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찾아가는 통일의 무리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9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찾아가는 통일의 무리들

자, 그러면 남자에게 있어서 무엇이 대상이예요? 「여자입니다」 그래 젊은 사춘기에 공부하던 녀석이, 돈벌겠다고 취직하여 출세했던 사람이 전부 다 차 버리고 `나 저 여자를 위해서, 사랑 때문에 다 버리고 가겠다' 할 때 그거 잘하는 거예요, 못하는 거예요? 다 버리고 사랑을 찾아가는 게 귀한 거예요, `아이구! 나 공부 때문에 사랑도 싫다' 하고 자기 길을 찾아가는 게 옳은 거예요? 본성에 맞는 것이 어떤 거예요? 「사랑을 찾아가는 것이요」

그렇기 때문에 행복이 어디 있느냐? 지식이 많고 돈이 많고 권력이 있는데 부처끼리 싸우고 야단하며 `사랑이 뭐야? 사랑은 필요 없다' 이러는 녀석하고, `지식이든 권력이든 돈이든 다 필요 없다. 사랑이 제일이다' 하는 것하고 어느 것이 옳은 거예요? 그거 하나님이 볼 때 어떻겠어요? 「두번째요」 하나님이 `어? 타락한 인간일망정 그런 것을 아는 걸 보니까 소망이 있구나.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이 있구나' 하는 희망을 가질 수 있다는 거예요.

남자나 여자나 사랑이 있다면 모든 것을 둘이…. 그 사랑이라는 것은 첫사랑으로써… 아무나 왔다갔다하는 것이 아니라구요. 진정한 사랑이 있다면 언제든지 영원한 거예요. 둘이면 둘이 서로 사랑하는 게 얼마나 깊으냐 가 보라는 거예요. 지옥까지도 갔다가 올라올 수 있는 힘을 갖고 있다구요. 또 천국 끄트머리도 올라갈 수 있어요. 천국 갔다가도 사랑 때문에 내려올 수도 있고, 지옥 갔다가도 어려운 길로 천국 갈 수 있다는 거예요. 그거 그렇게 결론 내려도 괜찮아요? 「예」

자, 그러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자기의 지식 보따리, 자기의 모든 도서를 완전히 다 팔아 버리면 어때요? 「매우 좋습니다」 여러분들 어때요? 그런 남편 얻고 싶지요? 「예」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는 자기의 돈이든 권력이든 지식이든 다 버릴 수 있는 것입니다. 문제가 안 된다구요. 그것을 문제없이 버릴 수 있다 이거예요. `아이구! 못 버려. 나 못 버려' 이러는 것이 아니라 `문제없이 언제든지 버릴 수 있다' 이런다면 어때요? 「좋습니다」 여자들도 그래요. 일시에 전부를 다 버리더라도 아무 미련 없이 `아! 날 사랑해 주는 게 제일이다' 이렇게 생각할 거예요. 내가 틀렸는지 모르지만 난 그렇게 생각한다구요. 어때요? 그때에 아무리 위대한 남자라도 쓱 여편네 손을 붙들고 `나는 도서관보다도 학자보다도 대통령보다도 백만장자보다도 당신을 더 사랑합니다' 하면 어떨까요? 이제 이 우주에서 최고로 귀한 것은 뭐다? 힘이다, 돈이다, 지식이다, 어떤 거예요? 「사랑입니다」 돈? 지식? 「아닙니다」

자, 그러면 통일교회는 뭘하자는 거예요. 통일교회는 도대체 뭘하는 곳이예요? 세상이 요란스럽게 전부 다 주먹질을 하고 손가락질을 하는 통일교회 무니들이 뭐예요? 「참사랑」 참사랑을 찾아가는 무리입니다, 그렇지요? 그래서 통일교회에 들어오게 되면 돈 보따리도 차 버리고 세력 보따리도 차 버리고 지식 보따리도 차 버리고 환드레이징해서는 돈 벌어 가지고 다 자기가 쓰는 것이 아니라 반대예요, 반대. 전부 다 세계를 위해 뿌리는 거예요. 무엇 때문에? 사랑 때문에. 이게 얼마나 멋지냐 이거예요.

그래서 세계는 지금 선생님 때문에 야단이라는 거예요. `레버런 문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저 돈도 버리고, 지식도 버리고, 힘도 버리고 레버런 문 따라가고 싶다'고 다들 야단이라구요. 여러분들이 선생님의 사랑을 돈 주고 배웠어요? 지식 주고 배웠어요? 권력 주고 배웠어요? 내 마음이라는 거예요, 내 마음. 선생님이 어떤 사람인지 모르지만 선생님이 있으면 좋다구요. 선생님을 가까이 따라다니고 싶고, 같이 있고 싶고 말이예요. 오리지날 마인드(original mind;본심)가 좋아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한국 사람이지만…. 백인들이 한국 사람을 그렇게 좋아해요? `아이구! 이 무니야' 이러는데 그건 본성의 세계를 모르기 때문이예요. 그래서 돌았다느니 브레인워시니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서양 사람과 결혼하고 인종을 넘어서 결혼하고 국경을 넘어서 결혼하는 거예요. 모든 빈부, 귀천, 지식의 유무, 힘의 밸런스도 격파하고 넘어갈 수 있는 힘이 무니의 세계에서 왕래하고 있다는 사실이 위대하다는 걸 알아야 돼요. 이 이상 위대한 것이 없다는 사실을 여러분이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자리가 천국과 직결되는 자리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