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딸 앞에 참사랑의 전통을 세워주는 책임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4권 PDF전문보기

아들딸 앞에 참사랑의 전통을 세워 주는 책임을 해야

여기 국제결혼 한 사람 손들어 보라구요. 여러분들 정말 훌륭해요. 위대해요. 그러면 지금까지 싸움하고 손질한 사람 손들어 봐요, 손질한 사람. 오늘 용서해 줄께요. 손들어, 이 녀석아! 내가 다 청산해 줄께. 그러면 용서한다는 말을 환영하는 사람 손들어 봐요. 이 시간으로 내가 용서해 주는 겁니다. (박수)

인류 가운데 여러분들 무덤에 찾아가 가지고 그 앞에서 통곡할 사람이 많다는 겁니다. 여러분은 위대한 조상이예요. 여러분들 무덤에는 꽃이 계속 필 것이라고 보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무덤에는 꽃이 끊어지지 않는다는 겁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아들딸이, 국제결혼 한 가정에서 태어난 아들딸이 여러분들을 신앙적 관점에서 관찰하기 때문에 이 아들딸이 사탄보다 더 무섭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서구사회라는 색다른 세계에 와서 남편만을 믿고 살면서 외부에 나가 고통을 받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들은 생각해 봤어요? 미국 남자를 얻어서 색다른 세계에 온 아내들이 외부에 나가서는 얼마나 조롱을 받고 핀잔을 받고 있는가를 생각해 봤어요? 그 아들딸이 자라는 데 있어서 앞으로는 체면을 세워야 된다 이거예요. 색 다른 그런 환경에서 색다르게 살아 가고, 색다르게 자라날 수 있는 전통을 세워야 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자라는 아이들은 하나님입니다. 살아 있는 하나님이예요. 그들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사랑을 아버지 어머니를 통해서 연결하려고 하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그 일을 못 한다면 참사랑을 연결할 힘이 없는 겁니다. 그런 사랑의 전통을 못 가지고 축복가정이 되었다고 해서 애기를 낳으면 큰일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여러분들이 아이들한테 추태를 보이게 되면 하나님과 사탄 앞에 면목을 세울 수 없는 창피한 존재가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죽더라도 그 창피함을 면할 수 없다는 겁니다.

선생님도 그런 때가 있다구요. 어머님한테 내가 스승의 입장에서 설명을 하고 충고와 권고를 해주는 겁니다. 그럴 때는 말도 태도도 달라요. 그러나 애기들이 들어오면 본연의 상태로 돌아가야 됩니다, 티 없게끔. 그 아이들한테 부모님이 싸움을 한다는 인식을 안 주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철없는 아이들은 늘 싸우지만, 철이 들게 되면 싸우지 않고 부모님의 전통을 이어받아야 된다는 것을 저절로 알게 된다는 겁니다. 그렇지 않고는 하늘나라에 못 가는 거예요.

가정을 이렇게 하나님의 본연의 사랑으로 일구어 가지고 90도의 사랑권을 이루지 않고는 천국에 못 들어가는 겁니다. 그것이 원리예요.

여러분 여자들은 자기 남편만을 생각해야 합니다. 옛날에 데이트하고 별의별 관심을 가졌던 수두룩한 사람들을 남편 있는데 생각하게 되면…. 아득히 다 잊어버리고 남편만이 제일이라고 할 수 있는 자리를 이루어야 됩니다. 남편이나 아내나 마찬가지예요. 남편 외에는, 아내 외에는 관계를 맺으면 안 되는 거예요. 그러면 아이들이 좋지 않아요. 아이들이, 하늘이 점치고 있어요. '우리 어머니는 아빠를 사랑하셔. 우리 아빠도 어머니를 사랑하셔' 할 수 있는 그런 관계를 살아서 맺어야 됩니다.

어머니하고 우리 효진군에 대해서 얘기하면, 효진군이 레버런 문의 아들이라고 한 때는 학교에서 반대하고, 그 배후에 멸시하는 환경이 많았습니다. 그걸 내가 아는 거예요. 그것 수습 못 할 적마다 나는 어머니에게 우리가 잘못해서 자식 대에 받는다고 했어요. 받아야 된다는 겁니다. 어머니가 통곡할 수 있는 장면에서 감사하고 받아야 되고 아버지가 눈물지어야 하는 자리에서 감사하게 소화를 해야 되는 겁니다.

우리가 만약에 받을 것이 없는 자리에 들어가서 아이들이 행동을 잘못하면 그것을 책임지게 될 때 돌아서게 되면 몇 배의 효과로 갚아 준다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얘기한 것을 믿으면 손해 안 난다는 그런 얘기예요.

그래서 효진군이 앞으로 효도를 하면 누구보다도 큰 효도를 할 것이라고 보아지는 겁니다. 통일교회의 어떤 사람보다도 충성을 할 겁니다. 우리 아버지가 어떤 분인가를 다 아는 겁니다.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러분들도 반드시 그럴 거예요. 지금부터 천년 대업을 세워야 할 가정의 뿌리에서 좋은 싹이 자라기 위해서는 그 만난 시간부터 정성을 들여야 되는 겁니다. 하루를 위해서, 일 년을 위해서 기도하지 말라는 겁니다. 수천 대의 후손을 위해서 기도해 줘야 된다는 겁니다.

이번에 선생님이 감옥에서 만난 그 사람들은 반드시 선조가 좋은 선조라고 봅니다. 그만큼 공적의 터전이 있기 때문에 하늘이 전부 다 죽어 썩어지는 이 땅 위에 그 후손을 다리 놓아 가지고 하늘과 땅을 접붙이는 일들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여러분의 아들도 그런 자리에 서야 된다구요.

사랑은 영원한 겁니다. 사랑은 하루에, 한 날에 매여 있는 것이 아니라 영원에 매여 있습니다. 사랑은 여러분 가정에 매여 있는 것이 아니라 세계에 매여 있습니다. 더 나아가서는 하늘땅 전체에 매여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