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는 상속해 주기 위한 전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6권 PDF전문보기

반대는 상속해 주기 위한 전략

그래서 통일교회 문선생이 부모의 자리에서 참부모로서 인류가 타락하여 거짓부모를 맞음으로써 막아 놓았던 모든 담을 한 사람이라도 빠져 나갈 수 있도록 구멍을 전부 다 뚫어 놓아야 된다는 거예요. 통할 수 있는 문을 열어 놓은 놀라운 사실이 있었다는 것을 지상세계에서는 모르고 있지만 영계에서는 그런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런 일이 벌어짐으로 말미암아 앞으로 통일교회에는 개인전도 시기는 이미 지나갔습니다. 이제는 교단을 전도하는 시기에 들어왔습니다, 무슨 교단, 무슨 교단. 그래서 회회교 교단이 움직이고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이제 대통령 한 사람을 전도함으로 말미암아 그 나라가 다 돌아갈 때가 된다는 겁니다. 나라 전체가 돌아가면 레버런 문 사상을 반대할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런 시대로 급진적인 발전이 통일교회 앞에 전개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박수)

홈 처치와 천국화운동을 하는데 있어서 반대하는 사람이 있으면 그들한테 즐겨 맞으라는 거예요. 반대는 뭐냐? 왜 반대하느냐? 그것은 상속해 주기 위해서 있는 반대적인 전략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어떻게 상속을 받느냐? 사탄세계를 거부해야 돼요. 사탄세계는 악한 세계인데, 선한 사람이 되려면 사탄세계를 거부해야 됩니다. 인정하는 데에서는 선한 사람이 안 나옵니다. 사탄세상의 모든 것을 선한 입장에서 완전히 거부해야 합니다. 그래야 거부한 기반에 해당하는 자리가 선한 자리로 드러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내 개인이 세계를 거부한다고 해서, 그것이 거부가 안 됩니다. 내가 전부 다 거부한다 해서 거부가 될 수 있나요? 안 된다구요. 그건 그럴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택한 사람을 세워서 거부시키는 것은 반작용적 거부입니다. 종교세계에 있어서 박해라는 것이 무엇이냐? 전부 뭉쳐 가지고 '저놈, 때려치워라' 하면서 핍박함으로 말미암아 선한 사람은 사탄세계를 거부한 자리에 서게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런 사탄의 비밀을 문선생이 다 빼왔습니다.

그러니까 통일교회 귀신들은 반대받는 자리에서 경쟁해 나가지 않을 수 없습니다. 더 반대받는 자리의 대표자로 서게 되면 그 반대받는 상대기준이 선한 권내에 서게 됩니다. 대등한 자리로 올라간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