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 가려면 악한 세상을 소화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1권 PDF전문보기

천국에 가려면 악한 세상을 소화해야

그러니 위해서 살아야 됩니다. 그렇잖아요? 아내가 진정한 아내라면 위해 주고 또 위하고 더 위하고 싶은 마음을 갖고 죽어가는 것입니다. 그런 아내를 가진 남편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남편입니다. 아내를 위해서 하고 또 하고도 다 못 하고 간다고 하는 남편이 있다면, 그런 남편을 지닌 아내는 행복한 사람이라구요.

왜 행복한 사람이냐? 슬픔도 기쁨으로 소화할 수 있는 생활을 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지옥도 천국으로 화하게 할 수 있는 생활을 했다는 것입니다. 천국 갈 사람은 지옥을 소화하고 가야지, 지옥을 피해서 못 가는 거예요. 오늘날 악한 세상에서 천국에 가려면 악한 이 세상을 소화하고 가야지, 악한 세상을 피해서는 못 가요. 그것이 통일교회 문선생이 발견한 내용입니다. 그래서 세계 와중과 도탄 중에서 마피아와 싸우고, 사회악과 싸우고, 공산당과 싸우고, 윤락과 싸우고, 마약과 싸우는 기수가 되었어요. 그런 면에 있어서 나는 막대한 손해를 보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망했어요? 「흥했습니다」 흥했어요.

그래서 선신과 악신의 전법을 알아야 돼요. 선신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작전을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 집안에서 종새끼를 잡아다가 어머니 아버지 몇 대가 치고 매질을 하면, 반드시 그 아들 가운데는 종에게 재산 절반을 나눠 줄 사람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그거 신비로운 말이지요? 종에게도 그렇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천리가 걸어가는 배후의 열매예요.

내가 지금까지 일생 동안 통일교회를 이끌어 나왔지만, 통일교회 교인들한테 빚지지 않았어요. 어머니면 어머니한테 빚지고 사는 사람이 아니예요. 아들딸에게는 더더우기나 그래요. 또 내가 대한민국에 빚지고 사는 사람이 아닙니다. 이정권시대에서부터 박정권시대에 내가 대한민국을 위해서 싸워 온 사람입니다. 이번 전대통령만 보더라도 제5공화국이 출범할 때 누가 기반을 닦아 주었게. 내가 기반 닦아 준 것입니다. 요즘에는 또 `제6공화국이….' 이러고 있더라구요. 어떻게 될 것이냐? 난 이렇게 이렇게 산다구. 내 말을 들으면 앞으로 희망이 있을 것이고 내 말을 듣지 않으면 앞으로 곤란하다 이거예요. 왜? 하나님의 꿈을 아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알겠어요? 「예」

하나님이 망해요? 천년사를 휘어잡아서라도 뜻을 이루려고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늘의 작전법을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과 악마의 흥망의 결정적 기준을 알아야 되는 거예요. 악신과 선신의 협조를 받는 입장에 선 인간이기 때문에, 악한 신이 돕는 사람은 악한 사람이요, 선한 신이 돕는 사람은 선한 사람인 거예요. 그러니 선한 신과 악한 신이 어떤 것이냐를 알아야 돼요. 인간만이 사는 것이 아닙니다. 선한 신은 전체를 위해 살겠다는 것이요, 악한 신은 전부 자기를 위해 사는 것입니다.

이단이 뭐냐 하면 자기를 중심삼고 살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에 들어와 가지고 통일교회 원리를 이용하고 문선생을 이용하여 자기가 재림주 해먹겠다는 사람은 전부 사된 것입니다. 내가 재림주 해먹겠다고 생각하는 사람 아닙니다. 어서 다 해먹으라는 겁니다. 통일교회를 이용해 먹을 대로 다 해먹어 보라는 거예요. 그러다가 다 죽어 보면 갈 데가 없으니 날 찾아오게 돼 있다 이거예요. 나는 죽지 않고 기다릴 것입니다. 「아멘」 자꾸 `아멘' 하니까 내가 미치광이들을 데리고 살고 있다고 그러는 것 아니야, 이것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