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부부 참된 자녀가 살다가 간 고향이 없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7권 PDF전문보기

참된 부부 참된 자녀가 살다가 간 고향이 없었다

자 이제 그만큼 했으면 알았다구요. 아까 제목이 뭐였어요? 나 잊어버렸습니다. 「참된 고향의 주인이 되자」 참된 고향의 주인이 되자! 참된 주인이 되라는 거지요. 자, 땅보고 물어 봐요, 땅보고. 땅 보고 기도해 봐요. `야, 땅아! 네가 아무리 넓고 크지만, 이 천지간의 모든 만물을 품고 시와 풍월을 읊으면서 행복스럽게 둥글둥글 우주에 떠돌고 있지만 네 위에서 살고 간 사람 가운데에 진짜 참된 고향에서 하나님의 참된 사랑을 중심삼은 참된 부부, 참된 자녀가 있었더냐? 그러한 사람들이 살고 간 고향 산천 마을이 생겨났더냐?' 하고 물어 보라는 거지요. `음―' 하는 거예요. 만물까지 탄식한다는 것입니다.

맑고 티없이 흠없는 그런 공중이 땅을 내려다보기가 부끄럽다는 겁니다. 불쌍하다는 겁니다. 흐르는 모든 물들이 말이예요. `내가 대해(大海)에 가 가지고 수증기가 돼 가지고 땅 위에 자란 모든 산천 초목을 다 회생시켜 키우고 있지만, 아! 이들이 사랑받아야 할 주인을 찾지 못한 것이 불쌍하다' 하는 것입니다. 그런다는 거예요.

또 모든 식물이나 동물이나 광물이나 전부 쌍쌍이라구요. 패어 시스템(pair system;쌍쌍조직)으로 돼 있다구요. 이런 모든 만물들이 전부 다 상대이상으로 된 것이 왜 그래요?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전부 다…. 뭐라고 하나요? 수증기라도, 물은 못 되지만 수증기라도 그게 전부 다 통하게끔 돼 가지고 연결되어 화합하게 돼 있다는 거지요. 그런데 인간 자체가 하나의 원칙적 중심의 핵이 설정 안 됐기 때문에 우주가 다 떠돌이 별이 돼 버리고 말았다는 거지요. 그래서 하나님은 구원섭리를 한다는 거예요, 구원섭리.

구원섭리의 목적이 뭐냐? 개인 구원이 아닙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구원섭리는 복귀섭리인데, 복귀섭리를 어떻게 하느냐? 개인 재창조과정을 통해서 하지만 개인과 가정과 종족과 민족과 국가 세계를 재창조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걸 알아야 돼요.

복귀하는 데는 뭘 복귀하는 거예요? 보라구요. 여러분이 태어났는데 지금 세계권 내에 여러분이 들어와 있어요. 세계 50억 인류 가운데 여러분은 그 하나예요. 결국 여러분들이 뚫고 나가야 할 이 단계에는 가정단계가 있고, 더 큰 종족단계, 더 큰 민족단계, 국가단계, 세계단계가 가로막혀 있어요. 이걸 뚫고 올라가야 돼요. 복귀입니다. 떨어지기 이전 상태로 올라가야 되는 것입니다.

여기 올라와 가지고 중앙에 서야 돼요. 타락이 없었다면, 참된 부모를 중심삼고 참된 하나님을 중심삼고 참된 가정이 출발했으면 이것이 그냥 50억 인류가 하나님을 종적으로 해 가지고 수평선, 횡적으로 수직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무엇으로 연결되느냐 하면, 부모님의 사랑이예요. 어머니의 사랑 아버지의 사랑을 통해 가지고 참부모의 종적 사랑을 횡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그 사랑을 이어받아 50억 인류가 이 사랑권 내에, 수직선에 다 서 있으니, 자연히 종적 기준에 일체되었으니 이것은 하나의 사랑권에 포괄되게 돼 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 권내는 사탄이 침범할 수 없습니다. 그게 원칙이예요. 종적인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50억 인류가 부모의 사랑 부부의 사랑을 연결해 전통을 세워 가지고 딱 됐더라면, 이상의 하나님의 사랑이 움직이면 사탄은 있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사탄의 사랑은 이 사랑 이하입니다. 떨어져 나가지요.

그것이 어디에 떨어졌느냐? 50억 인류 맨 밑창에 하나 떨어졌어요. 이것이 해방받으려면 그냥 그대로 여기서 빼다가 도망가면 안 돼요. 올라가야 돼요. 이것이 수천 년 동안 종교를 통해서…. 전부 다 이 갈래입니다. 여기서 출발했는데 별의별 패가 다 있어요. 그래서 이걸 뚫고 올라가는 놀음을 하는 것입니다. 중앙선을 통해서 하나의 본래의 뜻과 맞추기 위한 놀음을 한다는 거예요. 이런 기준을 재현시켜 평형 심정권을 중심삼고 전부 다 통일적 일체 이상권을 찾아가서 하나님과 나와 우리들과 인류가 내 것이라고 할 수 있는 세계관을 형성해야 할 것이 타락하지 않은 세계인데 오늘날 그것이 정반대의 세계가 됐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