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권까지 해방해야 하나님과 참부모가 해방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1권 PDF전문보기

공산권까지 해방해야 하나님과 참부모가 해방돼

자, 무니의 대장이 누구라구요? 「아버님입니다」 그러면, 아버님 시대에 있어서 선생님에게 병사가 있었어요? (웃음) 이 일을 출발할 때에, 레버런 문이 처음 출발할 때에 병사들이 있었어요? 「없었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이라도 있었어요? 「아니요」 선생님에게 있어서는 말예요, 선생님은 외토리예요. 선생님은 외토리로 있으면서 '나는 나라를 대신했다. 내가 나라다 할 수 있고, 내가 하늘땅이다 할 수 있고, 내가 스승이다 할 수 있고, 내가 형제를 대표했다. 모든 걸 대표한 나다' 하는 자각을 가져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 자각을 갖지 않았으면 지금처럼 안 됐을 것 아니냐 이겁니다.

그럼 레버런 문이 출발을 하는 데는 저 하늘나라로부터 출발하겠어요, 나로부터 출발하겠어요? 어디서부터 출발하겠어요? 1945년에 기독교를 중심삼아 가지고,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한국의 독립과 더불어 미국이 레버런 문을 받들었으면 이런 수난길이 없는 거예요. 40년 고생이 없고, 세계는 벌써 통일된 지 오래되었을 거예요. 미국은 절대 망하지 않는다는 거예요. 이게 7년간이예요, 7년간. 7년간에 다 끝나요. 7년간이면 다 끝나게 되는 거예요, 1952년까지. 그래서 선생님은 외토리예요.

그래 가지고 이제는 하나에서부터 40년을 중심삼아 가지고, 옛날 미국과 기독교가 책임했던 기준을 전수하여, 통일교회의 위치 자체가 통일교회의 기반과 통일교회가 갖고 있는 이상을 중심삼고 미국 위에 나타날 수 있는 시대가 왔다는 것입니다, 탕감해 가지고. 그러기 위해서 어디서부터 출발했겠어요? 제일 밑창, 제일 밑창에서부터 출발한 거예요. 이 기독교와 미국이 반대하는 입장에 섰기 때문에, 맨 밑창에서부터 다시 정비해 가지고 4천 년 동안의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삼고….

4천 년 걸려 가지고 비로소 기독교 문화권이 세계를 통일할 수 있는 기반을 가졌던 모든 정치풍토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사탄이 침범했기 때문에 이것을 다시 만들어 가지고 복귀하지 않으면 이상세계로 갈 길이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985년까지 비참한 투쟁을 해 나온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댄버리를 중심삼고 모든 것을 청산해 놓고, 이제는 해방의 7년간을 맞이해서 1985년서부터 출발한 거예요. 7년간을 향해서 출발한 거예요. (박수) 거기서부터 3년, 1986년, 1987년, 1988년 3년 동안에 미국의 정치풍토를 개혁해 가지고 하늘로 갈 수 있는 기반을 닦지 않으면 안 될 중차대한 시대로 들어가고 있다는 거예요. 심각한 차원에 도달했다는 것을 알아야 해요, 심각한 차원.

그래서 선생님을 중심삼고 보면 어머니는 44세입니다. 이게 다 원리적이예요. 어머니는 44세이고 선생님은 67세입니다. (박수) 요 수는 사탄수다 이겁니다. 6수 이것은 사탄이한테 지배를 받던 수입니다. 작년이 1986년이었기 때문에 인간으로서 가야 할, 개인을 중심삼고 인격기준이 국가기준을 넘어야 되겠기 때문에 한국에 가서 전체 조직을 편성한 것입니다. 국회의원도 저기 왔구만. 국회의원들에까지 전부 다 영향을 미치게 해 가지고 교육해서 일본까지, 아담 국가에서 해와 국가까지 그런 기반을 닦아 나오는 거예요. (환호. 박수)

그래서 한국에 들어가 가지고 선생님이 정부가 하는 이상의 일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서울을 중심삼고 전부 다 조직을 편성해 가지고, 반 편제까지 하고 교육기관을 닦아서 서울을 몽땅 우리의 조직권에 다 집어 넣은 거라구요. 통일교회와 승공연합 조직은 강력한 조직이 되어 있다 이거예요. 나라가 갖지 못하고 나라가 이루지 못한 기반을 다 닦아 놓았다는 거예요. 북한을 방어할수 있는, 김일성을 방어할 수 있는 대표자가 문총재가 아니면 안 되는 거예요. 그건 한국 사람이라면 모든 사람의 가슴에 다 박아놓은 사실입니다. (박수)

여러분은 그걸 알아야 돼요. 미국을 세워 가지고 뭘할 것이냐? 미국에 우리가 정착해 가지고 세계를 지배하겠다는 게 아닙니다. 이것은 모스크바에 가기 위한 최후의 작전입니다. 모스크바를 해방해야 됩니다. 모스크바를 해방해야 돼요. 그래야 하나님이 해방되고 참부모가 해방되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무니가 해방되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핍박이 없어요. 그다음에는 세계에 완전한 평강시대(平康時代)가 옵니다. 검은 구름도 없고, 태양시대도 지나 가지고, 앞으로는 킹이, 하나님의 사랑으로 빛나는 영원한 평화의 천국으로 갈 것입니다. 영원한 사랑을 중심삼고 평화의 세계로 갈지어다! 아멘 하라구. 이제 박수치라구요. 「아멘」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