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문이 열릴 수 있는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9권 PDF전문보기

천국 문이 열릴 수 있는 때

자, 예수님 확실히 알았어요? 예수님이 뭘한다구요? 「천사장 일」 영적 천사세계의 수습과 더불어 지상 사탄과 대치할 수 있는 하늘편 천사장권을 이루는 거예요. 하늘편 천사장권은 아벨이예요. 아벨이 천사장의 아들 아니예요? 그렇지요? 그러니까 기독교는 아벨권이라 하고 사탄세계는, 사탄의 핏줄을 받은 사탄세계는 가인권이라 해서 대치해 나가는 거예요.

그래서 기독교문화권을 중심삼고 세계가 하나될 수 있는 때가 되거들랑 그때에 처리해야 할 하나님의 복귀섭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오늘날 종교역사를 두고 비로소 역사상에 하나의 세계를 이룬 것은 2차 대전 직후의 기독교문화권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거 알아요? 「예」 그것도 선생님에게 들어서 알지요? 「예」

아까도 말했지만, 종교 중에서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은 전통적 가정의 논법을 세운 종교가 중심 종교이기 때문에 그 종교를 따라서 세계는 하나되어야 된다는 것이 논리적 결론입니다. 그런 결론을 지을 수 있는 하나의 종교 형태가 기독교예요.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는 세계의 중심 종교요, 기독교의 중심된 예수는 성인 중의 성인이라는 말을 할 수 있다 이거예요? 「예」 알싸, 모를싸? 「알겠습니다」

그래 여러분들, 주류를 통해 갈래요, 방계류를 통해 갈래요? 주류 말고 방계류가 있지요? 「예」 어디를 통해 갈래요? 「주류요」 왜, 주류를 통해 갈래요? 「지름길이기 때문입니다」 왜, 주류를 통해 갈래요? 「정도의 길이고 빠른 길이기 때문입니다」 제일 직단 거리예요. 비주류는 말이예요, 이거 전부 다 어떻게 거쳐가겠어요? 꼬불 꼬불 꼬불…. 언제 거쳐갈래요, 언제? 언제 거쳐갈래요? (웃음)

그러니 지혜롭고 슬기로운 문선생 같은 양반은 말이예요, (웃음) 그런 비주류는 전부 다 낙제하기 일쑤기 때문에 천재적인 머리를 가진 레버런 문은 낙제 안 할 방법인 주류노정을 가려고 노력해 왔다 이거예요. 그럼, 됐지 뭐. 이왕지사 돌아갈 게 뭐예요? 죽을 먹으면서라도 나는 직단거리로 갈 것이다 이거예요. 밤잠을 안 자고서라도 직단거리를 가는 놀음 하는 거예요. 세상은 '먹고 자고 놀면서 비주류로 가는 게 어때?' 하겠지만 가을이 되면 다 끝나는 거예요. 이것은 겨울이 되면 다 끝나는 거예요.

사랑의 역사를 엮어 나와야 할 이러한 인간 역사 세계가 타락의 사랑을 중심삼고 파탄의 역사를 엮어 나온 거예요. 이걸 뒤넘이쳐 새로운 주류형을 형성해 가지고, 순서가 반대지만, 새싹에서 나오는 새로운 영양소를 마른 뿌리로 전부 다 보내 뿌리의 모든 것을 전부 다 씻어 가지고 새로운 뿌리를 만들게 될 때에 영계가 청산되어 가지고 천국이 개문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지옥 해방을 하지 않고는 천국 완성이 안 된다는 거예요.

지옥 들어가기 전에 천국에 먼저 들어가야 되겠어요? 어떻겠어요? 타락하지 않았으면 어떻게 되었겠어요? 타락하기 전에 지옥이 있었어요? 「없었습니다」 지옥이 없었다구요. 그 말이 그 말이라구요.

전부 다 타락의 요소를 받은 뿌리를, 사탄의 피를 받은 것을 새로운 주님의 영양소를 중심삼고…. 영양소를 받아 가지고 피를 만들거든요? 열 배 백 배 희생해 가면서 새로운 주님의 영양소를 투입함으로 말미암아 사탄 피로 더럽혀진 뿌리를 하늘 피로써 맑혀 가지고 본연의 뿌리 형태를 갖추어 열매를 다시 회복하게 될 때에 천국 문이 열린다 이거예요. 응? 「예」

그러한 뜻을 아는 우리가 볼 때, 천국 문이 열리기 전에 지옥이 생겨났다는 말은 비참한 말입니다. 지옥이 있다는 말이 비참한 것입니다. 천국이 먼저지 지옥이 먼저예요? 오늘날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지옥이 먼저 생겨났어요, 천국이 먼저 생겨났어요? 「지옥이요」 그러니까 지옥까지 천국으로 만들어야 돼요. 그거 누가 해야 돼요?

참부모는 지옥 해방까지 제시할 수 있는 심정권을 전부 전개시켜 놓아야 됩니다. 그 식을 금번 댄버리에 들어가 가지고 선생님은 댄버리, 어머니는 이스트 가든을 중심삼고 2월 1일 새벽 3시에 지낸 것입니다. 때가 그런 거예요. 세계가 절박하다는 거예요. 거기서부터 돌아서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