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에 돌아가 주인 노릇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3권 PDF전문보기

고향에 돌아가 주인 노릇을 해야

선생님도 40년 동안 세계가 반대했지만 뚫고 나온 거예요. 그래서 이제 선생님편, 우익을 수습할 수 있는 진영이 되어 있다구요. 그래서 이제 나라만, 한국의 남북이 통일만 된다면 그것이 종횡의 결착점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종적인 기준 앞에 횡적인 세계의 중심이 딱 접속이 되면 이것을 풀 자가 없고 이것을 건들 자가 없어요. 그렇게 되면 완전히 만국통일이예요. 그렇기 때문에 중공이 지금 걸려 들고, 미국이 걸려들고, 소련도 지금 걸려들고 그러는 거예요. 그러니까 명실공히 이제는….

보게 되면 이게 구약시대, 신약시대 죽 올라온 거거든요? 지금 보게 되면 이 하늘로부터 구약시대를 거쳐 성약시대로 내려온 거거든요? 이러려니 이게 내려올 때 구약시대와 같은 것은 소생시대인데 소생권…. 이 평면으로 보게 된다면 이것은 소생권, 장성권, 이것은 아들, 신약시대는 아들이고, 이것이 중앙, 부모시대예요. 내려오기를 거꾸로 내려왔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성약시대에는 부모가 십자가를 지는 거예요. 그러니 선생님이 십자가를 지고 전부 다 세상을 처리하는 거예요. 기독교와 미국이 책임 못 했기 때문에 다 재탕감해야 되는 거예요.

구약시대와 마찬가지가 물건이고, 신약시대와 마찬가지가 아들이예요. 그리고 성약시대에 오면…. 통일교회의 축복받은 가정들은 물건과 자식을 여러분 마음대로 못 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편네…. 전부 다 모자협조를 해라 이거예요. 자식이 사탄세계에서 망하는 것을 살려줘라 이거예요. 죽을 놀음을 해서라도 살려줘야 되는 것이예요. 그거 해야 된다구요.

이래 가지고 구약시대와 같은 게 물질이고, 신약시대는 아들딸이고 성약시대는 자기 몸이예요. 이것을 중심삼고 신약시대는…. 물질을 희생시킨 것은 아들딸을 찾기 위한 것이요, 아들딸을 희생시킨 것은 부모를 찾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이 성경의 전통적인 역사입니다. 그것을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부모를 중심삼고 재탕감해야 되기 때문에 횡적 세계에서 다시 찾아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그 놀음을 하는 겁니다. 제물 노릇 해 가지고 전부 닦아 가지고 자기 아들….

그러면 여러분 축복받은 가정은 부모의 자리, 자식들 자리, 그다음에 물건…. 물건이 지금 없다구요. 그건 사탄세계 거예요. 그래서 소유권이 결정되지 않았어요. 내 소유가 되기 전에 하나님의 소유가 되고 참부모의 소유가 되어 가지고 나에게 와야 되는 거거든요. 안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나라가 먼저 세워 놓은 것을 전부 다…. 지금 싸우고 있는 통일교회 선생님이 나라를 구하기 위해서 싸우고 있는 거예요. 비상사태가 벌어졌는데 땅짜박지를 아끼고 이걸 전부 다 교회에 안 바치겠다고 그러고 있다구요. 다 바쳐야 돼요. 일본이 그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일본이 그 놀음 하고 있는 거예요. 그 고개를 넘어야 된다구요. 선생님도 아무것도 없다구요. 그거 얘기 좀 해줘요. 알겠어요? 「예」

상속권이, 주인이 없는 때예요. 이제 여러분이 고향에 돌아가서 주인 노릇을 해야 돼요. 고향에서부터, 자기 가정에서부터 종족…. 선생님이 세계를 중심삼고…. 고향에서 개인·가정·종족·민족을 중심삼고 세계까지 선생님 앞에 연결시킬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대한민국만 연결시키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나라를 위해서 일족이 동원되어 가지고 접붙이게끔, 전부 다 선생님 따라갈 수 있는 길을 가라는 거예요. 그래 놓으면 국가기준은 자동적으로 복귀되는 거예요.

아담 해와의 나라가 싸워서 찾는 게 아닙니다. 자동적으로 생겨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고향으로 돌려보내면 자동으로 생겨난다 이거예요. 얘기를 해주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