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 버리고 고향으로 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7권 PDF전문보기

모든 것 버리고 고향으로 가라

그거 닦거들랑…. 내가 돈 있지요. 정당 쓰는 돈을 내가 댈 수 있을 거라구요, 정당 쓰는 돈만큼. 내가 땅을 팔든지 하면 말이예요, 한판 차릴 수 있는 재산이야 있지요. 그래 알아요? 「예」 그래 돈 가지고 싸움하자면 돈 가지고 한번 싸움해 보려고 그래요. 김일성이하고 한번 겨뤄 가지고 김일성이 쫓아버려야 된다구요.

그래서 섭리의 뜻과 일치되는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심정을 중심삼고…. 누가 못 빼요, 여러분이 심으면. 내가 다 박아 놨기 때문이예요. 알겠어요? 종족적 메시아를 내가 박아 놨기 때문에 뺄 자가 없어요. 그거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 「하겠습니다」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 「하겠습니다」 그러면 여기 서울에 있는 사람들, 통일교회 축복받은 사람들 취직이고 뭣이고 다 집어치우고 고향 돌아가라는 거예요.

그 대신 통일교회 기관은 나한테 승낙맡고 말이예요, 여기 있소 하면 있을 수 있다구요. 딴 데 기관에 있는 사람은 다 나와 가지고 고향복귀예요. 알겠어요? 선생님이 말이예요, 자기 개인 중심삼아 가지고 자기 출세하기 위해서 말이예요, 섭리를 배반하고 했으면 오늘날 세계에 통일교회 기반이 닦아졌겠어요? 마찬가지예요. 모든 것을 버리고 이 길을 가던 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들도 가정을 거느려 가지고….

어머니면 어머니는 선생님이 미국을 중심삼고 전부 다 40개 국을 돌아다니고 할 때 얼마나 고달파요? 입 다물어! 절대 복종하고 나오고 다 이렇게 이 길을 걸어 나왔다구요. 마찬가지로 여러분들도 선생님 대신 모든 것 버리고 뭐요? 모든 것 버리고 어디로 간다구요? 「고향으로…」 고향 간다 이거예요. 고향 가라구요. 이 본부교회 비워도 괜찮아요, 본부교회.

그럼 이 서울이 고향 아닌 사람 손들어 봐요. 서울이 고향 아닌 사람 손들어 봐요. 응? 여기서 이북 패들 손들어 봐요, 이북 패들. 이북 패들은 갈 데가 없지요. 이북 패들은 갈 데가 없으니까 선생님 사는 한남동 골짜기로 다 모이라구요. 모여 가지고 앞으로 한남동 복귀섭리를 해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웃을 얘기가 아니예요. 이제부터 여러분은 고향물을 먹어야 되고 고향에서 생산하는 밥을 먹고 거기서 살면서 4년 동안 있는 정성을 다 들여야 돼요. 그거 할 거예요, 안 할 거예요? 「하겠습니다」 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하겠습니다」

그러면 서울에 있는 집들은 다 어떻게 하구요. 그거 팔아 가지고 고향에 갈 거예요, 팔아서 나라에 바치고 갈 거예요? 「집 없어요」 아, 집 있는 사람 말하잖아. 그 말은 뭐냐 하면 내가 미국에 가서 기반 닦고 일본에서 기반 닦은 모든 것을 환고향할 때 미국에서 다 팔아 가지고 짊어지고 한국에 와야 되겠나요, 남겨 두고 와야 되겠나요? 그거예요. 말해 봐요. 말해 봐요! 「남겨 두고 와야 됩니다」 팔아 가지고 와야 돼요, 남겨 두고 와야 돼요? 「남겨 두고 와야 됩니다」 왜? 「나라에 바쳐야지요」 나라에 바치는 게 아니고 세계예요, 세계. 어차피 이 기반은 대한민국이 필요로 하는 기반이예요. 알겠어요?

대한민국의 기반을 닦아서 미국 땅을 중심삼고 하늘 나라로 올라가야 돼요. 그러니 내가 대한민국을 버리고 미국 가는 것은 미래에 대한민국이 갈 수 있는 재산기지를 만들기 위한 것이예요. 알겠어요?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서울의 기반을…. 그것은 누구한테? 선생님한테 맡기고. 대한민국에 맡기면 다 팔아먹어요. 알겠어요? 정당에 맡기면 다 팔아먹어요. 믿을 수 없어요. 그러나 나한테 맡기면 팔아먹지 않아요. 그게 달라요. 팔아서 자기 포켓에 안 넣어요. 그건 나라를 위해 쓰려고 하는 거예요. 나한테 맡기고….

마찬가지예요. 선생님이 앞으로 여러분들이 나라에 돌아올 때 여러분 일족들이 한국이 통일돼 가지고 통일동산이 되어 서울 올라올 때 그 집이 여러분의 후손들의 발판이 될 것이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거 팔고 가야 되겠어요, 놔두고 가야 되겠어요? 똑똑히 말해요. 팔아 가지고 가야 되겠어요. 놔두고 가야 되겠어요? 「놔두고…」 놔두고 가야 돼요, 놔두고. 고향 돌아갈 때 무엇 갖고?

금의환향할 때, 문선생이 금의환향할 때는 세계의 부를 싣고 왔지만 여러분들은 금의환향할 때 아무것도 없잖아요? 선생님이 세계적 승리의 기반을 닦았으면 여러분들은 종족적 승리의 기반을 닦기 위해서…. 이것은 선생님이 세계적 판도를 닦았으면 여러분들은 아무것도 없어야 돼요. 모세 시대와 마찬가지예요. 여러분 일족을 적수(赤手)로 찾아 가 가지고 먹여 살리겠다는 조상이 돼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