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의 남겨진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7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의 남겨진 책임

그래, 그걸 먹여 살리려면 말이예요, 그 잘사는 종족들이 있지요? 탕두질해 가지고…. 그러나 말씀만 받게 된다면, 이 원리를 알게 된다면 대번에…. 종족적 메시아를 모시려면 그가 조상이예요. 여러분들이 참조상을 못 만난 것이, 여러분 조상들 중심삼고 타락한 조상을 만든 것이 한이라는 거예요. 이제 참조상으로 온 거예요. 참조상으로 온 종족적 메시아 앞에 자기 일족의 모든 것을 바쳐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지 않고는 하늘나라에 돌아갈 길이 없어요. 이렇게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래, 열심히 말씀을…. 선생님은 말씀을 통해 가지고 세계 기반 닦았지요? 밤이나 낮이나, 밤잠을 안 자 가지고, 24시간 자지 않고, 먹지 않고 그 놀음 했어요. 여러분들도 종족적인 복귀를 위해서 그런 정성을 들이게 될 때는 여러분의 일족이 여러분 조상 중의 조상으로서 모시면서 자기 재산이나마 전부 다 나라에 연결시킬 수 있게끔 부디 노력해 달라고 모든 것을 자동적으로 갖다 헌납하게 돼 있는 거예요. 이래서 하나의 탕감적인 승리의 모든 제물조건을 넘어선 그 기반이 벌어져야만 한국에 천국이 찾아드는 거예요. 알겠어요? 한국이 천국이 되는 거예요.

그래, 선생님의 울타리권 내에는 사탄이 참소할 수 없어요. 그러나 여러분권내에는 여러분이 가야 할 5퍼센트의 종족적 기반이 남아 있어요. 알겠어요? 이것을 메움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참소할 수 없는, 그 물건도 하나님의 것이요, 거기에 사는 가인도 하나님의 것이요, 아벨 여러분들도 하나님의 것이 돼야 된다구요. 그러니 그것은 무엇으로 묶어야 되느냐? 심정으로 묶어야 돼요. 알겠어요?

누구보다도 고향을 사랑하고, 누구보다도 고향 마을 사람을 사랑하고, 누구보다도 자기 아들딸들을 사랑하는 입장에 서 가지고 뿌리를 박게 해야 되는 겁니다. 이것이 종족적 메시아의 남겨진 책임이라는 것을 똑똑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협회장 알겠어? 「예」 수련 때에도 요거 확실히 가르쳐 줘야 되겠어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선생님이 닦아 준 국가와 세계 탕감노정 없이 여기에 돌아 들어올 때 뭐냐 하면 나라, 대한민국까지 왔으니 종족 기반을 중심삼아 가지고 여러분의 종중을 찾아 들어가는 거예요. 문씨 말고. 문씨 종중도 그래요. 문씨 종중은 내가 어디 가든지 전부 다 환영한다구요.

여러분의 종중을 찾아가게 될 때에 여러분은 종중의 부모가 돼야 돼요. 그렇지요? 그다음에 여러분의 가정의 부모 여러분의 개인의 자리에 연결돼야 여기서부터 시작되는 여러분 개인과 가정과 종족은 나라를 넘어서 세계를 넘어서 천상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