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세계적인 문제가 벌어지게 되는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5권 PDF전문보기

한국에서 세계적인 문제가 벌어지게 되는 이유

한국은 원수 국가끼리 모인 자리예요. 대표 원수예요. 아담 해와가 원수이니, 아담 해와와 같이 국가도 제일 원수의 내용을 가진, 역사적으로 원수의 내용을 가진 나라를, 세계적으로 챔피언 원수 국가를 빼야 돼요. 그것이 한국이예요.

한국 역사는 피를 흘린 역사지요? 전부가 충신 간신의 원수들로 엮어진 그런 역사입니다. 그런 챔피언 국이 한국이예요. 한국은 대륙에 달려 있는 반도예요. 바다는 여자를 말하는 거예요. 여자와 마찬가지라구요.

서구문명과 아시아문명이 결합하는 데 있어서 대양을 건너서 어디로 갈 것이냐? 섬나라를 통해서 반도를 거쳐 대륙으로 정착하는 거예요. 문명의 흐름은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기독교문명도 그렇잖아요? 로마를 중심삼고…. 로마도 반도예요. 이베리아 반도를 거쳐서 그다음에는 영국 섬나라로 갔다가 미대륙을 거쳐 한바퀴 도는 거예요. 세계적 사상이 출발했으니 세계를 한바퀴 돌아야 돼요. 미국대륙으로 해서 태평양을 건너오니 지금의 때는 아시아 대륙에…. 아시아가 본래의 고향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높은 산맥, 히말라야 산맥이라든가 하는 것이 전부가 아시아 지역에 다 있어요. 종교도 아시아 지역에서 다 시작했어요. 이제 돌아오는 거예요. 일본이 1978년 이후부터 7년 이내에 세계적인 명성을…. 그것 다 원리관에 있는 거예요.

일본은 섬나라 해와 국가라구요. 남자는 뭐냐? 반도는 남자의 생식기와 같은 거예요. 그게 남자예요. 남자는 뭘 가지고 남자라고 해요? 생식기를 두고 남자라고 하지요. 이런 말을 해서 안됐지만 할 수 없다구요. 여자가 아무리 훌륭하다 하더라도 거기에 달려 사는 거지요. 그러니까 일본은 한국을 떠나서는 생존 가치가 없다고 보는 거예요.

그런데 이 나라 둘이 원수예요. 한국도 지금 통일교회를 원수시하고 있는 거예요. 전부 다 원수시하고 있다구요. 그런데 원수인 줄 알았더니 가만 보니까 말도 같고, 글씨 쓰는 것도 같고, 모양도 같고, 입는 옷도 보니까 우리 할아버지가 가르쳐 준 옷을 입고, 우리 할아버지 패물 짜박지…. 이렇게 맞춰 보니 같으니까 통합해 들어가는 거예요. 그런 놀음을 벌이는 거예요.

동양에 있어서 한국에 왜 세계적인 문제가 벌어지느냐? 이번 과학자대회 때도 내가 얘기했지만, 한국이 참 묘한 나라예요. 지정학적인 견지에서 볼 때, 4대강국 사이에 딱 끼어 있다구요. 여기에서 왕자가 나가지고 세계에 호령할 수 있는…. 이 공산주의만 때려잡는 날에는 주변국가 일본 미국 중공 할 것 없이…. 소련 자체도 그렇지요. 그 이상의 것이라면 누가 먼저 받아들이느냐 하면 이 주변국가가 대번에 받아들인다는 거예요.

그것은 왜? 세계통일을 촉진하기 위한 하나님의 전략이라구요. 한민족이 이런 걸 알면 참…. 학교 학생들, 데모하라고 해도 안 할 거예요. 보호하려고 눈이 시퍼래 가지고…. 오늘 위정자들이 이런 걸 알면 전부 다 부정부패 안 하겠지요. 하라고 해도 안 한다 이거예요. 모르니까…. 미욱하고 무지한 녀석들은 거름밖에 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건 천리예요.

그런 의미에서 레버런 문은 역사를 주름잡고, 인간세상이 탐구해야 할 철학의 길을 거치고, 종교의 길을 거쳐서 그 이상(理想)의 하나의 길을 설파해 가고 있는 거예요. 이런 놀라운 세계사적인 기준이 돼 있기 때문에 학자 세계에서나, 종교계, 정치·경제·문화계에 있어서 레버런 문의 발판을 무시하고는 자기들의 존재 실권을 행사할 수 없어요. 이러한 단계로 전진하고 있는 거예요.

레버런 문에게 하나님이 '야, 너 이렇게 해라!' 할 때, 그것이 원리원칙에 맞지 않을 때는 '노' 한다구요. '내가 가야 할 정도(正道)는 이렇게 하는 것이므로 당신이 나에게 지시한 것은 틀렸소' 하는 거예요. 단일민족을 위하라 할 때는 '노' 해야 돼요. '한국만을 위해라' 할 때는 '노' 해야 돼요. '너 한국 사람이니 한국만을 위해 가라' 할 때도 '노' 해야 된다구요. 세계를 위해 가야 돼요. '나는 한국을 버리고라도 세계를 위해 가겠습니다' 할 때는, 하나님이 '그 녀석 쓸 만한데' 그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한국에 있는 통일교회 교인 여러분, 통일교회가 못나서 지금까지 정부를 후원하는 게 아니라구요. 공산당 김일성이 있기 때문에 할 수 없이 정부를 밀고 나가고 있는 거예요. 그렇다고 해서 정부가 가는 길을 따라가지 않아요. 통일교회는 대한민국의 갈 길을 넘어 세계를 향해서 가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