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남자와 여자의 자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4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남자와 여자의 자리

만약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고 완성되었더라면 그때부터 개인이라도 그 개인은 개인이 아니고 우주를 대표한 개인이 되었을 겁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사랑과 직접 관계되어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우주를 주관할 수 있는 가정을 이루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가정과 모든 피조세계가 연결되어 하나의 통치권 내에 있게 되었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피조세계가 연결되어 하나님의 통치권 내에서 살았을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영계와 육계를 중심삼고 하나님의 사랑의 축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이 축을 중심삼고 센터가 생기게 되는데, 하나님은 이 센터에 계시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축을 중심삼고 남자면 남자, 여자면 여자가 만나야 되는 겁니다. 만나 가지고 서 있는 것이 아니라 돈다는 겁니다. 그러므로 아담 해와는 하나님의 사랑을 주체로 해서 하나됨과 동시에 모든 존재들을 연결시키는 대표가 되는 것입니다.

자, 남자 여자가 만나 가지고 둘이 하나되어 붙들고 돌아가는 거예요. 하나님을 센터로 해서, 축을 센터로 해서 돌아갑니다. 그러면 모든 존재들은 이상상대가 됩니다. 주체와 대상이 전부 다 이상상대가 되는 것입니다.

남자는 뭐냐? 우주의 사랑을 평면적 입장에서 볼 때 그 사랑에는 한계가 있을 수 없는데 그런 사랑의 중심과 같은 입장에 있는 것이 남자라는 것입니다. 그 사랑과 연결되는 주체다 이거예요. 그러면 여자는 뭐냐? 여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면 이들의 소망은 뭐냐? 이들의 소망은 여기에 가서 하나님을 만나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에 접하는 겁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될 수 있는 그 포인트에 서는 거예요, 그것이 완전히 90도가 되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