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을 중심삼고 선거구를 완전히 점령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5권 PDF전문보기

군을 중심삼고 선거구를 완전히 점령해야

유종관이 형님도 왔댔지? 「예」 1주일수련 안 받았지? 「8일간 받았습니다」 그다음에 21일수련 받아야 돼. (웃음) 그다음에 40일수련 받으라고 그래! 그래서 궁색하게 있지 말고 좋은 집 주인이 되라 이거예요. 지방마다 전부 우리 사무국장이 편성되어 있잖아요? 이건 만년 국회의원 해먹는 겁니다, 만년 국회의원. 한번만 해먹겠어요?

말이 나왔으니 하는데, 이번에 이철승 의원은 통일교회 앞잡이라고 소문났다면서? (웃음) 내가 원래는 이철승 의원을 만나 보지 않고 잡아다 쓰려고 했습니다. 어떻게 만나보지도 않고 잡아다 쓸 수 있느냐? 그게 일 잘하는 사람들의 일입니다. 내가 미국 가서 국회의원들 움직이고, 별의별 목사들 다 동원했어도 한번도 안 만나 보고 한 겁니다. 다 시켜먹는 거예요. 그런 남자의 매력을 갖고 일해야 됩니다.

여러분들한테는 내가 욕을 버럭버럭 하지만 말이예요, 그 사람들에게는 '레버런 문' 하게 되면 매력적인 술어예요. 그런 명사가 되어야 돼요. 매력적인 명사입니다. 매력적인 아시아인이 이 백인세계에 와서 판을 치니 백인들이 꿈틀거리다 못해 완전히 항복을 했다 이겁니다. 그런 매력적인 사나이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한번 알아보고 싶어한다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댄버리에 있을 때 데보그라브나, 란 같은 사람들은 자기들이 고용하고 있는 모든 법에 있어서 조예가 깊은 고급 변호사에게 물어보니, 미국 정부가 잘못했다고 하거든요. 그래서 그 싸움을 일으켜 가지고 댄버리에 있는 나를 찾아보겠다고 왔다가 대깍 걸려든 겁니다. 란 가드윈 하게 되면, 제리 화웰이 이끄는 보수 교파, 목사만 해도 13만이 되고 교인은 천 3백만이 되는 교파의 제2인자입니다. 맨 고수인 제리 화웰이 그 교단을 움직일 수 있도록, 왕초가 될 수 있도록 판도를 꾸며서 기반을 닦아 놓은 사람이 그 사람입니다. 그런데 그 사람을 빼 온 겁니다. 내가 댄버리에 들어가기 전까지만 해도 날 잡아 넣어야 된다고 선동하던 패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내 부하가 다 되었습니다. 레버런 문이 무슨 얘기를 하든지 제리 화웰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당신을 빼내오고, 또 이런 뜻을 가지고 있는데 괜찮아요? 제리 화웰 같은 훌륭한 백인 목사님을 모시다가 아시아인을 만나게 돼서 기분이 좋지 않겠구만' 그랬더니 말도 말라면서 손을 이렇게 젓드라구요. `그래, 정말 그래?' 정색을 하고 다시 물어 보면, 정말 그렇다고 합니다. 변절 잘하는 백인인데, 당신은 변절 안 하겠느냐고 물어 보면 안 한다는 거예요. 그렇게 말할 때 다짐시키는 겁니다. 그 말을 녹음해 놓아야 되는 건데 녹음은 안 해 놓았지만 말이예요. (웃음) 그렇게 다짐해 나가는 겁니다. 만나면 그렇게 다짐시키고 부려먹는 거라구요.

걱정이야, 박판남이? 나 하라는 대로 해! 「예, 알겠습니다」 걱정할 것 없어요. 당기는 사람이 무슨 걱정이예요. 우리가 왜 그네들의 사무실에 갑니까? 오히려 그 사람들이 아쉬워하면서 우리 사무실에 찾아와야지, 우리가 왜 찾아가겠느냐 말입니다. 맥콜보다 술을 더 좋아하면 술이라도 한 상자 사 가지고 오라는 겁니다. 「앞으로 계속적으로 유대 관계를 가지려면…」 그래서 계속적으로 지방에 있는 교구장들에게 연결하면 되잖아요.

그래, 친구 삼아서 늘 가면 됩니다. 「털털 털어 버리면 어떻게…」 털어버리긴 왜 털어요? (웃음) 털털 털어 버리라고 일 시켰어요? 털어 버리는 게 아니라, 잡아 쥐라구요. 거머쥐라고 이 놀음 하고 있는 겁니다. 고기를 잡으려면 미끼를 좋은 걸로 써야 하잖아요, 냄새나는 미끼로. 레버런 문에게서 돈 있는 냄새가 나니까 입을 별려서 물었거든요. (웃음) 정말이예요. 사실이 그래요. 이제 못 빠지게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왔던 사람이 3분의 1만 오게 되면 다 따라옵니다.

두고 보라구요. 젊은 사람들, 최고 똑똑한 사람들이 불이 붙어 가지고 우리 교회를 책임지고 할 거예요. 거 얼마나 집이 근사해요? 그렇게 떡 해 놓고는 동네 사람들을 밤낮없이 비디오로 교육해 나가는 겁니다. 그래 불이 활활 붙으면 당장이라도 이북에 올라가서 한번 씨름해 보고 싶은 배포가 생길 겁니다.

그다음에는 면에서 군으로 해 나가는 겁니다. 면 기반은 전초기지입니다. 면에서 군을 공세해서 점령해라 이겁니다. 그러기 위해선 자기 부하를 군으로 조직 편성하여 꺼꾸로 조직하는 거예요. 군을 중심삼고 선거구를 완전히 점령해 버리는 겁니다. 거꾸로 해 나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것도 공문을 하나 만들라구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