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가는 준비는 각자가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2권 PDF전문보기

천국 가는 준비는 각자가 해야

아까 통일 얘기인데 종교권 통일을 무엇 갖고 하느냐? 무력 가지고 안 됩니다. 불량자 자식이 회개할 수 있는 것은 부모의 사랑이 부딪치게 될 때 돌아서는 거예요. 안 그래요? 사랑은 사망의 세계에서 창조력을 발휘하는 거예요. 죽음의 자리에서 부활권을 행사하는 거예요. 위대한 힘이예요.

요전에 120개 국가에서 선교사 두 사람씩 대표를 데리고 와서 대사관 중심삼고 올림픽 대회 때에 체육관계의 모든 장관들과 그 나라의 난다하는 사람들을 다 오라고 했어요. 그 오라고 해도 선생님이 여비 한 푼도 안 줍니다. 오라고는 내가 했는데 비용은 누가 준비하나요? 자기들이 준비해야지요. 그렇다고 `선생님 나 비용 도와주소' 한 사람은 하나도 없었다구요.

자, 선생님이 천국에 가서 `야 천국 와라' 할 때 내가 준비해 줘야 되겠어요, 여러분이 준비해 가야 되겠어요? 마찬가지예요. 선생님의 진리를 알았으면 선생님이 하란 대로 해라 이거예요. 그 길이 아무리 험난하더라도 그 길을 개척해야 돼요. 히말라야 산정을 올라가는 그 길은 공식이예요. 그 산정을 넘어서 가지고 천국에 들어간다면 그 산정을 넘어야 돼요. 선생님은 그 길을 알기 때문에…. 그 길을 넘는데는 그냥 편안히 넘을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사탄세계의 제일 깊은 골짜기 밑에, 사탄세계에 있어서 그 골짜기가 깊으면 하늘의 사랑을 중심삼고 그 골짜기 밑에 뿌리를 박아야 돼요. 거기서부터 뿌리를 박고 나와 사탄세계의 풍상을…. 개인적인 시대, 가정적인 시대, 종족적인 시대, 전부 다 사탄이 치는 거예요. 치지만 하나님의 사랑, 본래의 하나님의 사랑의 전통을 사탄은 지배 못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