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세계에 대한 공상당의 침투방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2권 PDF전문보기

민주세계에 대한 공산당의 침투방법

자, 그런 의미에서 오늘 저와 같은 비디오 영화를 보고는 여러분들이 새삼 결의하지 않으면 안 되지 않느냐 이겁니다. 선생님은 그간 2년 동안, 이제 2년이 되지만 2년 동안에 재판을 하면서 반드시 이런 때가 있을 것을 알고 대처할 수 있는 준비를 죽 해왔습니다. 여러분들이 생각지도 않은 일을 준비해 나왔다구요. 여러분들은 모르지만 저 사람들이 저렇게 움직였다는 사실을 볼 때, 여러분들이 모르는 배후에 하나님을 중심삼고 우리가 노력한 그런 길이 거기에 연결돼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 종교의 자유라는 문제를 두고 볼 때, 정보화 사회가 되고 미국이 자유세계를 대표한 나라이기 때문에 미국이 이렇게 하게 되면 모든 나라가 그 영향을 다 받습니다. 그래서 이런 종교문제를 중심삼고 무슨 법안이 나오느냐? 종교를 규제하기 위한 법안, 세금이라든가 교육 문제를 중심삼은 이런 법안을 구상한다고 보기 때문에 이런 문제가 나오기 전에 이걸 휩쓸어 버리지 않으면 안 되지 않느냐, 이렇게 보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그 배후에는 리버럴한 계통이 지금까지 끈질기게 침투해서 이용하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리버럴한 배후에는 반드시 소련 KGB의 세계 전략에 대한 내용이 연결돼 있다고 보는 것입니다.

공산당들이 하는 법이 그렇다는 거예요. 원수가 있으면 원수를 직접적으로 파괴하는 것보다도 사상적으로 무너뜨리는 것입니다. 사상적으로 침투하여 그 사상 기반을 중심삼고 이것이 선진적이고 진취적이기 때문에…. 과거의 제도, 어떤 나라면 어떤 나라, 미국이면 미국이 종교문화권이면 종교문화권을 중심삼고 그것이 국가기준이 돼 있으면 그 전통적 기준이 돼 있는 사상적 기준을 어떻게 무너뜨리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 사상이 가정과 연결되어 있고 사회와 연결되어 있으니 그 연결체가 뭐냐 하면 가정이고 교회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련이 세계 전략적인 견지에서 볼 때, 미국은 기독교문화권이고 자본주의 국가인데, 이 사상적 기준을 무너뜨리기 위해서는 가정의 파탄, 가정의 혼란, 교회의 혼란상을 어떻게 전개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라는 거예요. 이것이 민주세계를 대한 소련 공산당의 하나의 전략적인 주류라고 봐야 됩니다.

자, 이렇게 볼 때, 미국이 기독교문화권인데, 미국 교회가 구시대를 반대한다는 것이 어디서 나왔느냐 이겁니다. 구시대와 신시대, 나이 많은 사람과 젊은 사람이 하나될 수 없다는 이런 부정적인 개념이 어디서 나왔느냐? 이게 문제입니다. 그건 변증법에서 나왔다고 보는 거예요. 대립적인 두 구조, 상부구조 하부구조가 투쟁해 가지고 발전한다는 변증법적 사상에 근거해서 이런 형태가 나온 것이 틀림없는 사실이다 이겁니다. 부모들은 옛날 구시대의 고질된 그런 전통을 중심삼고 젊은 세대에 압력을 넣어 발전 못 하게 막는다는 거예요. 그게 그들의 이론에 딱 들어맞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구시대를 격파해야만, 파괴해야만 새로운 세계가 되고 발전한다고 보는 거예요. 딱 들어맞는다는 거예요.

그렇게 볼 때, '학교에 가라. 교회에 가라' 하는 이게 전부 다 부정되는 거예요. 학교 가서 공부해서 뭘하느냐 이거예요. 구시대의 공부, 미국의 제도라든가 미국 사회의 전통적인 역사라든가 하는 것을 전부 다 부정한다는 거예요. 앞으로 새로운 시대를 끌고 갈 수 있는 세계관이라든가 그 나라의 모든 구조라든가 하는 데 대한 공부가 필요하지, 구시대에 대한 공부는 지금 시대에는 필요 없다 하는 면으로 자연히 끌려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세계를 지도할 수 있는 이념이 필요하다 이거예요. '그러려면 너희들이 싸워야 된다, 대항해서. 그 세계는 그냥 안 온다. 싸워 가지고, 투쟁해 가지고 승리권을 만들어야 쟁취된다' 하는 식입니다. 그것이 변증법의 이론이라구요. 그러면서 자기 부모까지 원수시하고, 선생님들까지 원수시하고, 학교도 보게 되면 전부 다 폭력으로 때려부수고 하는 별의별 놀음이 다 벌어지고 있습니다.

자, 그래서 과격한 행동을 하는 사람들은 부모가 그것을 옳지 않다고 반대하면 집을 뛰쳐 나가 가지고 전부 다 히피 이피가 되고 폭력배가 되고 갱스터(gangster)가 돼 가지고 이 사회를 때려부수는 거예요. 행동적인 면으로 막 공격하는 이런 극렬한 운동이 미국에서 벌어진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런 사람들이 많다 이거예요.

그래서 히피라든가 이피가 갈 데 없으니 그다음에는 폭력배, 갱스터가 돼 가지고 정면적인 파괴 운동을 하는 거예요. 그러니 윤리적 파괴 문제, 그다음에 종교적 파괴 문제, 사회제도적 파괴 문제와 같은 혼란상이 자동적으로 따르게 마련입니다. 그들은 보수주의가 원수다 이거예요. 그리고 리버럴한 계통은 자기네 편이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