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에 돌아가서 자기 씨족을 수습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1권 PDF전문보기

고향에 돌아가서 자기 씨족을 수습하라

내가 우리 어머니 아버지, 우리 일족을 수습해야 되겠어요. 그렇잖아요, 이제? 원리에 어긋난 거예요? 그게 원리예요. 내 문씨 문중을 수습해야 되겠어요. 36가정보다도 문씨 문중을 수습해야 되겠어요. 그다음에는 한씨 문중을 수습해야 되겠어요. 여러분도 이제는 여러분 고향에 돌아가 여러분의 씨족을 수습해야 돼요. 알겠어요? 이젠 내 씨족을 수습해야 될 것이 아니예요? 불평할 아무런 무엇이 없습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예」

여러분의 일가 친척을 중심삼고 여러분이 축복가정으로 서려면 가인 아벨 종족권을 넘어서야 돼요. 예수님이 사가랴 가정 요셉 가정을 중심삼고 하나 만들지 못해 가지고 유대 나라와 유대교가 가인 아벨 국가기준을 못 넘어섰던 것과 마찬가지로 이걸 탕감복귀할 운명이 기독교 역사에 남아 있는 것입니다. 이걸 탕감한 기준에 서야 가정이 축복을 받게 돼 있는 것이 원리의 기준이기 때문에 가정교회를 중심삼고 이걸 통합시키라고 했는데 가정교회 열심히 했어요?

예수가 십자가를 지지 않기 위해서 겟세마네 동산에서 세 번씩이나 기도했어요. `아버지여, 할 수만 있으면 나에게서 이 잔을 피하게 하소서. 그러나 내 뜻대로 마시고 아버지 뜻대로 하시옵소서' 하고 몸부림치는 과정이 여러분에게는 없는 줄 알아? 선생님에게는 그런 과정이 없는 줄 알아? 이 쌍놈의 자식들아. 똑똑히 알라구. 무슨 말인지 알겠어? 상관없어. 상관없어. 그러지 않으면 상관없어. 눈깔을 뺄 것입니다. 이놈의 눈깔 가지고 뭘했어요? 이놈의 코 가지고 뭘했어? 이놈의 이빨 가지고 뭘했어? 나라의 피를 빨아먹고 교회의 피를 빨아먹고 말이야.

이제 한 가지 길은 여러분들이 고향에 돌아가 가지고 선생님이 남긴 전통을 여러분의 혈족이 똘똘 뭉쳐서 망하지 않을 수 있게끔 둥지를 틀고 국가 앞에 뜨거운 애국 심정을 중심삼고 종족기반에 연결시켜야 해요. 장자권 종족기반이 되게 된다면 장자권 종족기반을 중심삼고 장자권 국가 형태가 연결돼요. 그 연결은 여러분들이 못 해요. 선생님이 있어야지. 안 그래요? 이런 장자권을 전부 다 중심삼아 가지고 장자권 종족, 장자권 민족, 장자권 국가, 장자권 세계까지 끌어가는 데 있어서 복을 받을 수 있는 후대한 축복을 다 갖다 줬는데 이 이상 고마운 것이 어디에 있어요?

고아와 같은 타락한 후손이, 에미 애비도 잃어버린 그들이 에미 애비를 찾았다는 거예요. 몇천 년 전에 잃어버렸던, 세계에 갈라졌던 형제를 찾는 시간을 책정했다는 거예요. 몇천 년 전에 내 형제를 찾지 못했던 것을 찾았다 할 때 울음으로 맞이할 거예요, 무엇으로 맞이할 거예요? 얼굴이 새빨 다고 해서, 새까맣다고 해서 내 형제라고 안 하겠어요?

북극에서 살다 보면 곰 새끼, 폴라 베어 모양으로, 북극에 사는 백곰처럼 하얘지는 것이예요. 남방에서 살다 보니, 오랜 역사를 두고 살다 보니, 그 더운 데서 살다 보니까 까매졌지요. 뼈다귀가 같이 울고 피가 통하는 공명적 심정권을 오늘날 형제지권 내에서 못 가지면 천국 못 이루어요. 천상세계에 들어가 가지고 너는 너대로 살고 코너에 몰려 넘어가는 거예요. 첩첩 접혀 가지고…. 영계에 가면 그래요. 첩첩등산을 중심삼고 높은 천국, 등대와 같은 이상적 천국에 못 올라가는 거예요.

선생님이 또 모이라고 해 가지고 무슨 세계, 뭣이라고? 세계 무슨 형제 편성 대회라는 걸 해 붙인 것을 볼 때…. 그게 말뿐이 아니예요. 그날이 될 때까지 얼마나 선생님이 몸부림치고 하늘이 얼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