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권이 자원해서 머리 숙일 수 있는 단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3권 PDF전문보기

사탄권이 자원해서 머리 숙일 수 있는 단계

자, 이것이, 왼쪽이 그냥 있으면 이 사탄세계는 전부 다 사탄세계니까 이 바른쪽, 이걸 전부 바른쪽으로 만들려면 절단해야 돼요. 바른쪽으로 하려면 이것을 전부 다 막아 가지고 이 권을 막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교체해야 된다는 거예요. 교체하지 않고는 하늘나라가 나오지를 않아요.

우익이 있어 가지고 이걸 교체해야 이 우익 편이예요. 이래 가지고 딱 교체해 가지고 이것이 여기에 굴복함으로 말미암아 교체되어 이렇게 되어 가지고 떨어져 나가야 바른 편이 생기는 거예요. 이것이 안 생겨 가지고는…. 그렇기 때문에 예수님을 중심삼고 오른편 강도 왼편 강도 교체예요. 하나는 생명을 걸고 죽으면서 반대하고 하나는…. 생명을 내놓고 갈음한 거예요. 개인에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

선생님 일대가 그거예요. 개인적으로 세계적 무대에 있어서 갈음한 거예요. 가정을 대표해 가지고도 그래요. 이 축복가정 때문에 내가 얼마나 핍박을 받았어요? 가정을 중심삼고 갈음한 거지요. 그다음에는 통일교회 자체가 세력기반이 잡히니까 전부 다, 1970년대에 들어와 가지고 공화당이니 뭐니 얼마나 미워했어요? 호랑이 새끼 기른다고 좋아하지 말라고 별의별…. 군대도 교육하면 살 건데도 불구하고, 뻔히 살건데도 불구하고 전부 다 하라고 해 놓고는 뒤에서 반대하고 있는 거예요. 가로막는 거예요. 들이 쳐버려야 돼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정적으로, 종족·민족·국가적으로…. 미국까지 가 가지고 전부 다 결투를 해 가지고…. 미국이 나를 쳐 가지고 나한테 굴복했기 때문에…. 나를 못 넘어가는 거예요. 나를 넘어갈 수 없다구요. 내 지도권 내에 들어왔기 때문에 그 권내를 우익권 내에 가져온 거예요.

공산세계와 절충해서 지금 해야…. 공산세계도 이제는…. 중공을 그런 입장에서 지금까지…. 중공이 이 평화고속도로를 중심삼고, 또 지금 큰 자동차 공장 계획을 중심삼아 가지고 5대 강국이 연합해 가지고 그놈의 중공을 끌어내는 놀음을 하고 있기 때문에 중공이 지금 양편으로 걸려 있다구요. 뭐 그런 건 몰라도 되지만 말이예요. 등소평이 나를 찾아와야지, 내가 찾아가게 안 되어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러니까 천지 운세로 볼 때 사탄권이 자원해 가지고 머리 숙일 수 있는 단계….

소련도 이제는 별 수 없습니다. 소련도 이제 고르바초프가 신체제를 중심삼고 요즘에 크레믈린에서 외무상이니 뭐니 전부 모가지를 자르지 않았어요? 군사 관계, 전부 다 독재체제를 형성하고 있던 브레즈네프의 부하들을 전부 모가지를 잘라 가지고 신체제로 혁신하기 위해서…. 이제는 종교의식도 허용하고 말이예요. 다 이런 걸 발표하고 있는 거거든요. 그러니까 자유화 운동…. 그래 중공하고 새로운 협력관계를 묶어 나오고, 이렇게 나오는 거예요.

그건 뭐냐 하면, 소련 자체가 전부 다 떨어져 나가는 겁니다. 이들이 나를 죽이려고 하는 사람들이예요. 죽이려고 하지만 자연히…. 자기들의 원수가 아니고, 자기들을 도와줬다는 조건이…. 소식이 다 들어가거든요. KGB가 다 보따리를 가져갔으니까.

자, 그렇게 되었기 때문에, 이제는 세계의 사탄들을 사랑했다는 자리에 섰기 때문에 악마도 문총재 대해 가지고 `당신이 천국에 들어가려면 하나님과 같은 입장에서 나를 사랑하고야 들어가오. 그것이 원리 아니요?' 하고 제시를 못 해요. 그 고개를 넘었기 때문에 사탄과 갈라진 거예요. 그러니까 우리 통일교인들은 절대 선생님의 말을 들어야 돼요. 안 들으면 안 돼요. 남편의 말을 듣든가 세상의 말을 듣든가 하면 안 된다는 거예요.

또, 그리고 주인이 없는 때예요. 여기 오늘 통일교회 교인들은 이건 전부 다…. 이 나라가 없을 때, 이 나라가 없는데 어디 소유권이 있을 수 있나요? 악마가 지금까지 주인이었다는 거예요. 그 소유권이라는 것은 본래 하나님의 소유고, 참부모님의 소유고, 참부모의 아들딸의 소유예요. 본래 소유권 설정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사랑과 참부모의 사랑의 길을 통해서 생명을 인계받은 자리가 아니고는 상속받을 수 없는 거예요. 사랑만이 상속권이 있는 거예요. 하나님과 참부모의 사랑과 하나되어 가지고 그 가운데서 태어난 자식이 되기 전에는 하나님의 소유, 참부모의 소유를 인계받을 수 없고, 부모의 소유를 아들딸에게 줄 수 없는 거예요. 그게 원리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