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에서 천국생활을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9권 PDF전문보기

지상에서 천국생활을 하라

지상의 천국생활이 어떤 것인지 알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잎은 가지, 가지는 더 큰 가지, 더 큰 가지는 더 큰 가지, 더 큰 가지…. 이렇게 해서 줄기를 거쳐 뿌리까지 연결되어야 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사람을 좋아하고 살아야 돼요. 사람을 의심하지 않고 좋아하며 살아야 된다구요. 그런 생활이 지상의 천국생활이예요. 환경이 달라서 그렇지, 천상세계의 천국과 통하는 생활이라는 것을 이젠 알았다구요. 본부의 명령이 있고, 선생님 명령이 있으면 즉각적으로 행동해야 된다는 말도 바로 그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렇게 생활하는 사람은 틀림없이 천상세계의 천국 백성으로서 산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러지 않고는 천국에 들어갈 길이 없다구요. 돈 가지고도 안 되는 것이요, 권력 가지고도 안 되는 것이요, 지식 가지고도 안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사랑, 참사랑을 갖다 붙이면 다 통한다는 거예요. 이러한 사랑을 가지면 어디라도 통한다는 거예요. 돈도 좋고 권력도 좋고 무엇이든 다 좋다 이거예요. 사랑이 있으면 밤을 새워 일을 해도 또 하고 싶다는 거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사랑하는 사람끼리 만나게 되면 밤을 새워 얘기하는 것은 보통입니다. 밤도 낮도 전부 다 극복하고 가려고 그러는 게 사랑이라구요.

자, 이런 걸 알았으니 이와 같은 생활을 지상에서 해야 되겠다구요. 이 자리가 얼마나…. 이와 같은 사랑을 주고받으면서 살 수 있는 사람은 틀림없이 하늘나라의 백성, 하나님의 아들딸이 된다는 사실을 확실히 알았어요. 지상 자체에 사는 것이 보다 떨어진 것이 아니라 보다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길이라는 것을 알았다구요. 그러니 감사하고 이것을 극복해 나가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하나님이 다 알고 계십니다. 그분은 더 힘들었을 거예요. 알겠어요? 「예」 그래서 우리가 이 길을 가는 것을 더 기쁘게 생각해야 돼요.

선생님도 그렇잖아요. 선생님이 불평했으면 지금까지 왔겠어요? 벌써 병나서 죽었을 거예요. 그렇지만 사랑의 길은…. 이제 알았어요? 「예」 지금 이때, 이 자리가 얼마나 귀하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것은 해양 세계의 파도와 같이 어두우면 다 없어지고 안 보이지만 이건 엄연히 있는 거예요. 모진 바람이 파도에 부딪치지만, 그것을 다 걷어치우고 잔잔한 바다가 되게 되면 그 위세가 얼마나 당당해요? 알겠어요? 사랑의 탑이예요. 사랑의 탑이 한번 되어 보고 싶지 않아요? 「되고 싶습니다」

자, 그런 노력을 앞으로 계속하기를 바라요. 그렇게 되면 틀림없이 하나님이 기뻐하고 하나님이 같이하시는 아들딸이 될 것입니다. 이제 알았으니 `나 그런 생활 하겠다'는 사람 한번 손들어 보자구요. 감사합니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