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사랑의 통일권의 자리에 동참하면 우주력이 보호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3권 PDF전문보기

참된 사랑의 통일권의 자리에 동참하면 우주력이 보호해

부부에게 왜 자식이 필요하냐 이거예요. 하나님의 사랑은 3단계인데 자식이 없으면 3단계가 되질 않아요. 그러니 중앙선의 균형을 취해 주기 위해서 자식 기준이 아래로 내려가 닿아야 된다는 거예요. 이래야 전체가 돌아갑니다. 요게 원칙이예요, 원칙. 아시겠어요? 그런 가운데서 아들 앞에 아버지는 하나님 대신이예요. 하나님의 내적 형상, 남성격 형상을 대표한 실체가 아버지이기 때문에 아버지는 아들의 하나님이 되는 것입니다. 어머니는 딸의 하나님이 되어야 됩니다.

무엇 갖고? 무엇 갖고? 주먹이 아니고 사랑으로.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이 제일 원하는 것이 그거예요. 사랑의 하나님으로 변신하자, 사랑의 남자로 변신하자, 사랑의 여자로 변신하자, 사랑의 아들딸로 변신하자 이겁니다. 이렇게 변신하여 전부가 두루뭉수리처럼 어떻게 되든지 하나되어 가지고 자기 위치니 뭣이니 그런 입장을 초월한 자리에서 통일권을 이루자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상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된 사랑의 통일권의 자리에서는 동참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그렇잖아요? 사랑의 포인트 자리는 동서남북 360도, 구형 어디든지 전부 동참할 수 있습니다. 전부가 여길 통해야 돼요. 이렇게 되면 동일권이예요. 이걸 벗어날 수 없어요. 그다음엔 상속권입니다. 모든 것이 이걸 거쳐야 돼요. 사랑만 가지면 이 핵을 갖기 때문에 우주를 상속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이거 전부 다 이론적입니다. 이것이 기준이 되어야 돼요. 하나님도 이것을 어길 수 없습니다.

이러한 원칙에서…. 지금 의원님들이 오셨기 때문에 내가 원리강의를 하는 겁니다. 이건 원리책에도 없는 얘기인데, 요걸 잘 아시라구요.

선생님이 지금까지 노심초사해서 깨달은 것이 이것입니다. 간단합니다. 남자가 왜 태어나요? 여자가 왜 태어나요? 간단합니다. 남자는 여자 때문에…. 여자들 기분 좋지요? 응? 생각해 보라구요. `가냘픈 여자로서 언제나 끌려만 다니면서 살아왔는데 나 때문에 남자가 태어났다니 히─' 할 거예요. 여기에서 비로소 대등한 사랑의 권한을 가질 수 있는 거예요.

남자 여자는 왜 태어났을까요? 우주의 절대자이신 하나님의 사랑을 점령하기 위해서입니다. 인간은 하나님 앞에 사랑의 대상자로 생겨났습니다. 즉 하나님이 나 때문에 생겨났다 이거예요. 우리 사랑 때문에 하나님이 생겨났다, 이거 얼마나 멋져요! 하나님이 우리 사랑 때문에 생겨났다는 것입니다. 이걸 기성교회에서는 몰라요. 현재 철학에서나 신학에서는 모르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말한 것은 여러분들 인원수의 천배 만배를 주고도 못 살 내용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국회의원 몇만 명 주고 이거 사올 수 있어요? 응? 이게 사실이예요.

왜 아내나 부모가 죽으면 외롭고 서럽고 그러냐? 사랑의 이상적 핵을 중심삼고 동위권과 동참권과 상속권을 갖고서 서로 주고받으면서 후원하기를 우주가 바라고 있는데 여기에 불합격되는 작용이 벌어지니 그걸 내몰기 때문입니다. 병이 나면 아프지요? 왜 아파요? 의사 보고 `병났으면 났지 왜 아파?' 하고 물어 보게 될 때 `아프니까 아프지' 그게 아니예요.

그것은 뭐냐? 사람은 주고받아야 돼요. 주고받는 순환궤도가 정상적으로 되어야 우주가 보호하게 되는 것입니다. 압력도 그래요. 1평방 미터에 1기압을 중심삼고 균형을 취해 주는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보호하게 되어 있어요. 균형을 취해야 합니다. 주고받아야 균형이 이루어지는데 그것이 막혀 버렸으니 균형이 안 이루어져 우주력이 냅다 몰아내는 것입니다. 그 모는 힘에 의해서 아픈 거예요. 이래야 설명이 됩니다. 모든 것이 우연히 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 인간이 왜 태어났고, 남자 여자가 왜 영원한 사랑, 이상적 사랑을 그리워하느냐? 하나님의 사랑을 취하기 위해서입니다. 그걸 몰랐다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문선생이 나와서 비로소 역사이래 처음으로 이걸 밝혔습니다. 오늘 음력 초하룻날, 이걸 아시고 과거 역사를 한번 훑어보라구요. `내가 그래도 국회의원으로서 뭘 해먹고, 이렇게 한판 가졌는데, 초하룻날 선생님께 갔더니 처음 보는 사람들 대해 가지고 후려 갈기더라'고 기분 나빠해도 할 수 없습니다. (웃음) 사실 얘기니까 말입니다. 그런가 안 그런가 찾아 보라구요. 영계 천상세계에 가서 하나님을 만나 가지고 하나님 마음속에 깊이 파고 들어가 가지고 보더라도 이것이 옳다고 증명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선생이 특권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이 통일교회 원리를 한번 듣게 되면 벗어나질 못합니다. 아주 매력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