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으로 하나가 된 참된 남편과 아내가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8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으로 하나가 된 참된 남편과 아내가 되라

제일 일등 국민은 제일 말등 국민한테 가겠다고 하고, 말등 국민은 싸워서 일등해야 된다고 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야 그것이, 높은 산과 낮은 산이 이렇게 해야 평균이 되는 것처럼 평균이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이러한 사랑으로 세계에서 제일 못 사는 저 개발국가에 가서 그 곳에 왕 어머니 왕 아버지를 내가 만들고 싶다 이거예요. 어때요? 「좋아요」 사실이예요, 가짜예요? 「사실입니다」 그렇게 하면 사람들이 미쳤다고 하지요. 미친 생각이예요? 「아니요. 현명한 생각입니다」 현명하고 특별한 생각이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우리 무니의 활동은 특별한 활동이라는 생각을 해야 된다구요. 그러다 보니, 레버런 문은 수퍼 스페샬 맨(super special man;초인간)이 되어 버렸다는 거예요.

이번에 콜롬비아에서도 말이예요, 내가 안 나타났으면 상당히 쓸쓸했을 거라. 내가 나타나는 바람에…. 옛날에 레버런 문 욕하던 녀석들이 그때는 언제고 이제는 와서 앉아 가지고 눈을 뒹굴리며 레버런 문을 바라보고 있어요. 왜 그렇게 달라졌어요? 왜 그렇게 되었어요? 옛날에 욕하던 녀석들이 지금은…. 옛날에는 통일교회를 두 서너 대만 때리면 건더기까지 없어지는 것 같았는데, 이제는 10년, 20년을 때려도 여전하고 더 커 가니 신기하다는 거예요. 이제는 그렇게 욕하던 녀석을 불러다 놓고 오히려 욕을 하고 아무렇게 해도 좋다는 거예요. 이렇게 되어 있다구요.

그렇게 만든 레버런 문이 잘 왔어요, 잘못 왔어요? 「잘 오셨습니다」 일국의 대통령 대우하는 것같이 그저…. 국가가 다 동원되고 말이예요, 세관도 없고 비행장이 내 비행장 같아요. (박수) 나라도 없고 지나가는 손님과 같은 줄 알았는데, 지금은 나라가 환영하고 나라 이상의 기반을 중심삼고 환영하고 그래요. 요즈음에는 미국 대통령을 봐도 큰 관심을 안 갖는데, 레버런 문은 그런 나라도 없는데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그렇게 되었어요. 그러니 모든 사람이 목을 장대같이 빼 가지고 주목한다는 거예요. 그게 얼마나 멋져요. 나라 없는 레버런 문을 멋진 사나이라 볼 수 있겠어요? 그런 모습을 하나님이 볼 때 멋지다고 생각하겠어요, 졸장부로 생각하시겠어요? (박수)

모든 것의 출발은 가정에서부터예요. 그러니 옳은 남편이 되고 옳은 아내가 되어야 되겠어요. 남편이 그저 자기 아내를 사랑해서 아내의 머리를 하나 뽑고 둘 뽑고, 셋 뽑고, 넷 뽑고, 열 뽑고…. 사랑한다고 전부 다 뽑는다면 어떻겠어요? 그 머리가 행복한 머리예요, 불행한 머리예요? 「행복해요」 불행하죠? 「행복합니다」 이제 배웠어요. 행복한 머리라구요. 이제 알았지요? 「예」 영원을 보장받을 수 있는 사랑의 길이라구요.

그래서 나도 어머니를 놓고 연구하고 실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말을 듣고는 어머니가 반대할 엄두도 못 내요. 남편의 작전이 귀신 같으니까 불평을 못 한다구요. 그러니까 행복한 남편 아니예요? 그렇게 출발한 가정은 행복한 가정, 행복한 나라뿐만 아니라, 영원한 천국에서 아들딸과 함께 살아가는 것입니다. 어때요? 한번 그러한 후보가 되어 보겠어요? 「예」 그럴 사람 손들어 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