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남북통일을 어떻게 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2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남북통일을 어떻게 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

그러면 이제 문제는 뭐냐 하면 통일하는 것인데, 외국을 통일하는 것도 다 필요하지만 남북통일을 어떻게 할 것이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남북통일을 하는 데 있어서는 한국 자체 가지고는 안 돼요. 그건 지정학적인 견지에서 봐 가지고도 안 돼요. 일본을 소화할 수 없어요. 중공을 소화할 수 없어요. 소련을 소화할 수 없어요. 미국을 소화할 수 없어요. 그러니까 남북을 통일하기 위해서는 일본을 소화해야 되고, 미국, 중공까지 소화해야 되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공산주의를 방어할 수 있는 공동 연합전선을 결성하지 않으면 안 돼요.

그것 누구 중심삼고? 미국은 미국을 중심삼고 하려고 하고, 일본은 일본을 중심삼고 하려고 하고, 중공은 중공을 중심삼고 하려고 하기 때문에, 한국의 남북통일을 위해서 희생할 길이 아무데도 없다는 거예요. 그러나 하나님의 뜻에 의해서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볼 때는, 일본 사람이나, 미국 사람이나, 앞으로 중공이 연결되면 중공 사람이나 레버런 문의 사상을 알게 될 때는 남북통일에 자기 나라의 생사의 문제가 걸려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는 거예요.

지금 그런 때가 왔다구요. 일본 자체가 이제 가기 위해서는…. 지금까지는 돈을 벌어 들였지만 이제는 돈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 쓸 방향을 몰라요. 돈을 써도 일본을 위해서 쓰게 되면 망해요. 내가 말하기를 '세계를 위해 써라' 그랬어요. 세계를 위해서 쓰는 데는 하나님의 사랑의 손끝을 위해서 써라 이거예요. 그 말은 뭐냐 하면 통일교회의 사상을 통해 가지고 세계에 돈을 써라 이거예요. 그러면 산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말하면 귓맛이 좋지 않아요. 좋지 않아 보라구요, 어떻게 되나. 한국이 경제적으로 전부 다 그들을 주도한다 이겁니다.

이번에 엔화가 전부 다 높아져 가지고 한국의 경제문제가 지금 와다닥 이러는 것이 왜 그런지 알아요? 뭐 전정권이 잘해서 그런 줄 알아요? 천운이 오는 거예요, 천운이. 무슨 천운? 통일교회가 세계적으로 등장할 수 있는 시대가 오기 때문에 그런 걸 알아야 돼요. 통일교회 자체 내의 준비가 부족하기 때문에 김일성이가 살아 있어요. 소련이 질질 끌려 나오고 미국이 질질 끌려 나오는 거예요, 대한민국이 정신 못 차리기 때문에. 그러나 레버런 문의 사상만 가지면 미국을 완전히 소화해요. 소련을 완전히 소화해요. 무슨 힘을 가지고? 사랑의 힘을 가지고. 거기에 대한 이론적 논리도 갖추어 나가야 해요. 공산주의 사상보다 통일사상을 무장해 나가야 합니다.

실천장에 있어서의 보다 차원 높은 가치는 역사를 두고도 그 누가 부정할 수 없는 내용을 지니고 있습니다. 공산주의가 말한 잉여 가치가 문제가 아닙니다. 물질을 중심삼은 것이 아니라 영원한 생명을 중심삼고 가치를 논하고 나가는 거예요. 차원이 달라요. 이런 시대에 들어왔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