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에서 사랑의 씨가 되어야 할 인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0권 PDF전문보기

지상에서 사랑의 씨가 되어야 할 인간

자, 미국이면 미국 전체가 나를 반대하지만, 내가 미국을 위해서 이러한 사랑을 가지고 미국을 살리기 위한 놀음을 하고 있다는 것을 미국 국민이 불원한 장래에 알 것입니다. 지금 요것이 완충지대에 왔다구요. 진정한 양심을 가진 미국인이라면 순전한 사랑에 가서 접붙임받게 마련이라구요. 그것이 원칙입니다. 길이 좀 다르지요. 곡절은 좀 있지요.

여러분과 같은 미국 사람들이 본심이 있다면 어디를 따라가야 하는지 다 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순전한 사랑의 이론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공산당하고 싸우는 것은, 공산당을 어떻게든 살리려는 거예요. 이번에 흥진이가 가지 않았으면 이런 날(애승일)을 못 세우는 것입니다. 하나님이나 인류나 저 영계 전체가 볼 때, 레버런 문은 하나님의 사랑을 대신해 가지고 오늘날 원수를 대해서 승리했다는 팻말을 꽂았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사탄 자신도 `당신은 과연 하늘의 사람이요' 한다구요. 사랑하는 자식을 죽은 자리에 내세우고도 눈물을 안 흘리고 공의의 자리에서 자랑스러이 가는 것을 볼 때 사탄마저도 존경하지 않을 수 없다고 보는 거지요. 사망권이 하늘의 생명을 쳤지만 사랑의 힘 가지고 다 커버해 넘어가는 것입니다. 흥진이는 갔지만 아버지로 말미암아 사랑이 남았다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사랑을 가지고 그렇게 됐다는 것입니다.

이제 앞으로 통일교회는 항시 좋을 것이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그 말이 뭐냐 하면 사탄세계 사망권 앞에 아들을 줘 가지고 사망권을 부활시킬 수 있는 사랑권을 형성했다는 것입니다. 오늘 아침 바로 직전에 보고받았지만, 한국에서는 한 3천 명이 모이고 72개 국의 우리 식구들이 전부 다 모여 가지고 정부는 정부대로 협조하여 에스코오트해 주었다고 해요. 그 꽃차라는 것은 대통령 이상 아니면 안 되게 되어 있는데, 그런 것을 정부에서 허락해 가지고 했다는 사실은 이것이 세계사적인 일이라는 것을 말하는 거라구요.

하늘편을 중심삼고 이와 같은 장례식은 역사 이래 처음이 아니냐. 그러니 슬퍼하지 말고, 여러분이 이와 같은 것을 현실에서 실천하여 원수의 사람들을 소화시킬 수 있는 사랑의 자극제가 되어야겠어요. 그러한 입장에 서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사람은 사랑 때문에 왔고, 사랑을 가지고 살다가 사랑의 목적으로 아버지 앞에 다시 돌아가는 것입니다.

아버지의 씨로 왔으니, 사랑의 씨로 출발을 했으니 가지를 뻗어 세계의 모든 것과 관계를 맺어 가지고, 사랑으로 씨를 거두어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 땅 위에서 사는 동안 해야 할 일입니다. 사랑의 씨를 거두는 거예요. 그 사랑의 씨에는 아내를 사랑할 줄 알고, 부모를 사랑할 줄 알고, 자식을 사랑할 줄 알고, 하늘을 사랑할 줄 아는 모든 요소가 꽉 차 있는 거예요. 그런 씨와 같은 존재로 사는 것입니다. 그런 씨와 같은 존재로 결실을 거두기 위한 것이 하나님이 지상의 인간에게 부여한 생활인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야 하나님 앞에 거두어진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