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가 바라고 종교가 바라고 하나님이 바라는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2권 PDF전문보기

역사가 바라고 종교가 바라고 하나님이 바라는 통일교회

이제 미국이 좋다 하는 레버런 문이 되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미국을 구하겠어요? 그러려면 미국 안에 들어가야 하는 겁니다. 미국이 좋다 하는데, 미국한테 씌워 버리면 미국을 구하겠어요? 「아닙니다」 지금까지 반대의 일을 했지만 이 일에 점점 미국국민이 침투되고 자유세계가 침투되어 앞으로는 레버런 문의 사상을 따르지 않으면 안 되게 되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학계를 비롯하여 목사들을 교육하고, 이 나라의 지도자를 교육하고, 세계의 꼭대기 사람 전부 다 지도할 수 있는 단계까지 들어왔어요.

그래서 지금은 미국이 '아이구, 어쩌면 그렇게 돼!' 하며, 이 레버런 문을 무서워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종교계도 '레버런 문이 미국을 삼켜 버린다. 수많은 종교계를 자꾸 삼켜 버린다. 공산주의도 삼켜 버린다'하며 반대하고 야단했지만, 가만히 보니까 그렇지 않거든요. 알고 보니까 역사가 바라던 내용이 있고, 수많은 종교들이 바라는 내용이 있고, 하나님이 바라는 내용이 있더라는 것입니다. 이걸 알고 난 다음에는 쫓아버려도 안 나가요, 쫓아 버려도.

지금은 민주세계나 공산세계나 다 무너져 가고, 종교계를 비롯하여 역사적인 국가들도 다 크럼블 다운(crumble down;붕괴)되지만, 통일교회만큼은 자꾸 커 간다 이겁니다. 누가 그렇게 하는 거예요? 「아버님요」 하나님과 영계가 하나님을 중심삼은 수많은 영인들이 동원돼서, 또 천운이 합해져 가지고 '어서 커라. 어서 커라. 어서 자라라. 어서 자라라' 이러는 것입니다.

그래서 요즈음에는 레버런 문이 '내가 미국 대통령을 만들어서 미국을 구해야 되겠다'하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CIA가 지금까지 가만히 지켜보며 통일교회를 반대해 왔지만, 지금 미국이 필요한 것이 기독교의 재부흥인데, 이 기독교를 재부흥시키기 위해서는 통일교회 원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 공산주의를 방어할 수 있는 데도 통일교회 원리가 필요하고, 청소년들을 가정파탄이나 모든 윤락, 마약과 프리 섹스 등으로 죽어 가는 판국에서 구원하기 위해서는 통일교회의 원리가 아니면 안 된다는 것을 이제는 잘 알고 있다구요. 레버런 문을 제거했다가는 미국의 장래를 위한 소망의 길을 다 잘라 버리는 것이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미국의 CIA가 아무리 반대를 했댔자 자를 수도 없고 잘리지도 않는다 이겁니다.

이제는 몇 나라가 나를 대해서 '레버런 문의 협조가 필요합니다. 선생님이 와서 우리를 구해 주소' 지금 이러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구요. 그래서 세계적 학계, 학계까지 전부 다 그런 규합을 하고 있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