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은 사랑이 더 많은 곳으로 가게 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8권 PDF전문보기

만물은 사랑이 더 많은 곳으로 가게 돼 있어

자, 우리 통일교회의 처녀 총각들을 왜 마음대로 결혼을 못 하게 해요? 아이고! 레버런 문은 결혼 독재자다. 무엇 때문에 그래요? 어째서 그래요? 하나님의 사랑은 하늘로부터 부모를 통해서 자식들한테 오게 되어 있지, 부모를 빼놓고는 자식한테 못 오기 때문입니다. 부모를 통하지 않고는 하나님의 사랑에 접할 수 없기 때문에 자기 마음대로 결혼할 수 없는 겁니다.

자, 하나님 대신 여기에 부모가 서야 돼요. 여기에 센타가 필요하다는 거예요. 이걸 내놓으면 사랑은 누가 먼저예요? 누구로부터 오게 돼 있어요? 남자로부터 왔겠느냐, 여자로부터 왔겠느냐? 어디로부터 와요? 「하나님」 이 수직 사랑이 설정돼야….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서양문화는 말이예요, 글도 옆으로 써요, 옆으로. 수평문화예요. 동양의 글씨는 이렇게 쓰잖아요? 이렇기 때문에 틀림없이 서양이 동양에 와 붙어야 돼요.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중심된 사랑이 제일입니다. 그 제일의 사랑은 수직적인 사랑이고, 그다음에는 수평적인 사랑입니다. 수평적인 사랑은 인간의 사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에서는 선생님이 결혼시켜 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게 무너지는 날에는 하늘세계가 와르르 다 무너져 버리는 겁니다. 사탄은 하나님을 추방하려고 한다구요. 하나님을 추방하려고 한다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선생님이 결혼시켜 주는 걸 자랑으로 생각해야 됩니다. (박수)

오늘은 자녀의 날이 아니예요. 오늘은 만물의 날이예요. 하나님과 부모와 아들딸이 하나된 그러한 가정은 가만히 있어도 하나님이 창조해서라도 도와주게 마련입니다. 창조할 필요없이 원수한테 빼앗긴 것을 찾아오고, 또 만들어 줄 겁니다. 하나님은 그렇게 생각한다는 거예요.

'하나님의 이름으로, 참부모의 이름으로, 참자녀의 이름으로, 사랑으로 하나되었다' 할 때 사탄세계에 가서 '너희들보다 내가 만물을 더 사랑한다' 하면 만물은 다 내게로 와야 됩니다. 인계를 해주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어떻게 되느냐? 애드벌룬을 떠억 달아 놓으면, 바람이 동쪽으로 불면 동쪽으로 가요. 마찬가지로 만물도 '아이고! 참된 가정한테 우리는 가기를 원한다, 하나님의 사랑이 함께 있는 곳으로' 한다는 겁니다. (박수) 그런 바람이 불어와요, 우주의 바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