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역사는 하나님의 혈통에 접붙이는 중생의 역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5권 PDF전문보기

구원역사는 하나님의 혈통에 접붙이는 중생의 역사

이렇게 참사랑이 귀한 것이므로 이런 참사랑을 유린하는 것은 우주적인 범죄가 되는 것입니다. 불륜, 청소년들의 윤락, 가정파탄, 근친상간, 동성연애, 형언할 수 없는 성범죄 등 오늘의 현실은 하나님을 서럽게 하고 있습니다. 창조이상이 숭고하고 영원한 사랑을 중심삼은 가정이상의 성취에 있는데, 왜 이런 결과가 초래되었을까요? 그것은 말세를 당하여 인류의 조상이 타락한 결과가 그대로 결실됨으로써, 즉 심은 대로 거두는 세기말적 작태를 나타냄이라고 하겠습니다.

시간 관계상 이곳에서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지만, 본인이 규명한 원죄와 타락의 곡절은 인간 최초의 가정에서 일어난 천사장과의 불륜의 사건이었습니다. 통일원리에서의 사탄은 관념적 존재나 가상의 존재가 아니라 영적 실체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이상을 파괴하고, 하나님의 혈통을 사탄 중심한 혈통으로 바꾼 원흉입니다. 예수님께서도 요한복음 8장에서 인류의 아비가 마귀임을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외적 몸인 아담 해와를 통해서 실현하시려던 사랑이상을 박탈한 사랑의 간부가 곧 마귀 사탄인 것입니다. 여러분에게는 생소하겠지만, 본인이 영계를 개척하고 우주의 근본 곡절을 규명하려고 피눈물나는 투쟁을 한 결과로 얻은 결론이 이것입니다. 여러분들도 진지하게 기도해 보시면 해답을 얻으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오랜 기간 동안 사탄을 즉결 처단하지 못하신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사탄이 하나님의 사랑이상을 훔쳐 가서 하나님 대신 가짜로 내적 부모의 입장에서 인류를 관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 사탄의 혈통적인 기반을 청산하지 못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타락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인간과의 사랑의 관계가 단절되고, 또 인간 상호간에도 사랑을 중심한 본연의 수수관계가 이루어지지 못하고 말았습니다. 인간 상호간에 사랑을 중심한 조화통일도, 생명의 희열도, 그리고 이상과 행복의 관계도 완전히 파괴되고, 서로 원수가 되어서 적대시하고 불신하는 세상이 되고 만 것입니다.

하나님의 창조계획은 인간을 참감람나무로 지어서 이들이 번성한 참감람나무동산을 온 지상에 이루고자 함인데, 사탄이 인간 조상을 타락시켜 거짓 혈통의 시원을 이룸으로써 돌감람나무동산을 만들고 만 격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사탄이 관장하는 돌감람나무동산에서는 조건 없이 자르고 접붙이고 하실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종교를 세워 교육을 해 나오는 것은 하나님의 뜻대로 자르고 접붙일 수 있는, 즉 하나님께서 관장하실 수 있는 돌감람나무동산을 만드는 섭리입니다. 이러한 종교적인 기반 위에 참감람나무 되시는 메시아를 보내어 더 큰 하나님의 사랑으로 접붙이려는 것이 메시아사상입니다. 성서 가운데 중생의 근본 이치도 이런 점에서 이해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편에서는 사탄의 거짓 사랑권에 있는 인간을 더 큰 하나님의 사랑으로 빼앗아 와서 중생시키는 것입니다. 인간이 거짓 사랑의 부모, 거짓 사랑의 조상, 거짓 사랑의 혈통을 통해 태어났기 때문에 참사랑의 부모, 참사랑의 조상, 참사랑의 혈통을 통해 다시 태어나야만 하나님의 자녀,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보혈의 귀함도, 성만찬 의식도 모두 혈통전환을 통해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섭리를 형상적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것입니다.

인류는 거듭나야 합니다. 이것은 타락인간의 운명적 길입니다. 우리는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이 길을 가야 합니다. 구원역사가 하나님의 혈통에 접붙이는 중생의 역사일진대, 나에 속한 지난날의 모든 것, 즉 소유관념, 전통, 의식 일체에 대해 완전한 부정이 요청됩니다. 이미 가진 것은 하나님 앞에 그대로 인정받을 수 없습니다. 일단 취소하고 정리한 후 거듭나야 합니다. 이것은 나무를 접붙일 때 뿌리 부분만 남기고 다 잘라 없애고 접붙이는 것과 같습니다.

참감람나무로 오신 예수님은 곧 참부모이십니다. 우리를 거듭 낳아 주실 참부모입니다. 그래서 우리에게 옛 인연을 버리라고 강력하게 가르치셨습니다. 성경 마태복음 10장 36절 이하에 보면 사람의 원수가 자기 집안 식구라 하셨고, 또 자기 부모나 자녀를 버리고 당신을 따라오라 하심도 저버려야 할 거짓 혈통이란 점에서 이해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