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곳곳에 새로운 문화혁명에 불을 붙이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9권 PDF전문보기

세계 곳곳에 새로운 문화혁명의 불을 붙이자

레버런 문과 통일운동은 하나님과 인류를 위한 생사를 건 중대한 사명에 속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사명은 통일운동의 독점물은 아닙니다. 이 운동의 회원들은 모든 양심적이고 이상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문화적 혁명의 대열에서 일하고 싶어합니다. 자유세계 인류, 특히 크리스찬과 모든 종교인들은 통일운동의 위대한 친구가 되어야 합니다. 비참하게도 이들은 공산주의자들의 전략에 대해 무지하였고 친구와 적을 구별할 줄을 몰랐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종종 그들의 진정한 친구를 공격했고 파괴해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상황은 변해 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공산주의의 불의와 위협에 대해 분개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의 사건들은 공산주의자들이 처음부터 사용해 왔던 전략과 전술들을 명백히 폭로하고 있습니다. 자유세계와 종교의 미래에 관해 더욱 더 우려를 갖게 된 양심적인 학자들, 직업인, 종교 지도자들이 통일주의의 보편적 깃발 아래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도덕적 퇴폐와 싸우는 그 힘과 공산주의에 대항하는 그 잠재력 때문에 통일이념에 매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여러분과 본인은 공통의 운명 앞에 함께 서 있습니다. 우리 서로 공산주의로부터 학문세계를 보호하고 역사가 이 시대 우리에게 부과한 과제를 완수하기 위해 함께 일합시다. 본인과 통일운동 회원들은 이 매우 힘든 과제에 부딪치기로 결심했습니다. 오늘부터 전세계의 학자들은 각 분야에서 지도력을 갖기 위해 합류합시다.

공산주의자측에서는 마르크스주의 학자들이 학생들과 캠퍼스 활동들을 지도함으로써 지도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노동계급 및 소수민족 조직자들과 제휴하여 그들은 궁극적으로는 인간의 진정한 행복을 파괴하게 될 엄청난 이념적 사회적 전선을 구축하였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교수와 학생들의 책임 있는 협력을 통해 조직적이고 사회적인 기반을 시급히 확립하여야만 합니다.

본인은 이 악한 세계에서 정의를 옹호하는 사람이 만약 어떤 실질적 기반을 갖지 못한다면 쉽게 제거될 수 있다는 것을 뼛속 깊이 깨닫고 있습니다. 따라서 학자와 학생들의 연합전선과 함께 크리스찬과 모든 종교의 신앙자들은 함께 일해야 합니다. 이런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생과 사의 갈림길에 서 있습니다. 본인은 여러분들이 대망을 가진 의로운 학자와 교육자들로서 세계에 실질적이고 건설적인 변화를 이룰 것을 열망하고 있습니다. 우리 함께 삶의 모든 영역을 포용하는 통일된 전선에서 일합시다. 역사의 정점에 서서 세계 곳곳에 새로운 문화혁명의 불을 붙입시다.

하나님의 충만한 은사가 여러분의 나라와 여러분의 가정과 여러분 모두에게 함께하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이 이 제12차 ICUS총회에서의 여러분의 토론을 인도해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