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돈의 팔촌까지 전도해 종족복귀의 사명을 완결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58권 PDF전문보기

사돈의 팔촌까지 전도해 종족복귀의 사명을 완결해야

이제는 때가 왔다는 겁니다. 이제는 밥을 먹고, 시어머니 시아버지 칭찬을 받으면서 동네방네 환영을 받으면서 우리 통일교회 손님을 모셔 놓고 말씀을 듣는 거예요. 그리고 시어머니 시아버지한테 문의하는 거예요. 문의해 가지고 시집살이 잘하고, 이 가정이 잘되고, 천국을 이루어 구원하겠다는데 어느 시어머니 시아버지가 마다하겠어요?

지금까지를 여러분들이 가만히 비판해 보라구요. 얼마나 전도했느냐, 부인들이 얼마나 전도했느냐 생각해 보라구요. 집에서 꿀돼지처럼 잠만 자고 세월만 보냈지, 얼마나 바쁜 걸음으로, 총총걸음으로 바빠하면서 얼마나 뜻 앞에서 전도를 해봤느냐 이겁니다. 전도해 봤나, 도순이? 언제는 뭐 한다고 하더니 요즘에는 안 하잖아? 「추워서…」 춥다고 안 해? 추우면 밥 안 먹나? 「공원에 나가서…」 공원도 공원이지만 그 동네 자기 친척집 찾아가 가지고 전도하라구. 우선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 전도하라구요. 우선 형님 올케 전도하라구요.

지금까지는 전도해도 안 되었다구요. 국가적인 탕감기준이 안 되었기 때문에 종족이 설 자리가 없었어요. 이제는 개인을 전도하고, 가정을 전도하고, 종족 전도도 할 수 있는 때가 되었다구요. 그래 선생님이 그 기준을 닦아 놨기 때문이예요. 선생님을 중심삼고 그런 입장이 되었어요. 선생님을 중심삼고, 선생님 가정을 중심삼고…. 여러분이 통일교회 종족이 아니예요? 그렇지요? 여러분이 통일교회 종족이예요. 통일교회 족속이 벌어졌다 이겁니다. 이거 해 가지고 뭘하느냐? 하나님이 메시아를 보내 가지고 세상을 구하기 위한 거와 마찬가지로 종족을 만들어 가지고 제일 사랑하는 사람들을 메시아 대신, 종족적인 메시아 대신 파송하는 거예요. 알겠나요? 이제부터는 그런 때가 왔다는 겁니다. 그런 때로 들어간다는 거예요. 알겠나요, 모르겠나요?

그래 종족을 중심삼고 믿음의 조상으로 모심받고 가야 저나라에 가서 한마디쯤 할 수 있다구요. 만일 이럴 수 있는 종족이 몇 개가 되게 되면 대한민국은 확 돌아가는 거예요. 그렇겠나 안 그렇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종회에서부터 원리강의를 해 가지고 종장으로부터 전부 다 통일교인 만들어 가지고 뭐든지 할 수 있는 거예요. 안 그래요?

그런 면에서 앞으로 제2차 7년노정에 있어서 명년서부터 그런 작전을 해야 되겠어요. 지금 남편들이 나가서 총 판매하고 있으니까 여러분들도 어떻게 하든지 고향 마을을 중심삼아 가지고, 자기 친척권을 중심삼고 길을 터 가지고 사돈의 팔촌까지 다리를 놓아 가지고 전도하라는 거예요. 그것이 없거들랑 자기 살고 있는 동네면 동네에서 같은 종씨를 찾아다니면서 전도하는 거예요. 누가 종씨 복귀를 빨리 하느냐가 문제예요. 알겠지요? 「예」 알겠어요? 「예」 그래서 명단을 쓰게 하는 거예요.

자기 시집이 있는 동네에 뭐가 있을 게 아니예요, 사돈의 팔촌이라든가, 삼촌이라든가? 몇백 집 되는 부락이 있으면 그걸 지지기반으로 한다면 전부 다 명단을 써 내라구요. 만일 지금 거기에 안 가 있더라도 그 주소를 써 내게 되면 그 주소지에 반드시 가정순회사는 갈 거예요. 그걸 여기서 미리 통고해 가지고 '아무 때에 거기 갈 텐데 그 동네방네 종씨들을 동원해 가지고 말씀을 들을 수 있게끔 준비하십시오' 통고해 가지고…. 알겠나요? 「예」

그래서 본부에서 전국에 있는 가정이 어느 도에 어느 부락에 근거지를 두었다 하는 걸 편성할 수 있게끔 해 가지고 작전 개시를 할 수 있는 시간표를 짜게 해야 되겠어요. 그래 가지고 어느 도의 어느 부락은 어느날 몇 시 몇 분에 간다 하는 걸 짜 가지고 연락해 주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나요? 「예」 가정을 중심삼고 해야 돼요, 가정을 중심삼고.

그래서 그 가정에서, 그 종족에서, 이제 3년 후가 될 때는 그 기반에서 못해도 축복받을 수 있는 열두 사람을 배출해라 이겁니다. 그건 뭐 간단할 것 아니예요. 자기 친척이야 무슨 일이라도 할 것 아니예요. 그래서 통일교회 지금 이번에 4백여 쌍, 430쌍이 결혼하게 된다면 말이지요, 다음에 결혼할 때는 430쌍은 넘어야 된다 이거예요. 430쌍이 넘지 않으면 결혼식 안 해주려고 그래요, 10년이 걸리더라도. 6개월 이내에 430쌍 이상의 사람이 나오게 되면 매달 해주지요, 매달. 그래 시집 장가 가고 싶걸랑 전도 자꾸 하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