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으로 천지를 움직일 수 있는 사람이 나와야 통일왕국이 생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0권 PDF전문보기

사랑으로 천지를 움직일 수 있는 사람이 나와야 통일왕국이 생겨

통일교회에서는 지금까지 선생님이 사랑의 철학에 대해서 많이 가르쳐 주었지요? 눈 세포도 사랑 세포로 되었을 것입니다. 그래요? 어디를 가든지 통일교회 다니는 사람은 달라야 됩니다.

한국하고 미국이 얼마나 멀어요? 저 끝이예요. 내 발 밑이 바로 미국입니다. 한국에서는 지금 아침인데 미국에는, 지금 현지 몇 시인가? 몇 시예요? 「일곱 시」 미국은 한 시간 늦다구요. 한국이 빠르다구요. 빠르지? 「예, 빠릅니다」 우리나라가 빠릅니다. 그러니까 현지 미국은 저녁입니다. 여기가 저녁이 되면 거기는 아침이 되어 축하행사를 할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서는 플러스 축하행사, 저쪽에는? 「마이너스 축하행사」 그래요. 그렇게 되어 있어요. (웃음) 플러스, 마이너스가 사랑을 기준삼고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렇게 사는 것입니다.

우리 결혼식을 말이예요, 한국의 한 남자를 세워 놓고, 미국의 한 여자를 세워 놓고 하는 것입니다. 무엇을 보고? 사진 놓고 결혼식을 할 수 있어요. 그런 것을 누구한테 배웠어요? 역사에 없습니다. (웃음) 어느 나라 역사에도 없습니다. 양반 역사에도 없고 상놈 역사에도 없습니다. 그러나 어디 역사? 「사랑의 역사」 통일교회 역사, 통일교회 무슨 역사에? 문선생이 작동한 역사에? 아닙니다. 사랑의 역사에. 이의가 없다는 거예요. 참사랑 역사에는 그것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그래, 우리 아가씨들, 결혼 안 한 아가씨 안 왔어요? 손들어 보세요. 결혼 다 했어요? 오늘 결혼 안 한 아가씨 안 왔어요? 못 왔구만. 여기 다 결혼했어요? 요사스러운 것들! (웃음) 선생님이 묻는데 왜 대답을 안 해? 불청객이로구만. 저거 사고덩이예요. 세상 같으면 쫓아낼 텐데, 선생님이 듣고도 본척만척해요, 왜? 사랑을 걸고 왔기 때문이예요, 사랑.

그래, 통일교회는 뒷문으로 들어와 대가리를 이러고 있다구요. 그것이 뭐야, 이게? '내가 너보다 더 사랑해? 할 때는 '아!' 하는 거예요. 오지 말라고 반대하는 사람보다 더 사랑하기 때문에 왔을 때는 자리를 양보해야 됩니다.

세상이, 온 지구성이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하나의 나라를 원할까요? 하나의 나라를 원한다면 하나의 나라에 있어서 무엇을 원하겠어요? 한 사람의 중심자를 원할 거예요. 한 사람의 보호자를 원할 것입니다. 그 보호자는 어떤 보호자일까요? 천지를 움직일 수 있는 사랑을 중심삼은 보호자라는 거예요. 그런 사람이 나올 때는 만세에 변할 수 없는 통일왕국이 생겨난다구요. 그거 멋지지요?

왜? 하늘나라가 그렇게 되어 있기 때문에. 마음이 플러스니만큼 하늘나라가 플러스가 되고, 지상세계는 마이너스가 되어야 됩니다. 그래서 이 둘이 종적으로 동서양이 하나되고, 남북이 하나되어야 합니다. 그러면 이것을 무엇으로 하나 만들 수 있느냐? 돈이 아닙니다. 지식이 아닙니다. 권력이 아닙니다. 아무리 독재자가 왔다갔다하더라도….

역사적으로 보면 그렇지 않아요? 징기스칸이 제아무리 강하다 해도 천하를 통일하지 못했습니다. 아무리 싸움 판도를 넓혀서 역사에 요사스러운 놀음을 했지만, 영국은 영국대로, 불란서는 불란서대로 있고 모든 나라들이 그냥 그대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다 먹지 못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이 아무리 큰 전쟁이라도 그 전쟁에서 일본이 졌지마는, 그 전쟁에 진 일본 나라가 없어졌어요, 일본 사람이 없어졌어요, 일본 문화가 없어졌어요? 없어지지 않았습니다. 통일할 수 없습니다. 통일할 수 없다 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