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를 맞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세계 여성의 의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5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를 맞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세계 여성의 의무

자, 이제 두 시가 되었는데 배가 고파요, 선생님 말씀이 재미있나요? 어때요? 「재미있습니다」 밥 먹는 것보다 재미있지요? 「예」 땡큐! (웃음) 자, 여러분이 그걸 알아야 돼요. 앞으로 세계의 어떤 남자 군대보다도 더 훌륭하고 멋진 여군을 만들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에, 배짱이 있고 남자를 마음대로 그저 이렇게 할 수 있게 이미 훈련되어 있는 여자 세계가 어디냐? 그것이 미국의 세계다 이거예요. 오직 미국 여자가…. (웃음) 하나님이 모든 것을 아시고 미국 여성들을 준비해 나오신 것입니다. 누구를 위해서? 「하나님요」 하나님과 인류를 위해서.

그러면 그 군대를 누가 리드할 것이냐 이거예요. 「파더(Father;아버님요)」 메시아입니다. *메시아는 참아버님을 말합니다. 나는 몰라요. 그런 내용을 난 몰라요. 누가 메시아인지 난 몰라요. 「아버님입니다」 난 몰라요. 「우리는 압니다」 몰라. 몰라. (웃음) 메시아의 이상은 초라하지 않습니다. 알겠어요? 「예」 거 난 몰라요. (웃음) 그래서 모든 세계 여성들은 메시아를 맞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해요. 메시아를 맞을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야 돼요. 그것이 세계 여성의 사명이예요. 알겠어요? 「예」 (*부터는 영어로 말씀하신 부분임)

자, 이젠 됐다구요. 이제 여러분은 원수의 나라에 하늘의 전통을 세우기 위해서 출정하는 제1부대, 제1사단이 되었다 이거예요. 어때요? 「좋습니다」 이제는 됐다구요. 내가 미국 여자들을 제일 싫어했는데, 미국 여자들을 볼 적마다 욕을 했는데 세계에 첫번째로 내세우려니 서운하다 이거라구요. 미안하다구요. (함성과 박수) 그런데 누가 퍼스트 제너럴(first general;제일 장군)이 되느냐 하면 말이예요, 레버런 문이 퍼스트 제너럴이 된다 이거예요. (웃음) 명령하면 절대복종해야 돼요. 어때요? 절대복종이예요, 미디오커(mediocre;어중간한)예요? 「절대복종이요」 절대복종? 「예」 원더풀 유 아(Wonderful yon are;여러분 멋져요)! 땡큐!

자, 이제 배도 고플 텐데, 가미야마! 「예」 식사준비 됐어요? 「예」 자, 애기들 넷 있는 가정은 출전 안 해도 된다구요. 애기들 넷 있는 가정은 출전 안 해도 되고, 그다음엔 특별한 장들…. 여기 뭐 장들이 전부 다 있지만 특별한 장들을 빼놓고는 이제 전체 출동명령을 해야 될 때가 왔다 이거예요. (웃음) 전부 다 출동하는 거예요. 「예, 아버님」 (웃음) 각 분야에 무슨 뭐 사정이 있겠지요. 그러나 이것은 지령이예요. 출정이예요, 출정! 여러분들이 가야 된다구요. 여러분들 디파트먼트(department;부서)의 책임자 말을 들을 거예요, 선생님 말을 들을 거예요? 「선생님 말씀요」 땡큐. (웃음)

예수님이 말하기를, '우리 아버지가 죽었는데 어떻게 합니까?' 하고 제자가 물으니까 '죽은 자는 죽은 자에게 맡겨라'고 했는데, 그와 같은 대답을 할 때가 바로 지금이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웃음) 그거 멋있는 대답이라구요. (웃음. 박수) 그 말을 탕감복귀해야 됩니다. 성경 말씀을 이루어야 된다구요. 여러분은 성경 말씀을 완성해야 돼요. 「에이멘(Amen)」 에이멘! 「에이맨」 '에이멘'의 상대가 뭐예요? 「에이우먼」 (웃음) 어저께 에이멘의 상대가 뭐냐고 물으니까 어떤 사람이 에이우먼이라고 하더라구요. (웃음)

자, 그래서 지금 3월 초하루를 중심삼고 이제…. 이제부터 미국 대하여 선생님이 분했던 것, 지금까지 하고 싶었던 말을 여러분의 입을 통해서 해야 할 것이다 이거예요. 이제는 통일교회를 비방하면 '증거를 대라' 그래야 된다구요. '그냥 안 놔 두겠다. 증거를 대라. 증거를 못 대면 못 간다' 그래야 된다구요. 법무부장관이 철들었는데 말이예요, 프레이저하고 싸울 때 전부 다 내 손으로 만들어 주려고 그래요. 내가 욕먹을 필요 없다구요. 그래요? 「예」 통일교회 무니 여자들 모여 가지고 좋아하는 걸 볼 때에 세상 사람들, 사탄이 얼마나 기가 차겠나요. 아, 저것, 저것….

아, 이번에 그렇게 해야 되겠다구. 「예」 기동대를 빨리 편성하라구. 될 수 있는 대로 여러분들이 속닥거려서 남자들을 끌어내라 이거예요. 해와가 아담을 끌어내서 타락시킨 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일선에 가서 남자들을 끌어내라 이거예요. 그래서 기동대 부부가 돼야 되겠다 이거예요. 어때요? 타락한 이브처럼…. 그래서 이제 부처끼리 기동대장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