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통일교회를 주시하고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9권 PDF전문보기

모두가 통일교회를 주시하고 있어

오늘날 내가 세계적인 종교 지도자가 되어 있어요, 현재. 그리고 공산당을 때려잡겠다고 공산당의 모가지를 잘라 산 채로 집어 넣으려고 하는 싸움을 하고 있어요. 지금 KGB본부에는 통일교회 조사국이 생겼다는 보고를 내가 듣고 있는 거예요.

내가 미국에 가서 활동할 때 CIA, FBI가 눈이 똥그래 가지고 차가 따라다니는 걸 알았습니다. 공산당 버스가 따라다니는 거예요. 공산당이 빠르더라구요. CIA에서는 조사하기 위해 따라 다니고, 공산당은 반대하러 따라다니는 거예요. 어디가 앞서겠어요? 공산당은 반대하러 따라다니고 CIA는… 그래 어디가 앞섰어요? 공산당이라는 거예요.

여러분은 그걸 알아야 돼요. 김일성은 지금, 북괴는 '문선명이라는 존재는 우리 공산당에게 있어서 원수 중의 원수다'라고 여섯 살 때부터 가르쳐 주는 걸 알아요? 소위 지금 승공연합 지부장이라는 사람이 문선생에 대해서 똑똑히 알아요? 이런 말을 처음으로 하니까 눈이 뚱그래 가지고 '왜 저런 말을 하노? 나는 종교도 모르는데' 그럴 거예요. 종교를 모른다고 다 되는 게 아니라구요.

그래 가지고는 낙제라는 거예요, 낙제. 인생행로에 있어서 탈락자가 되는 거예요. 아무리 잘났다는 사람도, 아무리 대학교수라도, 뭐 군수를 해먹거나 도지사를 해먹었더라도 탈락되는 거예요, 탈락되는 거예요. 문총재의 가르침을 모르면 탈락되는 거예요. 죽어 보라구요. 세계 수많은 대중을 지도하는 레버런 문이 공갈 협박하는 사나이가 아닙니다. 이제 그런 때는 다 지나갔다구요.

지금 남한에서도 통일교회 반대가 점점점 없어지지요? 반대가 없어지지요? 「예」 보라구요. 젊은 청년들이 깃발을 들고 나설 거예요. 여러분들이 승공연합 지부장을 한 2, 3년 해먹었다구요. '당신들 3년 동안 하면서 뭘했어요?' 하고 물어 볼 거예요. 반문할 거예요. 내가 시킬 거예요. 두고 보라구요. 2, 3년 이내에 틀림없이 '당신 뭘하고 있는 거야?' 하고 똑똑한 젊은이들이 가서 일문일답하게 할 거예요. 그러니까 그렇게 알고, 싫어도 가야 되겠고 좋아도 가야 됩니다. 이런 판국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