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에는 소화 안 되는 법이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2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에는 소화 안 되는 법이 없어

하나님을 제거시킬 수 있어요? 없습니다. 하나님은 살아 계십니다. 하나님이 살아 계시는 것은 사랑을 중심삼고 살아 계시는 거예요. 이게 놀라운 거예요. 생명에 앞서 여러분이 생겨난 것은 사랑 때문에 생겨났어요. 부모의 사랑이 먼저이지, 생명이 먼저가 아닙니다. 심정의 계열은, 상속을 받아 나오는 조상의 역사적인 핏줄은 전부 다 사랑으로 말미암아 전수되어 오는 거예요. 안 그래요? 생명으로 말미암아 전수되는 것이 아닙니다. 사랑이 불붙은 후에 생명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어떤 것이 먼저냐? 생명이 먼저가 아니라 사랑이 먼저예요. 그 사랑은 어디와 통할 수 있느냐 하면, 우주와 통할 수 있는 거예요. 작게는 저 초막의 자그마한 자기 아들딸과 통할 수 있고, 높게는 하나님의 그 넓으신 가슴과 통할 수 있는 삶의 사랑입니다. 죽지 않아요. 사랑이 있는 곳에서는 살아나는 거예요.

돈도 사랑을 동반해야 돼요. 힘을 동반해 가지고는 안 돼요. 오늘날 우리 통일교인들이 일본에서 환드레이징을 하고 있지만, 이제는 막강한 세력이 돼 있다구요. 미쯔비시라든가 10대 회사가 우리 해피월드 사장인 젊은 사람의 꽁무니를 잡으려고 경쟁하고 있는 거예요. 왜? 어째서? 이 발전상은 앞으로 일본 조야를, 일본 경제계를 전부 능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슨 조직을 만들었느냐? 사랑의 조직을 만들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꽃병 같은 거 하나에 몇천만 원을…. 사랑의 힘에 의해서 그걸 필요로 하니 그걸 조건삼아 가지고 파는 거예요. 자기가 사랑의 마음에 감동받아 가지고…. 꽃병 하나에 얼마까지 받았느냐 하면 25만불까지 받았다구요. 그렇게 파는 거예요. 꽃병 하나에 25만불을…. 뭐 팔백만 원, 천만 원은 수두룩하지요. 인삼차를 파는 데는 말이예요. 얼마나 파느냐 하면 3백 년분을 한꺼번에 파는 거예요. 자기가 3백 년을 먹더라도 못다 먹을 만큼이예요. 그렇게 장사를 한다구요. 그래, 뭐가 그렇게 감동을 시켰느냐 이거예요. 무슨 힘? 「사랑의 힘」 무슨 사랑? 「참사랑」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이 사랑에 들어가 앉아 보니 천하가 다 내 것이 되는 거예요. 나라가 문제가 아닙니다. 나라가 문제가 아니라구요. 여러분이 그걸 알아야 돼요.

그 사랑의 가는 길은 어떠냐? 개인은 가정을 위해 가야 돼요. 사랑의 길은 그렇게 가는 거예요. 그게 어떻게 연결되느냐? 사랑의 길은 제멋대로 되어 있지 않아요. 길이 하나예요. 그렇기 때문에 개인은 가정을 위해서 가야 돼요. 가정을 위해서 희생해 나가야 돼요. 그게 천리예요. 부모는 자식을 위하고 자식은 부모를 위해 희생해야 돼요. 남편은 아내를 위하고 아내는 남편을 위해서 희생해야 된다구요. 그리고 형제는 형제끼리 서로 위하고 희생하게 되면 그 가정은 사랑의 가정이 되어서 종족적 사랑을 통할수 있는 단계에 연결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종족적 사랑권을 어떻게 갖느냐? 모든 사람들이 서로서로 희생하는 터전 위에 참사랑이 현현하여 종족의 기반 위에 연결돼 야만 된다는 거예요. 그래야 천국이 나오고 우주에 통일된 세계가 나온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가의 모든 사람들 앞에는 자기 민족 국가의 문화배경이 다를지라도 경계선이 없어요. 말은 못 하더라도 부부생활은 할 수 있다는 거예요. 부부생활은 벙어리도 하고 있는데 말이예요. 말을 모르면서도 부부생활을 할 수 있어요. 오늘날 뭐 한국에서는 결혼하기 위해서 몇 간나 몇 놈을 만나 보고도 싫다고 꼬리를 젓는 사랑들이 많지요? 종류가 달라요, 종류가. 종류가 다르다구요. 말을 모르면서도 진정한 사랑, 깊은 사랑을…. 말을 모르면 모를수록 더 큰 사랑이 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말을 모를수록 그것이 더 멋지다는 거예요.

그것은 벌써 수많은 국경을 넘고 인종을 넘어선 자리입니다. 수많은 교파라든가 수많은 사상배경을 넘어선 자리입니다. 그 사람들이 거기서 밥을 지어 놓고 하나님을 부를 때에는 자기 어머니를 사랑하는 이상의 마음으로 둘이 손을 붙들고 통곡하면서, 하나님의 뜻을 위하여 세계를 구해야 되겠으니 세계의 제물이 되게 해 달라고 기도한다구요. 그게 얼마나 귀해요.

그 가정은 아무것도 없지만 하나님의 사랑이 깃들어 있어요. 없는 거기서부터 노력하면 무엇이든지 번창하는 거예요. 사랑으로 세워 놓은 모든것은 헐 수 없어요. 하나님도 못 하고 사탄도 못 하게 돼 있습니다. 하나님 뒤에 악마가 있는데 그 악마를 제거시킬 수 있는 것은 이 사랑의 집을 짓는 거예요. 사랑의 전통적 집, 사랑의 전통적 종족, 사랑의 전통적 나라, 사랑의 전통적 민족 기반을 갖추지 않고는 악마의 세력권을 제거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에서는, 경상도 전라도가 있어요? 「없습니다」평안도 함경도가 있어요? 「없습니다」 한국은 8도, 요 조그마한 게집 같은데에서, 게집도 갈게집 같은 데에서 싸우고 뭐 이러고 있어요. 우리는 일본과 국경이 없어요. 미국 국경을 무시하는 거예요.

그래서 내 몸과 마음이 하나되고 남자 여자가 하나되려면…. 남자를 중심삼고 볼 때 일본 남자하고 한국 여자하고 하나 안 되면 안 되는 거예요. 참사랑은 일본 남자하고 미국 여자하고 하나 안 되면 안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게 원수예요. 미국 남자하고 독일 여자하고 하나돼야 되는 거예요. 원수세계의 사랑 이상의 전통을 세워야 돼요.

하늘나라는 어디서 시작하느냐 하면, 원수세계의 사랑의 전통 이상에서 시작하는 거예요. 원수의 나라에 가 가지고 원수의 나라 국민이 그 나라에 충성하는 이상의 충성을 하고 하늘을 붙들고 갈 때, 거기서 비로소 참된 사랑의 국가적 전통이 시작된다는 거예요. 그런 사상이 세워져야 돼요. 그런 사상이 세워졌을 때 누가 제거시키겠어요? 이것을 미국을 중심삼고 얼마만큼 했느냐 하면, 앵글로색슨 민족을 제일로 하던 미국의 새로운 전통이 하나님의 사랑에 의해서…. 미국은 수많은 민족을 포괄하고 있지만, 자기들은 말하기를 자기들이 인류를 하나 만드는 도가니라고 말하지만, 전부 다 하나 못 만드는 거예요. 흑백 간의 싸움이 그걸 해결할 수 없습니다. 우리 통일교회는 그게 문제가 아니라는 거예요. 이만큼 돼 나온다는 거예요.

또, 북한에 가게 되면, 통일교회 교인들은 북한에 가 가지고 결혼하더라도 북한 사람하고 살 배포가 있지만 북한 사람들은 통일교회 교인하고 결혼해서 살 배포가 없어요. '반동분자제거!' 이렇게 하게 돼 있다구요. 우리는 사랑으로부터 소화시켜야 된다는 거예요. 사랑으로 소화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누구도 참사랑에는 소화 안 되는 법이 없다 이거예요. 이런 놀음을 해 나간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이것이 비단 오늘 내가 한 말뿐이 아니라 세계적인 정상의 자리에 올라가서 일본과 한국, 일본과 레버런 문, 레버런 문과 미국 조야, 레버런 문과 중공의 고위층이 연결돼 들어온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