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원리의 행로가 지닌 가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5권 PDF전문보기

통일원리의 행로가 지닌 가치

여기 부모님이 이제 영계에 가게 되면 어디로 갈 것 같소? 지상에 있으면 하나님이 내려오겠어요, 안 내려오겠어요? 하나되어야 되는 겁니다. 천상에 가게 되면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되는 거지요. 그래, 하나되어 움직이면 가는 곳곳마다 영계의 모든 사람들은 전부 다 이렇게 움직이면 이렇게 따라오려고 하고 이렇게 움직이면 이렇게 따라오려고 하지, '푸─' 하고 기성교회처럼 그러지 않아요.

아이구, 이단 괴수 문 아무개…. 진단 괴수는 누구예요? 진단 괴수는 죽는 거예요. 학교문제 때문에 죽고 말이예요. 그거 얼마나 불쌍해요. 통일교회에 대학교 하나 허가해 준다고…. 그거 대학은 내가 생각하지도 않아요. 그까짓 대학 하면 하고 말면 말지. 이것 못 하게 되면 그들의 아들딸이 이다음에 참소하는 겁니다. '에미 애비, 할머니 할아버지, 왜 통일교회 문선생에 대해 반대했소? 반대 안 했으면 우리가 성화대학에 들어가서 공부해 가지고 우리 후손들은 전부 하늘나라의 도리를 찾아서 천상세계의 황족권 내에 들어갔을 텐데, 이놈의 할머니 할애비들이 반대했어' 하면서. 그거 환영할 것 같아요? 앞으로 무덤을 파 버릴 거라구요. 두고 보라구요. 반대한 목사들 무덤을 파나 안 파나 두고 보라구요. 그렇다고 내가 명령을 하는 건 아니예요. 자기들이 그렇게 해요. 그럴 날이 불원하게 올 것입니다. 두고 보라구요, 매를 맞나 안 맞나. 내가 처분하라고 얘기 안 해도 그러게 되어 있는 겁니다.

참을 반대해 가지고는 존재할 자가 없어요. 참은 암만 쳐도 삥삥 도는 겁니다. 치면 칠수록 빨리 돕니다. 빨리 돌기 때문에 부딪치는 것이 깨져요. 문총재를 미국에서 반대하다 보니 세계가 다 깨져 나가더라구요. 이걸 막을 자가 없고, 여기에 부딪쳐 가지고 상대 될 자가 없어요. 때리면 전부 깨져 나가야 됩니다. 그런 놀라운 최고의 특권, 남자와 여자가 갖춘 사랑이라는 특권은 천지를 주관할 수 있고 하나님과도 한 몸을 이룰 수 있는 이런 특권적 기준을 향하여 전진하는 통일원리의 행로가 얼마나 가치 있는지 알아야 된다구요. 할머니 할아버지들 기가 막히겠구만요. 생각해 봐요. 영감 몰래, 저 대화 엄마도 영감 몰래 살랑살랑 잘했을 거라구요. 남편이 좀 뚱 하지요? 센스가 좀…. 그렇다고 그러면 안되지요. 마음 밑창이 같아야 돼요. 우리 통일교회는 말이예요, 너무 솔직해서 걱정이예요. 이건 비밀이 없어요. 아예 내가 다 불어 버려요. 사랑이라는 건 비밀이 아니예요. 이런 얘기를 뭐 안 해도 되지만 말이예요.