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는 통일권을 이루기 위해서 오신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9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는 통일권을 이루기 위해서 오신다

메시아가 올 성싶은데 무엇을 하기 위해서? 통일권을 이루기 위해서, 뒤집어 박기 위해서 옵니다. 그럴 수 있기 위해서는 어디를 타고 오느냐 하면 유대교, 기독교, 앞으로 새로운 종교인 통일교, 통일하겠다는 교회를 중심삼고 옵니다.

세상에 요사스럽게 개개인이 뭐 시누이 올케가 싸우고 있고 말이예요, 동네 사람은 영감 젊은이 할 것 없이 전부 다 싸워요. 전부 다 싸우고 있지만 통일교회만은 껌둥이 하고 흰둥이하고도 같이 살고, 누렁둥이하고 흰둥이하고도 같이 살고, 또 사탄세계의 나라도 버리고 어머니 아버지도 버리고 형제도 버리고 휙 돌아 지구성의 서양사람이 동양에 와서는 '내가 살길 났다' 하는 그런 놀음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거 뒤집어졌어 요, 안 뒤집어졌어요? 「뒤집어졌습니다」 뒤집어졌어요. 서쪽에 있는 녀석은 동쪽으로 보낼 텐데, 그 눈이 동쪽으로 가야 할 텐데 동쪽에 왔으니 서쪽으로 가는 거지. 뒤집어져야 한다구요. 그래 내가 마음대로 전부 다….

여기 축복받은 사람 손들어 봐요. 손들어 보라구요. 이 요사스러운 것들아, 어서. (웃음) 손들어 보라구. 요것만이야? *선생님한테서 축복받은 사람 손들어 봐요 (*부터 일본 말로 하심) 일본 사람들이 많이 왔구먼. (웃음) 그래 축복받고 '내가 내 마음대로 결혼 못 해 분하다' 해 가지고 '칼침 놓기 위해 선생님 자는 데 칼 가지고 암살계획 해야지' 해본 사람 있어요? '아이고 나 분해 못 살겠소' 하는 사람 있어요? 그거 보면 선생님이 잘난 남자지요? 그렇지? 「예」 얼마나 멋져요? 얼마나 세도가 당당해요? 전두환이보다 세도가 당당해, 안 해?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