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2세를 앞장세우고 가야 할 복귀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6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2세를 앞장세우고 가야 할 복귀시대

그러한 싸움은 역사 이래 통일교회 역사에만 있습니다. 예수님은 그 때 조그마한 귀퉁이에 서 있었지, 세계적이 아니었잖아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예수가 반대받았다 해도, 반대를 받고 죽었더라도 그 시대에 있어서 세계적이 아니예요. 역사 이래에 세계사적인…. 양패로 갈라져서, 나 혼자지마는 세계 전체가 사탄편에 서서 반대해 나온 거예요. 반대해라 이거예요. 하나님편에 서서 기독교를 교육해야 되는 것입니다. 기독교에 가인 아벨권을 만들어야 된다구요.

2차대전 직후 한국의 독립과 더불어, 국가기준과 더불어 이대사건…. 김활란이가 진짜 환란이 됐어요. 선교사의 말을 안 듣고, 이박사가 하지장군을 때려 부수고 남한을 갈라 세우던 거와 마찬가지로 했으면 통일교회는 이미 이 나라를 해방했을 것이고, 공산당은 내 손에 없어졌을 것이고, 민주세계가 40년간 이렇게 비참한 똥개와 같은 놀음을 안 했을 것입니다.

몇백 년 동안 하나님이 보호해 가지고 패(敗)라는 단어조차 생각지 않았던 미국이 패할 수 있는 서러운 자리에 왜 들어섰느냐 이거예요. 미국은, 문선생을 추방하고 문선생을 반대한 선교사들의 죄를 다 짊어지고 탕감해야 된다는 거예요.

이런 말을 요즘에야 믿지, 40년 전에 내가 20대 청년으로 나타나 가지고 이런 말 할 때 누가 믿었어요? 이화대학에 하늘의 봄바람이 휘몰아쳐 가지고 기숙사의 380명이 완전히 순식간에 녹아날 수 있었어요. 학교도 얼마나 다급했으면 5대 과장들을 전부 다 추방하고, 통일교의 주모자 학생들을 의논도 없이 일방적으로 퇴학처분을 했겠어요? 그렇게 할 수 있어요? 그 바람이 그냥 그대로 삼천리 반도에 불붙었으면 한국은 남북통일이 문제가 아니예요.

종교는 이북이 중심이었어요. 남한이 중심이 아니예요. 이북이 중심이예요. 이박사야 뭘 아나요? 이것을 박마리아를 통해 가지고 다 반대 했습니다. 요사스러운 것들, 반대하고 잘살 줄 알았더니…. 5대 장군이 날 죽으라고 감옥에 넣어 형무소에서 별의별 짓 다 해 가지고 때려잡으려다가 죄 지은 것이 아무것도 없으니까 무죄라고 놓아 주고, 그들은 피 흘리는 비참한 역사의 암을 남기고 갔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나를 역사의 암을 만드는 불순한 존재인 줄로 알았지, 역사를 소생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아 가지고 치료의 기원을 찾을 사람인 것을 누구도 몰랐다는 거예요. 그러나 하나님이 보호하사….

내 눈으로 망해 나가는 주권을 여러 번 봤어요. 이박사 주권이 그랬고 공화당 정권이 그랬어요. 그때 '금년 11월 3일까지 여러분이 방어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사람을 보내 충고하니 차지철이가 그 사람의 뺨을 치고 야단하고 발로 차고 하더니 일주일도 못 가서 그런 요사스런 일이 벌어졌어요. 회개 안 하면 안 된다는 거예요. 여러분은 그것을 알아야 됩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늘 앞에 인류를 부여안고 인류 대신 내가 제물이 되어 가지고 모진 매를 맞더라도 인류를 놓아 줄 수 없다며 싸움을 홀로 책임진 자가 누구냐? 하나님에게 물으면 역사 이래에 문선명 이외에는 없다는 답을 하신다는 거예요. (박수)

보라구요. 이대 사건, 연대 사건이 없었던들…. 기독교가 통일교회 말만 들었다면 돌아가게 돼 있었던 거예요. 7년 이내에 한국이 뜻 가운데 서는 날에는 세계 기독교를 하나의 골수로 몰아붙여 가지고 지상천국 이념 세계로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안 그래요?

기독교가 문선생을 맞아들였으면 어떻게 되었을까 생각해 보라구요. 이화대학하고 연세대학, 이것이 아담 해와와 마찬가지입니다. 그게 그렇지 않아요? 이건 2세예요. 2세의 핵심을 딱 쥐는 거예요. 기독교의 2세들입니다. 1세는 타락세계에 절반이 물려 있는 거예요.

그러면 하나님이 귀한 것을 취하는 거예요, 옛날에는 사탄이 귀한 걸 취했는데. 지금 복귀시대에서는 2세를 앞장세우는 거예요. 이런 고개를 넘게 될 때에, 1세인 아버지가 여기에 와서 넘어갈 때는 2세가 넘어가야 할 때라는 거예요. 기독교를 중심삼은 2세 집결지가 이화대 연세대 아니예요, 남자 여자? 선생님이 대할 것은 결혼하지 않은 신사 숙녀 입니다. 동남 동녀를 대해야 할 선생님이지, 누더기 판들, 똥개 같은 걸 모아 가지고 세계를 구해야 하는 선생님이 아니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