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마시는 것을 중심삼은 국민운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8권 PDF전문보기

먹고 마시는 것을 중심삼은 국민운동

그다음, 경제기반만 잡게 되면 내가 이제 은행을 동원해서 자금을 끌어내서 구체적으로 뭘할 것이냐? 각 면을 중심삼고 정미소를 살 것입니다. 각 면에 하나씩, 3천 3백 개의 정미소를 살 것입니다. 여기서 도정한 모든 양곡은 리지부를 중심삼고 전부 다 양곡 판매소…. 거 다 하게 되는 거예요. 쌀만 가져가게 되면 잡곡은 얼마든지 갖다 놓을 수 있어요. 이래서 마시는 것, 먹는 것을 내가 조절할 수 있는 길을 닦아 주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거기에는 부수적으로 생선짜박지는 자연히 끌려 들어오는 거예요. 일화가 책임지게 되면 3개월짜리 어음으로써 청산하게 되면 그건 얼마 안 되는 겁니다. 또, 통일산업을 중심삼아 가지고 6개월짜리 어음으로 어느 큰 회사를 상대로 생선을 갖다 달라면 갖다 주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 신용기반 다 닦아 놓았습니다. 그 통일산업이라든가 일화의 배후는…. 그래도 욕을 먹고 다니지만 지금까지 난 사나이로서 낙인이 찍힌 문 아무개지만 간판을 들고 떡 버티고 서 있다는 걸 안다구요. 내가 아무리 모자라도 남의 돈 잘라먹을 사람으로는 안 보는 거예요. 참 땅을 파서 주고, 다리를 잘라 팔든 손을 잘라 팔든 그 빚을 물고 죽지 그냥 안 죽어요.

이렇게 해서 3천 3백 정미소를 살 텐데, 여기에 무슨 뜻이 있느냐? 거기에 또 청량음료를 우리 것으로…. 먹는 것, 쌀을 중심삼고 채소, 고기 등입니다. 그다음엔 뭣이냐? 의약품, 의약품 경영입니다. 상비약품 그것만 딱 준비해 놓으면 시골에서는 시장 갈 필요 없어요. 시장 갔다 오는 비용이 얼마나 소모되는지 알아요? 이것을 국가 애국자본으로 돌려라 이거예요. 그것만 딱 해주면 리지부에서 1년 아니라 10년도 나가지 않고 살 수 있어요. 그러면 철옹성같이 그 세계로서의 애국적인 관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중간으로 흘러가는 비용을 절약해 가지고 애국사상 강화에 돌릴 수 있는 길이 생깁니다.

그것은 일화 자신이 돈먹기 위한 것이 아니예요. 만일에 50퍼센트 50퍼센트 이익배당을 하게 될 때 일화는 30퍼센트를 임금으로 떼어내요. 그러면 여러분, 여기에 주주로 들어왔으니 수익이 없으면 일화의 수익 20퍼센트에 해당하는 걸 전부 다 배당해 주고, 그 나머지 10퍼센트를 가지고 어떻게 해서라도 활동비용을 마련하는 데 박차를 가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지금 이 행군을 바라보면서 준비태세를 명령했다는 사실을 기억해 두면 고맙겠어요. 아시겠어요?

이런 운동을 함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의 후손들은 얼마나 반갑겠나? 교수님들 중에는 아들딸을 대학에 못 보내는 가난한 교수님도 있지요? 월급 받아 가지고 말이예요. 경쟁시대에 있어서 사람 하나 가지고 아버지 노릇 버젓이 못 하는 입장이 될 것이 뻔한 것인데, 그럴 바에야 이러한 세계적으로 벌어진 판국을 한번 타 봐 가지고 우리 아버지 천하의 애국자라고 자랑할 수 있는, 후대 후손들이 당당한 기대를 가지고 천하를 활보하게 할 수 있는 조상이 되는 것이 도리어 낫지 않아요?

이렇게 하면서 지금 할 것은 당장에 전세계에서 통일교회 교인들 7천 명을 투입하려고 그럽니다. 이것이 출발되거든, 이런 활동 하는 우리 지부장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7만 명을 만들어서, 열 개 리에 앞으로 통일교회 한 사람, 이것은 국제적인 단위입니다. 한 사람씩 해 가지고 한국에 있는 모든 이장들은 무슨 노릇 하든지 외국에서 온 사람들을…. 이것은 가인권이라고 하는데 아벨권 여러분들이 어떻게든 소화시켜 가지고, 자기 나라의 국민들보다 더 사랑한다고 자기 나라를 버리고 이 나라에 이민 오겠다고 할 수 있게끔 그런 전통을 만들어 놓아야 돼요. 그다음에 이들이 돌아가는 날에는 열 명씩 데려오는 건 문제가 아니예요. 알겠어요?

이 7천 명 기지가 확보되거들랑 1988년이 가기 전에 7만 명 요원을 확보해야 돼요. 그래서 재향군인 협회를 만들고 남미에 있어서 고문단, 미국에 있어서 최고의 퇴역장성을 중심한 고문단 설정을 하기 위해서…. 그 고문단 파송과 더불어 전직 대통령들과 상위층 조직을 만들어 가지고 현재의 대통령과 현재의 군에 영향권을 주기 위해서 정부와 게릴라 훈련을 위한 준비를 지시하고 있는 거예요.

이게 다 무엇이냐? 일련의 세계 전략을, 공산주의 전략을 중심삼고 오늘날 민주세계 제패라는 꿈을 실현시키기 위한 놀음을 하고 있는데, 그것에 정면적 도전과 더불어 정면적 격파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것임을 여러분이 아시고, 이것이 일개 우리 나라뿐만이 아니라 세계 연합체제권 내에 있어서 세계에 세운 전통을 해부를 하는 순간인 것을 아시고, 엄숙히 이 길에 있어서 국민이 자랑하고, 교수단 아카데미가 자랑하고, 모든 대학가가 자랑할 수 있는 활동 실적을 세워 가지고 찬사를 받는 여러분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 마지 않는 바이올시다. 아멘.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