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삼고 남북통일을 위해 싸워 나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8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삼고 남북통일을 위해 싸워 나가라

문총재를 보게 되면 다 마찬가지 아니예요? 뭐 별 거 있어요? 그 사람으로 보게 되면 마찬가지예요. 여기 중국 사람, 나보다 더 훌륭한 목사님이신데…. (웃음) 안 그래요? 훌륭하다는 것이 그 무엇이냐? 싸우고 싶을 때 싸울 수 있다는 사실, 이게 위대하다는 것입니다. 참사랑을 가지고 싸워 나왔기 때문에 여기에 안 걸리는 개인이 없고 여기에 안 걸리는 가정이 없고 여기에 안 걸리는 종족이 없고 여기에 안 걸리는 민족이 없고 여기에 안 걸리는 세계가 없는 것입니다. 천국에 들어가서도 이 길을 통하지 않으면 안 되게 돼 있기 때문에 천국에서도 그 길을 못 가면 다시 와 가지고 재림부활해 가는 것입니다. 다 알지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선조들이 전부 다 여러분의 꽁무니를 따라 나서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조상들은 천사장 입장입니다, 천사장. 알겠어요? 복귀의 길은 재창조의 길입니다. 창조원리를 보면 천사를 먼저 짓고 아담 해와를 지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먼저 가 있는 여러분의 선조들은 천사장의 자리에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아담 해와의 자리인데 아담 해와가 성숙해서 결혼할 때까지 누가 보호해야 되느냐? 하나님이 지키고 보호하는 것이 아닙니다. 종들이 맡아 기르게 돼 있습니다, 종들이. 천사들이 맡아 길러 가지고 시집 장가 보내 가지고 자기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분야가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계의 선한 영들은 여러분들 앞에 있어서 참된 해와가 나타나고 참된 아담이 나타나는 그날을 바라 가지고 지상에 재림해서 여러분이 고향에 돌아가는 데 있어서 나라를 찾기 위해 나서는 걸음을 환영하는 거예요.

지금은 문총재가 나라를 찾을 수 있는 단계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당도 주인이 아니고 야당도 주인이 아닙니다. 4대 강국 가운데 포위된 한반도가 4대 주인으로 말미암아 쪼그라든다는 거예요. 그러면 그 중심이 뭐냐 하면, 국가적 중심이 통일교회입니다. 남북을 통일하자는 말도 내가 먼저 하지 않았어요? 남북을 통일하자는 거예요. 남북통일 정권을 만들자는 거예요. 그렇게 볼 때 남북통일을 하려면 동서남북 이 4대국을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됩니다. 지금까지 그 일을 미국으로부터 일본으로부터 중공까지, 소련까지 이 놀음을 해 가지고 레버런 문이 박아 놓은 추를 올려 가지고 이게 될 수 있는 시대로 들어온다는 거예요. 「아멘」

그런 마지막 때이니만큼 여러분들이 이때에 동참함으로 말미암아 선생님이 지금까지 남성으로 수고한 섭리의 모든 결과를 만민 여성들 앞에 그냥 그대로 참사랑이라는 명사를 중심삼고 누이동생과 같고 아내와 같고 앞으로에 있어서 후대의 참된 어머니와 같은 자리에 있는 양반들 앞에 전수시켜야 됩니다.

무엇 갖고? 참사랑을 중심삼고, 참사랑을 통해서입니다. 참사랑으로 하나되면 반드시 상속권이 있어요. 「아멘」 여러분 아들딸처럼 부모와 사랑으로 하나될 수 있는 자가 상속받는 거예요. 할아버지로부터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모든 사랑, 형제들의 모든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이 상속받는 겁니다.

또, 참사랑. 사랑의 동반자가 되었으면 어디 가든지 같은 자리에 머물 수 있습니다. 그 자리에 언제든지 가서 설 수 있다구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아무리 높다 하더라도 참된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자리에 섰다 할 때는 하나님의 자리에 가서 서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아요? 아버지니 `아버지 나 왔어요' 하면 아버지로서 `왜 귀가 이렇게 됐어요?' 하며 머리도 만져 주고 다 그럴 때 `야 이거 시끄럽다' 하지 않고 좋아서 `어서 만져라' 한다는 거예요. 안팎이 하나될 수 있어야 됩니다. 아버지가 높은 하늘 보좌에 앉고 자기 아들딸이 노동판에 있더라도 그 아들딸이 보좌에 올라갈 수 있고 높은 보좌에 앉은 분도 아들딸의 자리에 올 수 있는 것입니다.

동참권, 동위권, 상속권이 있는 그 자리는 참사랑밖에 없기 때문에 참사랑의 길을 통해서 천주를 소유할 수 있고, 하나님을 소유할 수 있고, 권력적인 출세의 기준까지 다 관리할 수 있는 승세자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오직 통일교회 판국의 정도를 감으로 말미암아 완성한다는 사실을 똑똑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아시겠어요? 「아멘」 이제 다 끝났습니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