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핍박받을수록 유토피아를 빨리 가질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1권 PDF전문보기

참고 핍박받을수록 유토피아를 빨리 가질 수 있어

그러면 왜 참느냐? '나는 유토피아 세계가 필요하기 때문에, 그것과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참는다' 이거예요. 요걸 알아야 됩니다. 그냥 참는 게 아니라구요. 유토피아 세계가 필요하기 때문에, 그것과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참는다는 거예요. 참고 또 참고 핍박받으면 핍박받을수록 그 유토피아를 빨리 가질 수 있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참는 거예요. 유토피아를 빨리 가질 수 있다 이거예요. 그러므로 자진해서 세계적 고개를 넘기 위해서 모험을 하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미국에 온 지 11년 됐는데, 어제가 만 11년이 지난 날인데, 11년 전에 와 가지고 가만있으면 되지 왜 야단이냐? 왜 미국 정부하고 싸우고 카터하고 싸우고 프레이저 의원하고 싸우느냐? 저래 가지고 이익 될 게 뭐가 있느냐? 나중에는 법정에까지 끌려들어 가서 법원에서 재판받고 고등법원에 가고 대법원에 가 가지고 야단하고, 레버런 문이 어떻고, 죄가 없느니 있느니 야단하는 이 놀음을 왜 하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이 미국에 축복을 해준 것은 세계를 위해 해준 것인데 미국이 관리를 못 하니 내가 공격하는 거예요. '이 녀석아, 회개하고 축복을 관리해라!' 하고 공격하는데, 관리 못 하면서 반대하면 그 복을 나한테 넘겨 줘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패자는 승자한테 복을 넘겨 줘야 돼요.

*미국 사람들은 '우! 이게 뭐야? 우리는 백인들이다. 지금까지 우리는 하나님의 복을 받아 왔다. 황인종 레버런 문은 입 닥쳐라! 너는 우리의 지배를 받아야 돼. 입 닥쳐!' 그러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너희들이 입 닥쳐! 내가 너희들을 상대해 주마' 그러고 있는 거예요. (*부터는 영어로 말씀하심. 환호. 박수) 왜? 어째서? '너희들이 책임 못 하면 복은 내가 받아서 너희들이 지키는 것보다 잘 지켜 줄 것이고 너희들에게 하나님이 축복한 본연의 뜻에 맞게끔 세계를 위해서 쓸 것이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뜻에 따라 조그만 황인종 레버런 문이 큰 미국 백인들에게 은총과 축복을 줄 것이다 이거예요. (박수)

하나님과 영계 모든 영인들이 내려다보면서 누구 편이 되느냐? '레버런 문, 감바레(がんばれ;힘내라)! 감바레!' 한다구요. (웃음. 박수) 미국은 내려가지만 레버런 문은 올라간다 이거예요. (박수)

지금 이 세상에서 복싱하는 데는 15회전만 하지만 선생님은 30회전을 했다는 거예요, 30회전. (박수) 그러니까 이번 싸움만 끝나면 세계 어디 가든지 나에게 도전하는 챔피언이 없다고 보는 거예요. 어때요? 기분이 어때요? 이것이 뭐냐 하면, 하나님의 사랑하는 아들이 챔피언십을 가졌는데, 그것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 챔피언십이예요. 그것은 하나님의 챔피언십이예요. 알겠어요? 「예」

전부가 레버런 문을 반대하는 거예요. 공산당도 반대했고 유대교도 반대했고 기독교도 반대했고 미국도 반대했고, 123개 국에 선교사를 보냈는데 모든 나라가 반대했어요. 그러다가 왕창 졌으니 누가 거기에 도전하겠어요? 도전한다면, 하나님밖에 없다구요, 하나님밖에. 그것이 사람만이 아니고 사탄과 하나돼 가지고 도전했는데 전부 다 다운(down) 시켜 버렸다구요. 그러면 인류만 손드는 거예요, 사탄도 손드는 거예요? 어떤 거예요? 「사탄도 손듭니다」 사탄의 영적 힘과 육적 힘이 다 손드는 거예요. 자, 그때가 지금 이때예요.

어느새 한 시간이 넘었구만. 오늘 할 말이 많은데, 두 시간 이내에 하려고 했는데 큰일났구만. (박수) 「노(No;괜찮습니다)」 '노우'는 안다는 거지요, 케이 엔 오 더블유(know;알다)? 여러분이 안다는 거예요. (웃음) 왜 이것이 필요한가 하는 그 개념을 여러분들은 알아야 됩니다. 오늘날 역사에 있어서 선악에 대한 개념이라든가…. 역사 발전에 있어서 선악의 개념이 지금까지 희미했다는 거예요. 이것을 분명히 하지 않고는 말을 했다가 혼란이 벌어지기 때문에 이걸 얘기 안 해줄 수 없다구요.

레버런 문이 개인적 기반을 닦기 위해 출발할 때도 나 한국 사람, 한국의 가정 기반 위에 선 개인 탕감복귀의 길을 가는 것이 아니다, 세계라는 무대를 걸어 놓고 그 세계 가운데 한국, 한국 가운데 가정, 그 가정 가운데 센터에 선 레버런 문이다 하는 자주성을 갖고 출발해야 된다는 말이 되는 거예요.

사탄은 영적인 세계를 대표했기 때문에 개인을 대표해서 세계적으로 나타날 때는 사탄은 악한 센터에 선 세계적 개인을 세워서 나한테 도전해 오는 것입니다. 사탄이 도전해 온다구요. 챔피언에게 도전해 오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하나님 챔피언이 나타났으니 도전해 온다구요. 도전자가 도전해 온다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개인 챔피언으로서 도전을 받아 가지고 따다다다다닥 해서 세계적인 개인 승리의 벨트를 떡 따는 거예요. 그다음에 가정을 가지고 떡 나타나면, 세계 챔피언 가정이 등장하게 된다면 사탄도 세계를 대표한 악한 편 가정을 보내 가지고 도전해 오는 거예요. 그래서 싸우는 거예요.

아까 말한 대로 씨가 메시아인데 메시아는 참부모예요. 참부모, 참부모가 씨예요. 씨인데 그런 개념을 가진 챔피언이 나타났으니 사탄세계에서는 이것을 깨뜨리기 위한 준비를 백방으로 하게 마련이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참부모라는 뜻은 완전한 남자와 완전한 여자라는 거예요. 종적과 횡적이 90각도가 된 남자와 여자라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이 이것을 접붙이기 위해서 처녀 총각들을 모아 가지고 모가지를 잘라 버리고 어머니 순과 아버지 순을 갖다 심어 놓는 것이 축복이다 그 말이예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