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 가는 사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4권 PDF전문보기

천국에 가는 사람

자, 이런 등등의 문제가 어디에 있느냐? 사랑에 있는 것입니다. 사랑이 문제예요. 무슨 사랑? 절대적 사랑. 절대적 사랑을 중심삼은 물건은 절대적 가치를 지니고 있는 거예요. 손수건 하나가 아무것도 아니지만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남편이 준 것이라면 절대적 사랑을 가진 아내는 죽을 때까지, 널 속에까지 넣어 가서 천년 만년 기억하려고 그러는 거예요. 그런 것 알아요? 「예」

그런 어머니 아버지가 되고, 그런 색시가 되고 신랑이 돼야 돼요. 그래 가지고 부모님 보기에 부끄럽지 않고…. 시어머니 시아버지 보기에 부끄럽지 않고, 시할아버지 시할머니 보기에 부끄럽지 않고, 남편 보기에 부끄럽지 않고, 아들딸 보기에 부끄럽지 않은 자리에서 절대적 사랑을 가진 절대적인 자녀를 낳아 놓고 가야 돼요. 그런 사람은 천국에 틀림없이 간다구요.

천국에는 어떤 사람이 가느냐 하는 걸 확실히 알아야 돼요. 뭐 수단 좋아 가지고 가는 게 아니예요. 절대적인 부모를 모시고 절대적인 아내와 더불어 절대적인 사랑을 중심삼고 아들딸을 낳아 놓고 가는 사람은 천국에 틀림없이 간다구요. 왜 그러냐? 하나님의 사랑에 동참하는 자리가 거기예요. 하나님이 좋아하는 것은 절대적인 아버지, 절대적인 아내, 절대적인 아들딸, 그거예요. 알겠어요? 「예」 좋아하는 것이 그것입니다.

하나님이 그러려고 했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절대적인 아버지가 되고, 절대적인 남편이 되려고 했어요. 절대적 아버지와 남편이 되려 했는데 절대적 아들 손자를 못 봤다는 거예요. 이 3대만 벌어지면 거기서부터 자동 자율의 방법을 통해서 공식 이론을 중심삼고 사랑적 형태를 적용함으로 말미암아 이것이 횡적 천하를 전부 커버하고 남을 수 있게끔 돼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과 인간 사이의 관계….

하나님과 인간과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이 관계를 못 짓고 있어요. 사랑의 하나님은 사랑하는 인간들 대해서 어디서 관계를 맺느냐? 이게 문제예요. 사랑은 생명과의 관계를 맞춰야 되고, 사랑의 자리에서 핏줄과 더불어 관계를 맺어야 돼요. 하나님도 별수없이 인간의 아버지 되기 위해서는, 핏줄을 연결시키기 위해서는 인간의 몸을 빌려 써야 된다 이거예요. 영적인 내적 자리에 들어와서, 아담의 마음 자리에 들어와서 아담의 몸과 하나돼 가지고…. 아담 해와가 사랑하는 것은 하나님 자신이 사랑하는 것이라는 거예요. 그걸 몰랐어요. 이걸 깨우치는 게 제일 힘이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