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에 돌아가 참사랑의 뿌리를 내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6권 PDF전문보기

고향에 돌아가 참사랑의 뿌리를 내려야

그래서 50억 인류 가운데 하나님을 중심삼은 참된 수직선 앞의 횡선상에 세워져서 본연의 기준에 의해 태어나 사랑권 내에 속한 무리라는 특권을 부여하기 위한 놀음을 하는 것이 문총재의 사명입니다. 그 사명을 전수해 가지고 선생님과 같은 자리에 여러분을 세워 참사랑을 가지고 동참권, 그다음에는? 동위권, 상속권을 갖게 하는 것입니다. 내가 하나님을 사랑하듯이 여러분들이 선생님을 사랑해야 되고, 여러분들이 선생님을 사랑하듯이 하나님을 사랑해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여러분들에게는 하나님과 참부모님 외에는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고는 사탄세계에 전통적 기원을 세울 수 없어요, 이것을 세우지 않고는. 사탄은 이 아래의 것이기 때문에 그 이상 못 가는 거예요. 이러한 때가 오기 때문에 김일성이도 멀지 않고, 소련도 멀지 않고, 미국도 멀지 않은 것입니다. 오로지 문총재의 사상만이 세계에 두익사상(頭翼思想)으로 남는 것입니다. 두익이예요. 오른편 우익을 중심삼고, 왼편 좌익을 중심삼아 가지고 머리가 치리할 수 있는 수평선 상에 놔 놓고 한바퀴만 돌면 되는 것입니다. 왼쪽이 바른쪽이 되고 바른쪽이 왼쪽이 되는 날에는 다 끝나는 거예요.

그 말은 뭐냐? 타락한 부모가 전부 생겨났다구요. 그런데 참부모가 생겨나 참부모와 타락한 부모가 맞서게 될 때는 저기 왼쪽이 바른쪽이 되고, 바른쪽이 왼쪽이 되는 겁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사탄세계는 무너지게 돼 있는 거예요. 장자권 복귀, 가인권 복귀예요. 가인형 인생관은 아벨형 인생관 앞에 오른쪽을 상속해 주지 않으면 안 될 입장에 서 있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여기서 탕감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진짜 부모가 나오기 전에 가짜 부모가 먼저 나오는 거예요.

여러분, 헤브라이즘이 먼저 나왔지요? 인본주의 사상이 먼저 나왔어요. 신본주의 사상이 나오기 전에. 그건 왜? 창조 이상적인 기준에서도 사람을 지어 놓고 영을 불어넣었어요. `코에 생기를 불어넣으니 생령이 된지라' 했지요? 그게 창조원칙에 의해 복귀해 나가는 길이라구요. 그러니까 결론은 옛날로 돌아가야 되겠다 하는 거예요. 하나님의 슬픔을 알고, 참부모님의 슬픔을 알고 인류의 슬픔을 알아야 돼요. 알고 나서는 하나님을 내 생명보다도, 부모님을 내 생명보다도…. 여러분의 생명은 가짜 뿌리에서 나온 거예요. 알겠어요? 「예」 이걸 잘라 가지고 접붙여야 됩니다. 무엇으로? 사탄세계 이상의 사랑 기준을 갖지 않으면 접붙일 길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선생님이 돌아와 가지고 여러분들에게 환고향해라 하는 거예요. 나도 고향에 돌아가는 길입니다. 여러분은 고향에 돌아가야 돼요. 고향에 돌아가서 뭘할 것이냐? 지금까지 이 땅에서 여러분의 조상들 가운데 충신이 나왔고 열녀가 나왔고 효자가 나왔고 뭐 어떻고 어떻고 하더라도 그건 타락한 사탄세계의 뿌리로 말미암아 생겨난 것입니다. 그러니 그 세계 이상의 하늘의 참된 사랑을 중심삼고 뿌리를 내려야 돼요. 그러지 않으면 안 될 때가 된 것을 알아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이 땅 위에 살고 갔던 수많은 효자들이 있었을 거예요. 수많은 충신들이 있었을 거예요. 이 땅 위에 살고 갔던 모든 효자 충신 이상 여러분이 참부모님의 전통을 이어받아 가지고 환고향하게 될 때 그 전통의 뿌리를 박아야 되는 것입니다. 박는 데는 어떻게 해야 박아지느냐? 지금까지 살다 간 어떠한 효자보다도 부모 앞에 효도하고, 어떠한 충신보다도 충성해야 돼요. 그런 심정권이 나타나지 않으면 뿌리를 못 박는다는 걸 알아야 되겠어요.

그래서 이번에 선생님이 돌아와 가지고 하고 있는 것이 무엇이냐 하면 환고향입니다. 이것은 역사 이래 종교세계에서 처음 선포하는 것입니다. 수백만 년의 역사를 지내 나왔지만 선생님이 나와서 이것을 탕감했기 때문에 여러분이 비로소 고향에 돌아가 가지고 어머니 아버지를 붙들고 회개시킬 수 있고, 일족을 붙들고 회개시킬 수 있는 길을 갈 수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지금까지 그걸 못 했어요. 이제 돌아와 가지고 비로소 처음 하려고 하는 거예요. 그전엔 고향을 버려야 했고, 나라를 버려야 했습니다. 대한민국을 버리고 미국에 가서 싸워야 됐어요. 그렇잖아요?

이것은 왜냐? 가인을 굴복시켜야, 아벨이 장자권을 복귀해 가지고서야 고향에 돌아갈 수 있는 거예요. 자유세계와 싸워 가지고 승리한 장자권을 빼앗아 가지고 고국으로 돌아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 장자권은 사탄세계의 천사장 사랑 이상의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랑을 세워 놓아야만 장자 차자가 하나님의 품에 품길 수 있는 시대를 만들 수 있는 겁니다. 그것을 어디서부터? 여러분의 고향, 여러분의 가정에서부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그 가정의 분신, 참부모의 분신이 되어 가지고 참부모를 중심삼고 부모의 사랑의 전통을 횡적으로 이어받아 가지고 종족·민족·국가·세계로 발전한 것과 마찬가지 이치로 삼천리 반도 4천만 민족 앞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부모님 사랑을 종적인 기준에서 이어받아 가지고 횡적으로 심어서 뿌리박는 겁니다. 어떠한 사랑 기준보다 높은 자리에 서 가지고 눈물과 피살을 뿌려서 뿌리박게 해야 할 것이 환고향하는 우리들의 책임인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제 이것을 앎으로 말미암아 지금까지 칠십 평생 뜻을 이루지 못하고 나그네 생활을 하고 쫓기며 거처없이 광야에서 허덕이던, 유리고객하던 선생님이 착륙할 수 있는 기지가 여러분의 고향 땅에서 벌어지는 것입니다.

가정이 서고 종족권이 벌어지게 되면 여러분 종족을 중심삼고 예수님을 중심삼고 잃어버렸던 사가랴가정과 요셉가정의 종족기준을 탕감복귀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그 기준을 중심삼고 여러분들이 선생님 대신 국가를 연결시켜 가지고 대한민국 남북한 통일시대로 넘어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예」 통일교회 교인들이 국회의원에 출마해서는 안 된다는 이치가 여기에 있는 거예요. 북한을 전부 다 굴복시켜 놓고야 우리 나라가 생겨나는 거예요. 알겠어요?

남한과 우리는 가인과 아벨입니다. 오늘날 통일교회가 현주권을 위해서 지금까지…. 이번 선거기간에도 있는 모든 것을 다 투입했어요. 희생했어요. 우리가 도와줘서 된 거예요. 장자권이 하늘편으로 옮겨져 가고 있는 겁니다. 자기 마음대로 안 되는 거예요. 통일교회는 망할 것 같지만 안 망합니다. 두고 보라구요. 나라를 넘고 남북통일을 이루기 위해서…. 한반도의 주변 국가인 미국이라든가 중공이라든가 일본을 중심삼고 연합전선을 취해 가지고 대한민국의 남북을 통일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추진시키고 있는 하늘의 움직임을 여러분이 알고 거기에 보조를 맞출 수 있는 충청북도로 여러분이 지켜 주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