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으로 결실한 실체를 자랑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3권 PDF전문보기

사랑으로 결실한 실체를 자랑하라

그러면 이제 뭣 가지고 승리할 것이냐? 최후의 승리, 패권적 승리를 가져야 할 것입니다. 본연의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나는 처음과 나중이라고 했으니, 처음부터 나중까지 사랑으로 결실한 사랑의 실체를 자랑해야 합니다. 시작과 끝이예요. 시작으로부터 받은 것은 끝까지 영원해야 합니다. 시작도 열매요 끝도 열매입니다. 그 열매는 변할 수 없습니다. 연결되면 될수록 횡적으로 확대되어, 그것이 전체와 연관적인 구형을 형성해 가지고 천하를, 지구성을 점령하기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과거의 선인들을 대신해서 여러분이 바라던 이상적 가정 터전을 중심삼고 종족·민족·국가를 편성하기 위해 남북통일의 해방을 주장하는 과정에 있으니, 그 해방의 꽃이 피는 날에는 만국에 통일의 기치가 히말라야 산상봉보다 더 높이 날릴 수 있는 역사적 자랑시대가 한반도에 온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여기 있는 패들은 알았지요? 알았어, 몰랐어요? 「알았습니다」 그것을 모른다면 선생님이 이뤄 놓은 실적이 저주하고 심판할 것입니다. 피눈물이 엇갈리고 죽음의 고비를 밀고 나온 원한과 여기에 결정체로 엉켜져 있는 역사적 실적이 여러분을 심판할 것입니다.

여기 남한 정부의 누구, 무서운 사람이 없어요. `내 말 들어라' 이거예요. 김일성도 내 말 들어라, 고르바초프도 내 말 들어라, 레이건도 내 말 들어라 이겁니다. 세상에 그런 사람 봤어요? 세상에 그런 사람 만나 봤어요? 「못 봤습니다」 역사에 그렇게 대담스럽게, 그렇게 반대받으며 몰리면서도 세계적 판도를 가지고 이젠 양손 벌리면 전세계가 무서워할 수 있는 자리까지 등장한 레버런 문 같은 사람 봤어요? 이 똥개 같은 것들이 와 가지고, 똥개의 눈을 가지고 레버런 문을 찾아오니 `퉤' 더럽다는 거야. 냄새 피우는 패들이 찾아오지만 내가 안 만나는 것입니다.

역사적 선조들이 여러분을 찾아와 가지고 찬양할 수 있는 내용을 가진 사람이 됐어요? 50억 인류가 찾아와 가지고, 엄숙히 오자마자 무릎을 꿇고 천년 축복의 사연을 찬양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느냐 이거예요. 이게 문제입니다. 사랑의 꽃이 피고 사랑의 열매가 맺혀 있느냐 하는 게 문제입니다. 후대 후손 앞에 올바른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핏줄을 전수할 수 있는 자신들이 돼 있느냐 이거예요! 똥구더기같이 전부 다 더러워졌어요. 태어나긴 왕자로 태어났는데 전부 다 걸레 짜박지 입고서 좋아해? 이 쌍것들, 어미 아비라는 패들, 역사적인 심판을 받아야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