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사랑의 세계를 이루기 위해 합동결혼식을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0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사랑의 세계를 이루기 위해 합동결혼식을 해

그래서 종교라는 것이 뭐냐 하면, 잃어버린 것을 다시 찾자는 것입니다. 구주, 구세주라고 그러지요? 구주라는 것은 잃어버린 것을 다시 찾아 주는 것입니다. 병이 났기 때문에, 고장이 났기 때문에 수리하기 위한 수리 공장을 만들기 위해 오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완전 구원을 하려면 돈으로도 안 되는 것이요, 무엇을 갖고도 안 되는 거예요. 단지 하나님의 사랑이예요. 그러므로 여러분은 하나님이 누구냐 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런 관점에서 기독교와 다른 종교, 문총재면 문총재가 도대체 무슨 종교를 믿느냐? 나는 통일교회를 만든 종주예요. 말하자면 창시자예요. 그럼 종교를 만드는데 무슨 내용을 가진 종교이겠느냐? 하나님의 대상권을 이어받으려면 하나님의 사랑 앞에 설 수 있는 개인 인격완성을 위한 종교여야 된다는 거예요. 여자면 여자로서 인격완성, 그다음에는 하나님이 원하는 사랑을 중심삼고 가정완성·사회·종족·민족·국가·세계완성을….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사랑의 세계를 이루기 위해서 합동결혼식을 하는 거예요. 통일교회는 인종을 인정하지 않아요. 참사랑에 백인 다르고, 흑인 다르다고 할 수 있어요? 통일교회가 위대하고, 통일교회 교인들이 다른 것이 그거예요. 전번에 6천쌍 합동결혼식할 때도 내가 일본 여자들과 흑인들을 한 70쌍 정도 결혼시켰어요. 강제로 해준 것이 아니라 자기들이 원해서 한 것이예요. 그런 일이 있을 수 있어요?

그들은 말하기를 사랑에 있어서 흑인세계에 선각자로 조상으로 생각한다는 거예요. 하나님과 인간의 관계에 있어서 사랑 이상을 연결시킬 수 있는 하나의 교량이 된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 나라를 떠나서 자기들이 황인종이지만 흑인세계에 돌입을 할 수 있는 거예요. 그것은 무엇만이 가능한 것이냐? 참사랑의 마음만이 가능한 것이예요. 아시겠어요?

통일교회는 국경을 초월할 수 있어요. 알겠어요? 문화 배경을 초월할 수 있어요. 또, 인종을 초월할 수 있어요. 인종을 초월할 수 있는 사람들이 교파가 문제겠어요? 그리고 원수를 초월할 수 있어요. 공산주의가 원수지만 원수를 위해서 구해 주려고 합니다. 나 레버런 문을 미국정부가 댄버리 감옥에 가두었지만 그곳에 들어가서 한 일이 뭐냐 하면, 망해 가는 미국을 살려 주기 위한 놀음을 많이 했어요.

그래서 워싱턴 타임즈도 만들고, 미국의 여당 야당의 부패한 정당을 막을 수 있는 6개 단체도 만들었어요. 앞으로 미국이 내 말을 안 듣게 될 때는 곤란할 수 있는 궁지에 빠질 거라구요. 원수인데, 원수인데, 원수를 구해 주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이 역사에 없었던 분을 푸대접했다는 것을 알고서는 무릎을 꿇는 거예요.

그래서 통일교회 사람들은 서구문명과 아시아문명이 교류될 수 있는, 교체될 수 있는 전환점을 사랑의 심정을 통해서 세워 놓았다고 알고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사랑은 모든 것을 덮어 주는 거예요. 예를 들어 말하면, 이 현 정부도 선생님을 반대하고 있다는 거예요. 문총재를 반대하지 않았어요? 1981년도에 제5공화국 출발하는데 그 기반을 누가 닦아 주었게요? 민족의 장래를 염려해서 승공연합을 중심삼고 별의별 놀음을 해 가지고 기반을 닦아 준 거예요.

그런데 가만 보니까 기성교회가 통일교회를 반대하고 그러니까 자기들이 불리하거든요. 그래 제멋대로 반대하고 다 그랬다구요. 그렇지만 내가 반대하는 한국을 대해서 죽으라고, 원수시하지 않았어요. 이번에도 내가 여기 돌아온 것은, 한국이 위험하기 때문에 현 정부가 하지 못하는 일까지 전부 다 되받아 주려고 여기에 온 거예요. 내가 하려는 것은 지금 남한이 문제가 아니예요. 남북총선거를 대비하고, 남북통일이 문제라구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