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는 사랑으로 굴복시켜 하나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8권 PDF전문보기

원수는 사랑으로 굴복시켜 하나돼야

이번에도 말이예요, 이 사람이 가 가지고 통일산업 얘기 하니까, '거 통일산업에 4천 명의 종업원이 있다는데 우리도 4천 명 이상이 되는 큰 공장이 있는데 푸우…' 하더라나? 하지만 독일에 이런 굉장한 공장이 있는 걸 처음 알았다는 겁니다. 아이구 정말이냐고, 따라다니며 말이예요, 거 믿어지지 않는데 정말이냐고 하더라는 거예요. 정말인지 아닌지 당신이 저 대사관을 통하든지 어떤 공관을 통해서든지 알아보라고 했어요. 세계에 소문이 났는데 뭐 이러고 있어요. 그러니 과거 5년 전에 얘기하던 그 '말자!' 한 것을….

일본에서 한일간 터널 파는 계획도 추진하고, 내가 공석에서 말한 독일 기술을 중공에 옮겨다가 중공에 있는 한국교포, 일본교포, 미국교포들을 모아다가 중공을 발전시킬 것입니다. 평준화를 시켜 줄 것입니다. 그래, 지금 내가 세계 공업계의 이단자입니다. 오늘날 세계의 모든 과학기술의 첨단에 서 있다고 자랑하는 선진국이 과학기술을 통해서 착취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것을 하나님이 먼저 알아요. 그러니 평준화해야 합니다. 그러니 우리가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뭐냐? 이것이 평준화가 되려면 지금 선진국의 생활이 지금 중진국의 생활로 떨어져 내려가야 됩니다. 그런데 그건 불가능한 겁니다. 그 기준 이하에서는 불가능해요.

그러면 무엇으로 끌어내리느냐? 그것은 군사력 가지고도 안 됩니다. 생활교육지도 방법을 가지고 아무리 해도 안 됩니다. 종교사상을 가지고 해야 합니다, 우리 통일교회 사상. '중공 이 자식아, 희생해. 이 자식아! 너 집 팔아! 자기 몸뚱이까지 죽여 버리려고 하는 사상을 가지고 있는데 집이 문제야?' 하는 겁니다. 선진국 생활을 중진국 단계로 내리더라도 감사할 수 있는 사상적 풍조를 만들 길이 없습니다. 그건 정치훈련 받아 가지고, 군사력 가지고, 어떤한 경제철학 가지고는 불가능합니다. 오로지 종교사상만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실천해서 그 기반을 닦아 나온 것은 뭐냐? 한국이 남북을 통일하기 위해서는 김일성의 모가지를 쳐서는 안 되는 겁니다. 자연굴복시켜야 돼요, 자연굴복. 죽여서는 안 돼요, 죽여서는. 그러니 얼마나 하나님 노릇이 힘들어요? 원수를 굴복시켜 사랑으로 맺어져야 된다는 겁니다. 우리 역사에도 그렇잖아요? 의붓어머니, 계모 역사와 같이 말이에요. 의붓어미인 계모가 그렇게 미워하는데, 반대를 받으면서 순종하고 섬기면 계모도 굴복하는 그런 역사입니다. 죽이지 못해서 원수들이 한스러워하는 그 발판을 통해서 그들을 자연굴복시켜, 자기가 한 일을 한탄하고 회개하게 만들어서 그 이상 몇 배 더한 사람이라도 너그럽게 하겠다 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그런 자리가 생겨나지 않고는 자기가 돌아가서 장자권을 복귀 못 합니다. 장자권을 복귀 못 하면 천국 못 갑니다. 이렇게 엄청난 곡절이있다는 겁니다.

여러분 가운데 기독교 믿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압니다. 장로교니 천주교니…. 나도 장로교 잘 알고 천주교 잘 아는 사람이예요. 그것 가지고 안 됩니다. 이거 왜 그러냐 이거예요. 김일성이가 북한 사람들을 전부 다 잡아다가 데리고 오면 어떻게 할 것이냐? 전부 다 목이 잘릴 텐데 어떡할 거냐? 김일성이 모르면 간단하지요. 김일성이가 내려오면 통일교회 문선생님과 관계됐던 사람들은 전부다 골로 가는 거예요, 골로. 한꺼번에 죽습니다. 다 죽어요. 그들이 남한을 침략하게 될 때는 5백만에서 8백만 학살을 계획하고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거기에는 여러분의 일족이 다 들어가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일족. 이런 사정은 모르고 밥만 먹고 하루 직장만 나가면 그것으로 다 끝나는 줄 압니까? 그것으로 계속될 줄 알아요?

역사는 돌아섭니다. 역사는 흘러갑니다. 돌아서야 할 때 못 돌아서면 흘러가 버려요. 그렇지만 레버런 문이 훌륭한 것은 돌아설 때 돌아설 수 있는 길을 닦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쉬워요? 그러니 반대받는 환경에서도 준비하기에 급급해요. 그런 준비를 서둘러 왔기 때문에 이제는 내가 일본정부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미국정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한국정부에도 영향을 미칠수 있는 단계에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