅니다. 여러분은 모른다구요. 이놈의 자식들! 그래서 세계를 전부 포위하기 위해서 과학자 대회를 열고 신학자, 사상가, 경제인을 묶고, 무슨 서미트 클럽을 하고 그러는 거예요. 자, 이게 원리적이예요, 선생님이 적당히 하는 거예요. 「원리적입니다」

김일성을 왜 아버지라고 해요? 이걸 누가 가르쳐 주었어요? 「사탄이요」 사탄이 참것이 오기 전에…. 참이 누구예요? 레버런 문한테도 아버지라고 하지요? 「예」 자, 세계에서 아버지라고 하는 세계적인 문제의 인물 둘이 등장한 곳은 한국밖에 없다구요. 미국도 아니고 독일도 아니고 소련도 아니고 한국밖에 없으니 한국은 문제의 국가다 이거예요, 세계의 문제의 국가.

그러니까 여기에서 세계적인 문제인 공산당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공산당 문제가 여기서 다 해결됩니다. 그래서 레버런 문은 반공운동을 하는 거예요. 이제부터는 한국 사람이 문제입니다. 미국에서도 한국 사람이 문제이고 중공에서도 한국 사람이 문제이고 일본에서도 한국 사람이 문제입니다.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소련에서도 한국 사람이 문제입니다. 일본에서도 그렇고 또 중국에서도 그렇고 소련에서도 그렇다고 보는 것입니다. 한국인이 있는 데는 문제라구요. 이걸 묶어 가지고 국제 하이웨이를 만들겠다는 거예요. 그것도 다 이 원리적인 이론 가운데서 나온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은 모르지만 뜻은 착착 진행돼 나간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