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설정을 위해 옥중투쟁길을 중심삼은 미국에서의 활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5권 PDF전문보기

천국 설정을 위해 옥중투쟁길을 중심삼은 미국에서의 활동

선생님이 미국에 와 가지고 해야 할 것은, 미국 땅에 왔다 갔던 어떤 대통령, 어떤 국민보다도 이 미국 땅을 더 사랑해야 하는 것입니다. 심정권의 주체자로서 당당할 수 있는, 하늘로부터 공인받은 내적인 주체성을 지니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언제? 그것 누가 믿나? 그것 누가 믿어? 그건 레버런 문 말이고 통일교회 말이지, 누가 믿겠어요? 이걸 믿게 하려니 댄버리를 중심삼고 미국을 구할 수 있는 일을 다 하는 겁니다.

댄버리를 중심삼고 워싱턴 타임즈를 만들기 시작했는데, 법정투쟁 하면서 거기에 돈을 지불한 거라구요. 워싱턴 타임즈를 만든 것도 법정투쟁 기간에, 인사이트(Insight)를 만든 것도 법정투쟁 기간에, 그다음에 더 월드 앤드 아이(The World and I)를 만든 것도 법정투쟁 기간에, 그다음에 또 앞으로 나라에 있어서 민주당과 공화당을 전부 다 구할 수 있는 하늘의 하나의 중심적 당권을 세울 수 있는 체제를 구성하는 것도 법정투쟁 기간에 했습니다. 여러분들이 모르는 가운데 모든 사회조직을 편성하고 단체를 구성하고, 미국을 움직일 수 있는 무수한 단체를 구성하는 것도 전부 다 법정투쟁 기간과 댄버리에서 시작했습니다. 원수의 나라에서.

사회조직이라든가 NCCSA라는 봉사단체에서 트럭 250대를 사고 모빌 홈을 사서 전부 다 사회를 연결시키는 운동을 하고, 그다음에 교회에 대해서 30만 개의 비디오 테이프와 책자를 만들어 주고, 7천 명 목사들을 교육한 것입니다. 전부 다 원수들을 위해서 옥중에서 한 것입니다. 미국정부가 나를 죽이려고 형장으로 몰아내기 위한 이 과정에서, 미국을 원수로 여기지 않고 미국을 살리고 기독교를 살리고 이 세계를 살리기 위해 그런 투쟁을 해 나왔다는 사실은 역사적인 사실로 되어 있습니다. 이 사실을 부정할 사람은 한 사람도 없습니다.

역사적으로 볼 때, 미국의 대통령 가운데 그런 대통령이 있었고 미국의 국민 가운데 그런 국민이 있었느냐? 요즈음 미국에 돈 많은 재벌들은 세금을 안 바치고 도망가는데, 이 레버런 문은 빚을 져 가면서, 통일교회는 외국에 빚을 져 가면서도 미국을 살리기 위해 반대로 투입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 개인뿐만이 아니예요. 통일교회 교인들, 세계 교회의 대표자들 전부 다, 한국의 36가정, 일본의 간부들 전부에게 미국에 대해서 원수를 갚으라고 한 것이 아니예요. 사랑으로 구하라고 하면서 희생시킨 거예요. 전부 다 희생시키는 운동입니다. 세상 사람 같으면 죽기 전에 원수를 갚으라고 할 텐데도 불구하고, 원수의 나라를 구하라고 죽을 자리에 내세웠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미국의 대통령, 저 워싱턴 대통령에서부터 미국 국민 전체는 역사적으로 레버런 문 앞에 무릎을 꿇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통일교회가 왕국 설정을 어떻게 하느냐 하면, 4대 원수 국가들을 하나되게 해 가지고 초국가적인 원수 나라에 전통기지를 세울 수 있는 키(key)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 키가 옥중투쟁길을 중심삼은 통일교회의 미국에서의 활동입니다. 이것은 적절한 조치였다 하는 것을 원리적으로 부정할 수 없다구요.

보라구요. 원수들은 통일교회를 대표한 레버런 문을 쫓아내어 벌거숭이로 만들려고 했어요. 하나도 남김 없이 없애 버리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하늘이 보우하사 이 문(門)을 헤치고 나오니 전부가 선생님의 것이다 이겁니다. 선생님 거라구요. 다 선생님의 차지입니다. 그래서 레버런 문이 감옥에서 다시 태어날 때에는 전우주를 안고 태어나는 거예요. 미국도 내 편이고, 자유세계도 내 편, 세계도 내 편, 하나님도 내 편입니다. 예수시대에는 다 잃어버렸습니다. 예수시대에는 제자도 잃어버리고, 교회와 나라와 세계와 하늘땅도 전부 다 잃어버렸습니다. 그 잃어버렸던 것을 댄버리에서 나옴으로 말미암아 8월 20일을 중심삼고 다 찾을 수 있는 운세권이 통일교회에 뭉쳐 떨어졌다 이거예요.

이제부터 세계를 주도할 수 있는, 리드할 수 있는 실권을 만들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모르는 가운데 그 준비를 설정해서 이제는 결정타를 치는 최후의 싸움 한 번만 하면 다 끝나는 거예요. 하나님이 세워 놓은 미국 대통령, 하나님이 세워 놓은 미국 상하의원, 하나님이 세워 놓은 주 상하의원을 결정하는 날에는 미국과 자유세계는 본향의 땅, 본향의 천국을 향하여 수직으로 올라갈 수 있는 시대에 들어옵니다. 그렇게 되면 지상천국 기반은 이미 설정된다는 사실이 결론이라는 거예요. 그것이 원리관입니다. 맞아요, 안 맞아요?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