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사랑으로 시종여일할 때 자유와 행복이 찾아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3권 PDF전문보기

참된 사랑으로 시종여일할 때 자유와 행복이 찾아와

자, 여기서 시종여일은 우주 가운데서 모든 것을 제거해 놓고 참사랑이었구나 하는 결론이 나온다 이거예요. 그래서 여자도 욕심많은 여자들은 죽을 때는 말이예요, 저 남자 생식기를 놔두지 않고 잘라 가지고 내가 가지고 가고 싶다 하는 생각을 한다는 거예요. (웃음) 그렇다는 거예요. 그거 전부 다 그렇다는 거예요. 그거 그렇게까지 간다는 거예요. 그게 없는 말이 아니예요. 본심이 그래요, 본심이. 할 수 없어요, 그건. (웃음)

그래, 그럴 성싶어요? 여러분들도 그러고 싶다는 거예요. 그건 뭐냐 하면 언제나 같이 있고 싶다는 거예요. `죽더라도 같이 죽고 영원히 같이 있고 싶어' 그러는 거예요, 이거.

그래, 운명하는 여자나 남자 앞에 있어서 말이예요, 다 나가고 둘이 그렇게 안아 주고 그럴 수 있는 자리에서 가는 것이 나쁜 것이 아니라는 거예요. 이렇게 말한다고 이거 선생님을 잡된 사람으로 생각하면 안 돼요. (웃음)

여러분이 천국 백성이 돼야 되고, 천국 가정이 돼야 되고, 우주를 대표한 남성 여성, 하나님을 대신할 수 있는 사람의 실체가 되기 위해서 오늘 이 말이 절대 필요한 거예요. 하늘 나라의 백성이 돼야 되는 거예요.

자, 시종여일하다는 이것이 제일 만족한 게 뭐예요? 사랑을 가지고 시종여일이라 할 때, 오케이 할 때는…. 돈 중심삼고 할 때는 그거 안 되는 거예요. 지식 가지고도 안 돼요. 권력 가지고도 안 돼요. 근본이 이렇게 됐기 때문에 우리는 시종여일할 수 있는 사랑을 중심삼고 생겨났고, 이렇기 때문에 이러한 생식기를 중심삼고 남자 여자가 생겨나 가지고 그 이상을 그려 가지고 사랑에서 묶으면 하나되는 것이고 펴 놓으면 무수하게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주 전부가 쌍을 이루어 사랑의 보따리에 싸이고 싶은 것이 우주 존재의 결론이다 할 때 `아―멘' 하는 것입니다. 「아멘」

거기는 비밀 장소가 없어요. 자유예요, 자유. 안팎이 없어요. 자유예요. 거기에 행복이 있는 거예요. 자유와 행복을 어떻게 찾느냐 하면 여기에서 찾는 거예요. 어디에 가더라도 자유예요. 전부가 환영해요, 전부가. 절대적으로 자유고 절대적으로 행복이예요.

자, 그러니까 이것, 시종여일이 이렇게 됐구만. 그래서 이거 사랑이라는 것이 이래서 묶고, 펼쳐 놓으면 전부가 되고 묶으면 하나되기 위한 이 표상으로서 우리 인간을 제일 귀하게 전수해 놓았던 것이 참된 사랑이었더라 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것을 중심삼은 천국건설, 이상적 가정, 이상적 세계가 전개되는 것입니다.

절대적인 하나의 사랑을 왜 필요로 하느냐? 이것은 보호하기 위해서예요. 3대 우주의 대원칙을 보호하기 위해서 절대 하나의 사랑길을 찾아가야 된다 하는 결론을 내릴 수 있는 것입니다.

사랑을 잘못하면 자기 생명을 파괴시키는 것이요, 자기 조상과 역대 인류의 역사의 전통을 파괴시키는 것이요, 그 사랑은 창조의 사랑이상을 파괴시키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남편 앞에 설 수 없고, 자식 앞에 설 수 없고, 나라 앞에 설 수 없고, 세계 앞에 설 수 없다 하는 걸 알아야 돼요.

이 미국에 있어서의 전부 다 지금 혼란을…. 거 흑인 같은 양반들 전부 어이구…. 이거 어떻게 할 거예요? 이런 원칙을 알아야 된다구요.

이러한 원칙적인 근거지를 중심삼고…. 미국 사람들이 어디에서 태어났느냐 이거예요. 어디에서 태어났느냐? 이거 자기 아버지 어머니도 모르는구만. 이놈의 나라 망하는 거예요. 이런 미국을 살려주자고 여러분들한테 이런 걸 가르쳐 주는 거라구요. 「아멘」

나 그렇게 틀림없이 살겠다는 사람 손들어 보자구요. 「예」 사랑의 혁명, 우리는 사랑의 혁명의 동지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가호가 있기를….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