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기준에서 세계기준까지 나가야 사탄이 참소 못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9권 PDF전문보기

개인기준에서 세계기준까지 나가야 사탄이 참소 못 해

그러니 통일교회가 그 길을 가야 됩니다. 요 원칙에 의해 선생님을 중심삼고 하늘의 심정적 축이 딱 섰으면 거기에 여러분들이 어떻게 서야 되느냐? 수평선에서 90각도여야 됩니다. 남자는 바른쪽, 여자는 왼쪽으로 90각도의 자리에 서야 됩니다. 이 수직선을 중심삼고 평행선상의 자리를 지켜야 돼요. 이게 틀어지면 안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이제 개인기준을 찾아 나가야 됩니다. 개인에서 가정기준으로 또 올라가는 거예요. 가정에서 세계기준까지 올라가기 위해서는 전세계의 핍박과 사탄 원수들의 반대를 받아야 돼요. 그렇게 해서 올라가지 않고는, 이 중앙선, 아담 해와가 타락한 타락선 이상의 자리까지 올라가지 않고는 안 되는 거예요. 그 자리를 만들기 위해서 이 세상의 모든 수난, 이 세상에서 핍박받던 모든 것을 극복하고 남았다는 그런 당당한 권위를 갖지 않고는 아담 해와가 타락하기 전 이상의 자리에 올라갔다고 볼 수 없는 거예요. 돌아갈 길이 없는 겁니다.

문총재는 그 놀음을 하는 거예요. 개인에 있어서 세계의 역사적인 핍박을 받은 거예요. 가정에 있어서, 종족에 있어서 핍박을 받은 거예요. 종족은 뭐냐? 통일교회가 종족입니다. 종족이 세계로 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가 각 성(姓)을 중심삼고 777가정을 중심삼고 세계로 나아가는 역사과정에서 그런 공식에 맞춰 나온 거예요.

지금은 어떤 때가 되었느냐? 이번에 승공연합 패들을 불러 가지고…. 이전까지는 승공연합과 통일교회가 함께 있을래야 있을 수가 없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승공연합과 통일교회가 합하게 안 되어 있었다구요. 왜? 승공연합이 국가기준까지 올라가야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국가기준까지 올라간 다음에는 세계기준을 중심삼고 연결되어야 된다구요.

이제 승공연합 최고의 기준이, 일본의 승공연합, 미국의 승공연합, 독일의 승공연합의 최고의 기준이 전부 다 세계적 기준에 올라와 있다는 겁니다. 통일교회도 거기에 비례해서 전세계 백 수십 개 국가의 반대, 그 모든 반대 세력을 다 꺾은 거예요.

대한민국도 그렇잖아요? 40년간 반대받다 보니 누가 제일 높아졌느냐 하면 문총재입니다. 앞으로 문총재를 반대하다가는 길가에서 매를 맞을 때가 올 거예요. 그 기준이 통일교회에서 말하는 탕감입니다. 교회에 있어서, 내적인 기준에 있어서, 마음과 같은 그 기준에 있어서 사탄이 개인을 걸고 참소할 수 없고, 가정을 걸고 참소할 수 없고, 종족 민족 국가 세계를 걸고 참소할 수 없는 그 기준에 다 올라갔다는 거예요.

그래서 오늘날 종교권을 중심으로, 미국에 있어서 기독교문화권을 중심으로 국가와 하나되어 세계를 제패한 때는 2차대전 직후 한때밖에 없었습니다. 내적인 종교권과 외적인 국가가 하나되어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역사시대의 한때가 있었는데, 그것이 어느때냐? 2차대전 직후였습니다.

이것은 긴 얘기이지만, 한국의 독립에 관한 문제라든가…. 전부 다 미국의 지원을 받아 군정시대를 거친 거예요. 이박사 시대에 문선생과 하나되었으면 7년 이내에…. 한국이 절대 공산치하에 있지 않아요. 이 박사가 배포가 있어 가지고 군정시대 때, 그때 누구예요? 「하지입니다」 하지 장군이 반대하는 걸 박차고 타고 앉아 남한이라도 선거를 했으니까 그렇지요.

그와 마찬가지로 이박사가 선생님과 하나되어 미국의 선교사를 중심삼고 기성교회를 타고 앉았더라면 7년 이내에 공산당은 지구상에서 없어지는 겁니다, 내 손에 의해서. 오늘날 내가 세계를 지도하는 그 역량은 그때 다 갖췄어요. 세계를 딱 7년 이내에 수습했을 것입니다. 그걸 놓쳐 버린 겁니다. 그 배후 역사가 많지요. 그래서 40년이걸렸어요.

야곱으로부터 4천 년 동안 준비한 세계적 승리권인 내적인 마음과 같은 기독교문화권과 외적인 나라가 하나되어 세계를 지도할 수 있는 판도가 되어 하나님을 위시하여 메시아 사상을 중심삼고, 참부모의 이상을 중심삼고 이 땅 위에 착륙해 가지고 종적 수직선의 사랑의 기준과 횡적 기준을 딱 세우는 날에는 사탄이는 굴복하는 거예요. 아무리 했댔자 치면 자빠지게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