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생하는 것은 타락권을 격파하기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6권 PDF전문보기

희생하는 것은 타락권을 격파하기 위한 것

세계 민족은 왜 천주를 위해서 희생해야 되느냐? 앞으로는 영계를 위해서 지상의 사람들이 전부 희생해야 된다 이거예요. 왜 그래야 되느냐? 영계의 민족을 연결시키지 않고는 하나님 앞에 갈 도리가 없는 것입니다. 그것을 다 하나님의 사랑과 연결시켜 가지고….

그래 가지고 하나님이 '너는 내가 칭찬할 수 있는 사람이다'라는 말 가지고는 안 됩니다. 하나님이 여러분을 칭찬하고 상급 주는 것 가지고는 안 됩니다. 하나님은 무슨 돈을 모아서 상급 주고, 지식이 있어서 상급 주고, 권세가 있어서 상급 주고, 종교 지도자라서 상급 줄 것이라고 그 상만 생각해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그 상만 가지고는 안 됩니다. 칭찬받고 상급받는 것과 동시에, 하나님이 가라사대 '나는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고 해야 돼요. '나는 너를 사랑한다. 필요로 한다' 하는 그 자리에까지 가야 되는 겁니다.

그러지 않고는 안 돼요. 이 탕감조건의 다리를 확대시켜 가지고 천주적 과정을 거치지 않고는 사탄이 언제나 따라와요. 사탄 무대예요, 전부 다. 하나님 보좌 밑에서까지 사탄이 활동하는 거예요. 이걸 뚫어 가지고 하이웨이를 만들어 놓아야 된다는 거예요. 터널을 뚫어 놓아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어느 특정한 개인이 가야 할 것이 아니라 타락한 사람에게는 공동목표가 돼 있는 거예요. 누구나 다 가야 됩니다. 거기에 갔다가 다시 지상에 내려와서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장자나 차자의 자리에서 살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게 원리입니다, 원리. 거기에 이의 있어요? 선생님 말이 틀렸어요? 선생님이 감언이설(甘言利說)로 속여서 얘기하는 거예요? 「아닙니다」

어째서 우리가 희생해야 되느냐? 어째서? 그것은 타락했기 때문이므로 이 타락권을 격파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려면 내가 여편네를 데리고 선두에 서 가지고 종족을 대표하고 민족을 대표해서 격파해야 됩니다. 그러지 않고는 이 민족이 갈 길이 생겨나지 않는다구요. 그다음에는 세계를 대표해서 격파해 놓아야 합니다. 그러면 세계의 갈 길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영계까지 격파해 놓아야 됩니다. 그러면 천상세계에 갈 길이 생기는 것입니다. 그러지 않으면 하나님과 직통될 수 있는 심정권의 유대를 맺을 수 없다는 거예요. 이런 사다리를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이 말할 때 뭐 '개인복귀, 가정복귀, 종족복귀, 민족복귀, 국가복귀, 세계복귀, 천주복귀까지 말하는데, 그 복귀라는 말이 왜 그렇게 너저분하게 많아? 복귀하면 그게 천주복귀 하고 한 번만 하면 될 텐데, 왜 이렇게 너저분해?'라고 하겠지만, 그 자리에까지 나가려면 단계적으로 그렇게 되어 있다 이거예요. 아담 해와가 그렇게 발전하는 거예요. 가정으로부터 떨어져 나와 가지고, 사탄권의 종족편성, 민족편성을 해 가지고 전부 다 분열되어서 세계의 혼란적인 민족 상황을 이루어 놓은 것입니다. 그러니 이것을 규합해야 합니다. 새로운 나, 개인으로부터…. 그 민족을 위하는 새로운 가정은 전세계 인류가 민족을 위하는 데에 같이 해야지, 너는 이렇고 저 사람은 이렇고, 일본 민족이 다르고 한국 민족이 다르면 어떻게 하나님이 원하는 나라를 찾겠어요? 복귀노정은 이렇게 불가피한 단계로 되어 있다 이거예요.

그래 여러분들은 개인 탕감복귀했어요? 자, 이제 구체적으로 얘기하자구요. 여러분들은 개인 탕감복귀해야 하는데, 개인 탕감복귀 언제 했어요? 탕감복귀가 뭐예요? 사탄하고 싸워서 져야 복귀돼요, 이겨야 복귀돼요? 「이겨야 됩니다」 개인 탕감복귀는 개인적으로 이겨야 됩니다. 또, 가정 탕감복귀는 가정적으로 이겨야 돼요. 그리고 종족 탕감복귀는 종족적으로 이겨야 됩니다.

통일교회는 그 놀음하는 거예요. 선생님을 중심삼고 뭘하느냐? 축복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이걸 확대시켜 나가야 되는 거예요. 개인축복, 맨 처음에는 개인을 기르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축복을 해줘서 가정을 만들어 가지고 가정 끼리끼리 합하는 거예요. 36가정은 벌써 한 테두리로 되어 있다구요. 응? 36가정은 전부 다 공동운명이예요. 알겠어요? 36가정은 합해야 됩니다. 상하종횡을 합해야 된다구요. 이게 하나되어 가지고 72가정과 하나되어야 한다 이거예요. 그렇게 되어야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지금 하나 못 되어 있는 사람들은 앞으로 전부 다 시정해야 돼요. 교회 내의 축복시대, 국가 축복시대, 세계 축복시대, 3축복시대를 거쳐 나가야 된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본래의 아담 해와가 타릭하지 않았으면 그건 천주사적인 축복을 해주게 되었던 거예요. 그렇지요? 「예」 그럼 통일교회의 축복이 천주사적 축복이예요? 하나님이 아담 해와에게 축복할 때 사탄이가 있었어요? 없었지요?

오늘날 교회 내의 축복을 하고 있는 거예요. 국가시대에 있어서 국가를 대표한 축복 자리에 서야 하는데, 이놈의 자식들, 전부 다 합격의 자리에 들어가느냐 못 들어가느냐 하는 게 문제예요. 지금까지 선생님이 지시한 모든 문제가 앞으로의 선별의 법이 되는 거예요. 그냥 그대로 다 그저 넘어갈 줄 알아요? 천만에요. 국가시대의 축복을 받고 세계시대의 축복을 받아야 된다구요. 2천 년대를 바라보고 해야 돼요, 2천 년대. 지금 그 싸움을 하고 있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앉아 먹고 살겠다고 하는 이 도적놈의 자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